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당신은 정말로 무엇을 원하십니까, 왜 직장 생활에서 의미를 찾으십니까?


첫째, 일과 삶에 관한 것입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외국인 기업이 대부분 25-35 세의 사무직 근로자이며 40 세 이상의 직원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20 대와 30 대 외국 기업 직원은 열성적이지만 40 세가 넘는 외국 기업 관리자는 매우 당혹 스럽습니다. . 제가 40 세 가까이에 본 외국인 투자 관리자 대부분이 이주하고 있으며, 대부분 민간 기업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지멘스는 실제로 고메 (Gome)보다 크지 만, 지멘스 차이나 매니저들이 고메 (Gome)의 상사보다 강하고 심지어 그들이 멀리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외국 회사에 입국하는 사람들은이 사실을 조기에 이해하지 못하고 성공의 90 %를 자신의 능력으로 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외국 회사는 중국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중국에서 총지배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0 대가되면 급여가 매우 높아지고 재능이 그렇게 뛰어나다는 것이 아니라 외국 기업의 사장으로서 어떻게 선택하겠습니까? 일부는 높지 않습니다. 급여, 정서적이지 못한 정력적 인 젊은이들, 그리고 왜 당신을 사용하는 것인가?

위의 예에서 우리는 실제로 작업 궤도를 볼 수 있습니다 .20 세 또는 30 세의 나이에 여전히 삶의 압박은 상대적으로 적으며 신체는 여전히 비교적 양호합니다. 위의 부모는 좋고, 아래의 어린이는 없으며, 모기지를 상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들은 대학에 다니지 않아도되고, 외국 회사의 작은 사무직 노동자는 여전히 매우 매력적입니다. 많이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결혼하고 자녀를 갖게 될 것이고 결국 그들은 나이 먹을 것입니다 .40 세의 나이에 부모님은 나이가 들었습니다. 치료를 ​​위해 약을 먹어야하며 걱정해야하며 모기지를 지불해야하며 기본적이고 품위있는 삶을 살아야하며 아이들을 양육해야합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느냐가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그 일을 보면서, 시력은 더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높고 낮은 사람은 아무 것도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이 관점에서 나는 첫 번째 직업의 봉급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아니라 첫 직장의 연봉을 비교하는 것이 더 불필요하며 이는 방금 방학을 떠난 학생들에게 매우 일반적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35 년 동안 일하고 마라톤과 같아 실제 마라톤과는 달리이 대회에는 프로 선수가 없으며 모두에게 기회가 하나뿐입니다. 끝까지 고집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국 끝나고, 결선을 통과 한 사람은 극소수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처음에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처음으로 사회에 입문하면 500 대 기업에 입사하면 3k-6k / 월 급여를받을 수 있으며, 일부 특수 기술 인력은 8k / 월에 갈 수 있습니다 .5 년 후 얼마를받을 것인가? 5k-10k는 크지 않습니다. 맞아. 출발점이 높기는하지만 증가폭은 제한적이며, 따라 잡을 젊은이들에 대한 압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틀 전에 내 판매를 요청했는데, 2 년 동안이 사람을 새로운 사람을 위해서 배울 것이지만, 새로운 사람이 묻는 급여는 당신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거기에 도착했을 때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경력은 예비, 재 대결 및 결승전이있는 스포츠 경기와 같습니다. 예비 라운드에서는 모두가 방금 사회에 들어 왔으며, 대부분은 평균적인 힘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열심히 일하면 곧 눈에 띄게 될 것이므로 일부 사람들은 20 대가 될 것이며 일부는 늦을 것입니다. 마침내 예비 라운드에서 우승하여 30 대가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 경기가 있습니다. 준결승에 참가할 수있는 사람들은 모두 예비 라운드에서 이기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능력이 있고 지능적인 측면에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다시 이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열심히 열심히 일하기가 어렵습니다. 충분하지 않아서, 우리는 강한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우리는 팀의 힘에 의지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설득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비전을 가져야합니다.

