감동적인 기사

남편은 점차적 인 동결로 고통을 겪고 그의 아내는 떠나지 않을 것이며 직원은 1 년 동안 봉급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식물이 아니지만 점차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말할 수는 있지만 말할 수는 없지만 먹을 수는 있지만 삼킬 수는 없지만 긁기를 원하지만 손이 움직일 수는 없다. 나는 두 눈을 움직일 것이다. 나는 존엄하게 살며 평화롭게 죽을 수 있도록 도와 주 옵소서. "이것은 대만 작가 셴 후신이 점진적으로 얼어 붙은 것에 대해 쓴시이다.

점진적으로 얼어 붙기 위해 우리는 낯선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일부 의료진에게는 이상한 사람 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불운은 쿤밍 노스 시티 (37 세의 Liu Fuping)의 집에서 살기 시작했다. 2019 년 Liu Fuping은 2019 년에 진단되기까지 그의 몸이 비정상임을 발견했다. 이 기간 동안 가족은 치료를 중단하지 않았으며 특히 절대로 희망을 포기한 아내 인 Xin 양은 치료를 중단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힘들거나 힘들어도 항상 그것에 충실합니다. "나는 포기할 수 없다."신씨는 어제 기자에게 단호하게 말했다.

의사는 삶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기자는 Liu Fuping이이 이상한 개념으로 치료받는 지방 적십자 병원에 갔으며, 점진적으로 동결 된 질병은 근 위축성 측삭 경화증이라고도하는 세계 5 대 심각한 질병 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치료법이 없습니다.

리우 지밍 (Liu Zimeng) 내과의 국장은 기자 회견에서 "리우 푸핑 (Liu Fuping)은 불안정하고 언제든지 위험에 처할 수있다. 우리 병원이나 국제적으로이 질병에 대한 치료법은 없다.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은 폐 감염과 호흡기 감염과 같은 환자의 내부 감염을 통제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적절한 영양을 환자에게 제공하고 일정 기간 환자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

"우리는 신시의 주장을 보았고 또한 그녀를 존경하고 때로는 신씨와 이야기하고 그녀를 가르치기도하지만이 질병은 도움이되지 않는다. 나는 온 가족을 끌고 싶지 않기를 희망한다. 헤이. "

아내 "나는이 집을 잡고 싶다"

리우 푸핑 (Liu Fuping)은 70 대, 10 살짜리 딸과 4 살짜리 아들이있다. 한 두 살짜리와 그들의 의료비가 더한 한 명 모두 신화 만 혼자하는 것이지만 결코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신씨는 "그는 질투하며 다시 멈출 수 없다. 나는이 집을 꼭 붙잡아 야한다"고 말했다.

2 년 전, Liu Fuping은 더 아프고, 어디에서나 치료를 받기 위해 갔고, 아이들을 돌볼 시간이 없었으며, 아직 어렸을 때 산동에서 멀리 떨어진 산모가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곤명을 받았다. 신씨는 딸이 10 살이고 5 학년이라고 말하면서 아주 좋은 학업 성적을 보였습니다. 신씨 부부는 기자들에게 "내 딸의 성적은 중상급층에 머물렀다. 아버지는 몇 년 동안 아팠고 진전은 빨랐다. 선생님들은 그녀를 나에게 칭찬했다. 그들은 또한 매우 분별 있고 가사 노동을 도울 것이다. 나는 그녀의 아버지가 수술 당일에 울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아들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의 아버지는 수술을 할 때 그의 롤리팝을 먹었습니다. 그는 4 세까지 유치원에 가지 않았고, 주요 생각을 생각했습니다. 그의 아버지쪽에 먼저 투표하십시오. "

직원들은 여전히 ​​1 년간 임금을 붙잡고 있습니다.