재대 결을 얻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예비 선거에서 우승 한 사람들은 잠정 예선에서 이겼다는 사실을 모르는 경우가 많으며, 약간의 성과 만 거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랑스럽고 스스로 만족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 모두를 이해하고 배우기 위해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더 이상 갈 수없는 이유는 그들 자신의 이유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여전히 ​​그들과 잘 대처하지 못하더라도 인내심이없고 측정 가능한 조치가 없으며 장기적인 비전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분노한 투우처럼, 격렬하지만 결국 패배하고 재 시합에서 승리 한 사람들은 투우와 같다. 서두르지 않고 자신의 뛰는 모습을 따라 천천히 인내와 힘을 다 써 버린다. 준결승에서 우승 한 그는 이미 아주 훌륭한 전문 관리자 였고 매년 중소기업 본부장과 대기업의 부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매년 수천만 ~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를 담당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결승전에서 이기지 못 했으므로 결승전의 마지막 요소는 내 추측에 근거 할 수밖에 없다.이 시점에서의 승리 또는 손실은 무술 소설에 쓰여진 것과 같을 수있다. 모두가 주인이다. 나는 상대방이 실수하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상대방을 쉽게 물리 칠 수는 없으며, 최선을 다하는 것 외에도 약간의 운과 시간이 필요하다. 세상의 법칙은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으며, 준결승에서 우승 한 사람들은 자신의 말을 자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의 말을들을 수 없다면, 사람들의 기질이 과민하게되고, 기분이 자극적이되고, 몸이 나 빠지고, 가장 큰 것입니다. 적군은 자신의 것입니다. 결승전에서해야 할 일은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 패배 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아야합니다. 이것은 스포츠 경기와 동일합니다. 결국, 선수 들간의 경기는 결승전에서이기는 것입니다.

둘째, 근본 원인

너는 직장에서 행복해? 너 일 잘하니?

잠시 후 당신이 매우 불행하게 느낀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잘못 입력했다고 생각합니까? 당신이받을만한 치료를받지 못했다고 느끼십니까? 당신의 일은 엉망이라고 생각합니까? 매일 일하러가는 것이 고통입니까? 정말로 직업을 바꾸고 싶지 않았습니까? 회사가 원래와 같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까?이 직업은 원래 생존의 압력 때문에 찾았던 것 같습니까?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습니까? 직장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행복합니까?

왜 행복하지 않은지 생각해 봤어? 왜 화가 났니?

사실, 불행의 근원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무엇을 추구해야할지 모릅니다. 무엇을 추구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 항상 내 경력에 집중할 첫 번째 일은 자신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엇을 원하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도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보지 않았을 것입니다. 유일한 생각은 단지 - 나는 직업을 원합니다. 나는 좋은 급여를 원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의 급여에 대한 욕구를 알고 있지만, 몇 년에 한번씩 다시 일하기를 원하십니까? 올해의 불안과 일과 급여에 대한 걱정을 보내고 싶습니까? 열심히 생각하십시오. 갈증을 마시고 쇠약 해지면 갈증 때문에 독을 마실 수 없습니다. 걱정이 많을수록 직업이 필요하다고 느낄수록 배고프는 더 많이, 알지 못하면할수록 실패 할 확률이 높아지고 경험은 점점 악화되며 다음 직업은 이력서를보고 싫어하게됩니다. 따라서 목이 마를수록 마시는 목이 많을수록 악순환에 빠지게됩니다. 결국 저는 세상의 불공평 함이나 내가 태어난 때를 애도 할뿐입니다. 나는 세상 끝까지 환기를하고 패자의 공명심에서 약간의 심리적 균형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아 남는 것에 대한 압박감이 있습니다. 저 또한 살아 남는 것에 대한 압박감이있을 때 불안감이 많으며 불안감 때문에 긍정적 인 사람들은 불안감을 느끼고 불안감 때문에 부정적인 사람들은 방향을 잃을 것입니다. 누구나 압박감으로 선택을해야합니다.이 세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다루는 일은 중요한 일과 긴급한 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중요한 일을하지 않으면 긴급한 일을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며 의사를 만나는 것이 시급합니다. 운동을하지 않고 건강을 유지하지 않으면 질병에 대해 자주 걱정할 것입니다. 또 다른 예로는 화재 예방이 시급한 문제이며 화재 예방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항상 화재를 예방해야합니다. 일자리를 찾는 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원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자리를 찾는 것이 시급한 과제입니다. 자신이 잘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종종 긴급한 일은 사람들에게 압력을 가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빨리해야합니다. 상대적으로 중요한 일들은별로 압박감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압박감을 갖고 압력을 받고 일을하고, 긴급한 일을 먼저 수행해야하며 그 결과는 항상 사방에 불을 피하고 결코 멈추지 않아야합니다. 생존을 위해 무서운 해협에 살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너무 많은 친구가 아닙니다. 오늘 일자리를 찾는 것이 어렵다는 것은 처음에는 중요한 일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원인이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오늘 직장을 구하고자 열망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면 앞으로도 직장을 구할 고통스러운 직업을 계속 겪을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이야기하고자하는 주제가 조금 무거 우며 생각이 많이 필요하다고 느낀다. 그것은 탕 샤오 (Tang Xiao)의 무장 경찰 이야기보다 훨씬 지루하지만, 세계, 성공 및 가격면에서 쉬운 성공은 없다. 생존의 모든 압력을 잊어 버리고이 생에서 가장 원하는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은 먼저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셋째, 좋은 직업은 무엇인가?