2008 년 Liu Fuping은 상점의 주요 기술 직원 인 북부 도시 지역에 컴퓨터 상점을 열었습니다. Liu가 2019 년에 병에 걸린 후에, 작은 가게의 사업은 급락했고 그는 간신히 그것을 유지할 수 있었다. 직원은 1 년 임금으로 연체 상태 였지만 매장 직원 5 명은 계속 게시물을 보관하고 상점을 후원하기 위해 뒤에있었습니다.

신씨는 기자 회견에서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남편 대우에 대해 생각해 봤다. 나는 그들에게 1 년치 봉급을 빚지고있다. 그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고 상점에서 일하고있다. 샤오 왕 (Xiao Wang)은 "나는 컴퓨터 가게에서 견습생이었는데 나는 결혼했기 때문에 집에 갔다"며 "어제 전날 주인의 현재 상황에 대해 들었다"며 "나는이 형제들에게 너무 감사한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에 아내와 딸을 데리고갔습니다. "

샤오 왕 (Xiao Wang)과 그의 아내는 리우 푸핑 (Liu Fuping)의 남편과 아내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칭찬으로 가득 찬다. 샤오 왕 (Xiao Wang)의 아내는 기자에게 "우리는 형제 자매처럼 우리를 대우하며, 어려움이 있으면 도움이된다. 부자가 아니더라도 신화 여동생 가족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기자는 또한 상점의 직원 인 샤오 유에 (Xiao Yue)를 인터뷰했다. 샤오 유우는 기자에게 말했다 :"내가 처음 쿤밍에 왔을 때 나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으며 현재를 발견했다. 이 일은 마스터 패밀리는 남동생과 같아요, 돈을 모으지 않고 때로는 물건을 사 주려고합니다. 이제 주인이 질병으로 고문 당하고,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것은 가게를 두는 것뿐입니다. 잘 작동하면 짐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가게의 형제들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

약서 뻣뻣함의 표시는 출현의 운명이다.

2019 년 10 월 리우 (Liu)는 왼손 약 살이 약간 딱딱하고 괜찮다고 느꼈다. 한 달 넘게 손목 손바닥 전체가 조금 뻣뻣 해졌습니다. 리우는 옛날 방식을 따라 놀랐으며 너무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왼쪽 팔 전체가 딱딱하고 힘이 없어 보였고, 심지어는 그릇도 조금 어려웠습니다. 이로 인해 리우 (Liu)는 관심을 갖게되었다. 그의 아내 인 Xin은 검사를 위해 병원에 갔다가 왼쪽 팔 근육 위축이 심각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구체적인 원인은 진단되지 않았다. 관련 보조 치료를하고 있지만 효과가 좋지 않으며 상태가 악화되고 몸 전체가 꺽쇠를하기 시작한다. 신씨는 기자 회견에서 "아팠기 때문에 특히 5 층에서 고생하고 있다고 느꼈다. 신체의 힘은 조금씩 걸렸다"고 말했다.

내 의료 기록을 인터넷 국제 진료소로 보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리우 (Liu) 씨의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두 사람은 거의 쿤밍의 모든 병원을 조사했습니다. 돈도 많이 들었지만 그 원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거의 필사적 인 신씨 (Mr. Xin)는 시험을 치르고 리우 (Liu)의 모든 테스트와 테스트 결과를 온라인 국제 클리닉에 올렸으며 의사는 리우 (Liu) 온라인 상담을 받았다. 싱가포르의 한 의사는 리우 씨가 점차적 인 동결 장애를 앓고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신씨는 "그 당시에는 그 사실을 믿지 않았다. 나는이 질병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어떻게 남편에게 올 수 있을까?하지만 이것은 유일한 희망이며, 친구와 인터넷을 통해 치료 기관에 대해 질문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득하에 남편과 아내는 북경 북 의료 제 3 병원의 신경 의학과에 진료를 받았다.