사람들은 모두 얼굴을 맞대고 비교하며 비교하기를 좋아합니다. 직장에서도 자신이 원한 것인지 비교하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외국 회사가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하지만, 어디에 있니? 그들은 더 나은 사무실 건물에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까? 그들은 더 나은 호텔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까? 다른 사람들은 부러워 할 것입니다. 외국 기업의 사업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까? 모든 것이 다른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왜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살고 싶습니까? 반면에, 그들의 급여와 혜택은 특별히 현저하지 않습니다. 승진 기회가 적고 고위 관리자가 되기는 어려우며 초과 근무를 자주하지는 않지만 "할 필요가 없어"초과 근무를 감히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대만 홍콩인을 만날 것입니다. 싱가포르 사람들이 당신을 통제하기 위해 왔으며,이 사람들은 종종 설명 할 수없는 우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분명히하고 싶습니까? 500은 충분히 강합니까? 직업을 찾고있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고려하거나 다른 사람들이보고 싶어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대학 시절의 대부분의 학생들은 미국에 있었고 졸업 한 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일부 사람들은 최근에 해외에갔습니다. 대학에 다니는 대부분의 동급생은 의사, 박사후 과정, 방문 학자들과 아직도 고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단 한 명만 미국 대학에서 정규 교수진을 얻고 있습니다. 국내 교수가 참석하기가 어렵습니까? 해외에 간 여러 사촌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혼자 거주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집에서 기절하는 경우가 몇 번 있습니다. 해외로 나가는 것은 아무도 모릅니다. 정말 영광입니까? "많은 것들이 A 영화를 보는 것과 같고, 보는 사람들은 매우 냉담 해지고,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최선을 찾고 싶어하지만 최선은 무엇인가? 그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까? 당신이 정말로 이해하기 때문에입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그가 최고라고 말하기 때문입니까? 그가 다른 사람들에게 최선임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를 위해 최고가되어야 하는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당신은 깨끗해야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의 의견, 친척의 의견, 친구의 의견, 동료의 의견에 영향을받습니다 ... 질문은, 당신의 삶은 누구입니까? 사람의 삶은 부모의 삶이나 아이의 삶에 속한 것이 아닙니다. prequel은 친구의 삶에 대한 바깥 이야기가 아니며 오직 자신 만이 자신의 삶에 책임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이 책임을 감당할 수 없으며 가질 수도 없습니다. 적어도 내가 끝내기까지 내가 스스로 결정한 것은 후회할 것이 없다. 정상적인 지능을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결정을 내릴 큰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 가본 적이 없으며 업계에 입학하지 않았 으면 이생을 통과 할 수 없으며 반드시 실패 할 것입니다.

좋은 일은 당신에게 맞는 직업이어야합니다. 구체적으로 말해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가져올 수있는 일이어야합니다. 회사를 고용하는 것보다는 당신의 일이 좋은지 아닌지를 측정하는 데 아마도 이것을 사용해야합니다. 규모, 규모, 외국 기업 또는 국유 기업은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상장 기업에 의해 측정되지 않습니다. 소기업은 좋은 회사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반드시 좋은 일은 아닙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먼저 알아 내야 만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모르는 경우, 당신은 얻을 수없는 것을 볼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훌륭한 직업을 찾지 못할 것이며, 당신이 얻는 것은 당신 것입니다. 원하지 않아.

어쩌면, 당신 편에서 이미 최고입니다. 단지 당신이 소중히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얻을 수없는 일을 응시하고 이미 얻은 것을 무시합니다.

넷째, 보통 사람들

영감을주는 중국 사람들과 영감을주는 외국 사람들은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중국의 고무적인 격려의 사람들은 더 큰 소망을 가질 가능성이 높으며 부자가되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외국 사람들은 용기있는 삶을 사는 사람들을 용기있게 부추 긴다. 평범한 사람들의 곤경에 처했을 때 부유하고 부유하지만 시작점이 다르다. 상대적으로 말해서 나는 후자가 더 현실적이라고 생각한다. 999 명의 패자가 우승자의 이야기를 만들게됩니다.

우리는 모두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일반 사람들의 의미는 확률이 매우 정확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복권에서 5 백만 달러를 사지 않을 것이며, 빌 게이츠 (Bill Gates) 또는 리 카싱 (Li Ka-shing)이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비행하지 않을 것이며, 거의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65 세를 살 것입니다 ...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당신은 Li Ka-shing이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미안하지만, 나는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빌 게이츠 (Bill Gates) 나 리 카싱 (Li Ka-shing)과 같은 사람이된다는 것은 인생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쓴이 기사를 본다면 절대로 그렇게 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왕후는 닝과 일종의 관계를 맺을 것이지만, 정말로 황제 인 사람은 단 하나 뿐이다. 왕후는 단계가 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없다. 높은 목표는 도전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지만, 대부분의 일반 사람들에게는 좌절하고 포기하기가 더 쉽습니다.

되돌아 보면 Li Ka-shing은 당신보다 약 50 만 배나 비쌉니다. 당신보다 행복하십니까? 당신보다 50 만 배 이상 행복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당신보다 두 배나 행복하며 심지어 당신만큼 행복하지도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찾는 것이 다른 사람과 경쟁하지 않는 것, 다른 누구보다도 경쟁하는 것, 다른 누구보다 야심있는 것입니다. Li Ka-shing이되는 목표는 야심 찬 것이지만, 반드시이 목표와 추구 과정에서 행복을 얻는 것은 아니며 기본적으로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정말로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뭔가를 찾아야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 또는 우리가 목표라고 부르는 것, 높거나 낮은 목표는 없습니다. 당신의 목표가 너무 크지 않기 때문에 불편할 필요가 없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성공하는 것입니다. 성공은 크거나 작습니다. 행복하다. 우리는 성공을 추구하지만 실제로 성공을 통해 얻은 행복을 추구합니다. 성공 자체가 아닙니다. 경력의 길에서, 우리는 종종 비교의 사고 방식으로 눈을 가리고, 그것이 무엇인지 잊어 버리고, 무엇이 우리를 더 행복하게하는지 잊어 버립니다. <

사회에서 밤의 풍요 로움에 대한 많은 소식이 있습니다.이 메시지는 항상 우리 마음 속의 많은 질투를 벗어나지 만, 지나치게 많으면 폭풍이 몰아 치고, 폭풍우가 끼는 파도는 당신을 밤의 폭풍우로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부자. "나는 도둑이 고기를 먹는 것을 본다. 도둑을 보지 않는다."우리 평범한 사람들은 도둑이되거나 용맹스럽고 도둑이되는 용기가 아니며, 고기를 먹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하지만, 아무런 유죄가없는 도둑은 그것을 붙잡거나, 활동에 대해 생각하거나, 불공평하다고 느끼지 못합니다. 그는 정말로 도둑이되고 싶지만, 감히 아닙니다.

나는 평범한 사람들의 시절, 보통 사람들의 행복에, 적어도 밤에는 잠을 자고있다.

다섯, 직업 도약 및 축적

무엇보다도 일은 감성의 문제이므로 직장에서 성격을 발휘하지 말라는 생각이들 때가 있습니다. 지평선에있는 일부 사람들은 당신이 매우 개인적이고 박수 갈채를 보낸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가스 회사 전화 회사는 당신이 매우 개성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면제하지 않을 것입니다. 빌. 당신이 상사를 아주 잘 때려 눕히면 인사를 모집 할 때 무자 비한 인사를 고용 할 때 법안은 여전히 ​​지불해야하지만 돈을 벌 수있는 시간은 적어서 아무도 자신을 제외하면 고통을 당하지 않습니다.

나는 직업 도약에 반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직업 도약은 결코 문제의 해결책이 아니다. 그리고 빈번한 직업 도약의 결과는 사람들이 충성도가 없다고 느끼고 마음의 평화로운 일을 할 수 없다는 느낌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제 인터넷에서 일자리를 찾습니다. 많은 웹 사이트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종종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그들은 수익성이있는 회사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물론 자신의 수익성을 고려해야합니다. 더 자주 그만 둘수록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업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바꿀 것을 권장하는 것은 그들의 일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종종 당신에게 월급이 적다고 말하며 즐기는 혜택은 가난합니다. 또한 "보상"이자 "자유롭고 제한되지 않은 영혼"입니다. 당신이 문제를 풀기 위해 슬롯으로 뛰어 들었 든, 더 행복하든간에, 그것을 제어 할 수는 없다.