충돌, 15 시간, 전문가 번호 등

Liu Fuping의 몸에 숨어있는 병은 의사와 가족을 무력화 시키며, 신체가 점점 악화되고 있으며 그 원인은 시급하다. 2019 년 4 월 말에 많은 문의를 한 후, 남편과 아내는 북경 북 의료 제 3 병원의 신경과에 가서 전문가 번호를 사용했으며, 신화는 오후 4시에서 7시에 퇴원했다. Xin은 기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대기열에는 시간이 지날 때마다 보안에 이름을 붙여야합니다 .3 명이 넘는 사람들이 부재중이면 번호를 쓸어 버리고 그 앞에있는 시간은 낭비 될 것입니다. 그 시간 동안 화장실에 가지도 않았습니다. 감히, 나는 그것을 얻을 수 없어 두려워. "

열심히 일하면서 검사가 끝나면 검사가 끝나면 그 결과가 나옵니다. 그러나 그 결과는 티베트 양의 가족에 맞은 푸른 하늘과 같습니다. Liu는 점차적 인 동결 진단을 받았다. "이 현실을 받아들이려면이 질병이 세계에서 가장 심각한 5 대 질병 중 하나이며, 현재 의학에서 특히 효과적인 치료법은 없다"고 Xin은 기자에게 말했다. "의사는 수술을 시작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휠체어, 인공 호흡기 등을 준비하십시오. 가족 조건이 허용하는 경우, 매우 강력한 수입 의약품을 복용 할 수는 있지만 일년에 5 ~ 6 만 위안의 비용이 드는 느린 역할 만 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 인 이유 때문에 남편과 아내 곤명으로 되돌아 가야했다. 이와 관련, 신씨는 눈물을 흘렸다. "그는 여전히 갈 수 있었고, 의사는 휠체어와 인공 호흡기를 준비하라고 요청했다. 얼마나 심각했는지 생각하지 않는다."

후견인 "나는 심지어 화장실에서 뛰어 다니고있다"

쿤밍에 돌아온 신화 씨는 남편에 대한 치료를 포기하지 않았으며, 한약과 서양 의학은 희망이있을 때만 듣는다. 일단 Xin은 그녀의 친구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Dehong이 훌륭한 의료 기술을 갖추고 즉시 물건을 포장 한 한 중국 의사를 데려 왔다고 말했다. 그는 Liu를 Dehong에 2 개월 이상 데려 갔다. 징기우 씨는 기자 회견에서 "다리가 움직이지 않아서 걸을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을 때 '완치되면 외출 할 수있는 기회가 많다. 나는 마지막으로 나갔다.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다. 나는 기적을 갖기 위해 데 홍족에 갈 수 있기를 바란다."

Mr. Liu의 상황은 불안정하며 언제든지 응급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사에게 즉시 전화해야합니다. 따라서 신씨는 기본적으로 남편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Xin은 "나는 감히 그를 반쯤 내버려 두지 않으려 고한다. 나는 화장실에 간다. 나는 달리고있다. 내가 떠난 몇 분 안에 사고를 당할까 봐 걱정된다. 이것은 나의 영원한 것이다. 후진타오는 7 월 17 일 리우 (Liu) 씨의 입원에서 10 세의 딸이 부모 회의를 열기 위해 병원을 떠났다. 매일 저녁 식사를 누군가에게 보냈다.

남편을 존엄하게 살리려고 "

신씨는 가족을 돌보고 남편 인 리 푸핑 (Liu Fuping)의 열심히 일하는 사업을 이어 받아 남편의 의료비를 갱신하고 음식을 끊지 못하게했습니다. 이 집을 지탱할 자급 자족. 신씨는 "연인이 아직도이 가족에게 먹이를주고 있음을 알기 위해 질병으로 그를 쓸모없는 사람으로 만들지 않았고 존엄하게 살게했다"고 말했다. 신씨는 기자들에게 두 가지 소원이 있다고 말했다. 연인의 병이 기적적 일 것이고 두 번째는 매장이 계속 운영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