직업 도약에 문제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숨을 쉴 수 없으며 불행하여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바꾼다. 행복하지 않다면 회사는 해결할 수 없으며 다음 회사는 해결할 수 없다. 대부분은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90 %의 시간, 당신의 회사가 그리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당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회사는 그렇게 좋지 않다고 믿어야합니다. 도시가 말했듯이, "도시의 사람들은 절망적으로 도시 밖으로 나가기를 절실히 원합니다. 모든 회사는 모든 회사에 문제가 있으며 문제가없는 회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환경을 변경할 때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알지 못하는 대신, 지금 당장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해결하기를 원할 때 많은 문제들이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 그냥 "당신 생각"입니다.

삶의 곡선은 왜곡되어 야하고 때로는 물마루가 발생하지만 일반적인 경향은 항상 맥동 같은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대신에 구불 구불합니다. 나는 30 세, 30 세, 40 세의 많은 인터뷰를 보았습니다. 직장 경험은 매 3 년마다, 1 년 동안, 30 대에있을 때부터 출발점으로 돌아와 주니어 직급에서 시작합니다. 나는 20 대 후반의 기본 연봉을 받고 젊은 사람들과 경쟁 할 것입니다. 힘든 일?이 인생이 더 좋은가요?

캐피탈은 축적에 의존합니다.이 축적은 대인 관계, 경험, 연고, 입소문을 포함합니다 ... 산업을 자주 바꾸고, 몇 년의 축적을 대신하여, 모든 것이 처음부터 시작됩니다. 산업을 두 번 변경하거나 35 세가되면 아마도 5 년만이 축적 될 것이고, 산업을 바꾸지 않은 사람은 적어도 10 년 동안 축적 될 것입니다. 2 ~ 3 년 동안 일할 때, 많은 사람들은 그 일이 원활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병목 현상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지루하다고 느끼고, 사직하고 싶다. 심지어 산업을 바꾼다 고해도 나는 그 모든 문제가 버려 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훨씬 나아질 것이다. 실제로 이것은 처음부터 시작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원래 업계와 동일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과거에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이 과정을 밟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몇 가지 직업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병목 현상, 당신은 통과하고 다른 사람은 통과하지 못했고 당신은 앞서 있습니다. 먼 거리를 달리는 사람들은 처음에는 쉽다는 것을 알지만 처음에는 불편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기간이 지나면 그들은 오랫동안 뛰게 될 것이며, 두 번째는 불편하고 지속될 것입니다. 나는 잠시 동안 앞으로 달릴 수있어, 왕복 운동을 할 때, 나는 계속 갈 수 없을 때까지 한번 이상 기분이 나아진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으로 붙잡을 수 없으며, 어떤 사람들은 두 번째로 붙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세 번째로 붙잡을 수는 없지만, 여기에 온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안전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인생은 끝났어.

일자리가 2 ~ 3 년에 이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숙해질 것입니다. 지금은 계속 반복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지루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미 모든 것을 이해했으며 진보를 추구하기에는 너무 게을 렀다 고 느낄 것입니다. . 내가 잃어버린 관심을 느끼고 내가 게임을 끝내 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자리가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이번에는 게임이 막 시작되었습니다. 고객 관계, 접촉, 남성 및 리더쉽 등 2 년 또는 3 년 동안 일한 사람들은 업계에서 유명하지만 ... 충분하지는 않지만 약간의 업적을 가진 사람들은 항상 누구나 자신이 고객과 끔찍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업계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고 느낍니다. 실제로, 그렇게해서는 안된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이 시점에서, 꾸준히 그리고 꾸준히 지난 2 년간의 열정을 내놓을 필요가 있으며, 축적이 막 시작되었습니다.

고객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습니까? 가장 큰 문제는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당신의 상사를 알기에 충분합니까? 가장 큰 문제는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당신의 부하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습니까? 그의 가장 큰 어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이해할 수 없다면, 당신이 어떻게 도와 줄 수 있고,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까? 만약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은 무엇이며 어떻게 성공하게됩니까?

대기 중

이것은 성급한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지 않는 주제입니다. 논쟁의 여지가 많고 사람들과 논쟁하지 않으려 고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하지만 내 경력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을 고려할 때, 이것은 도피입니다. 화제, 또는 편지를 쓰는 것을 결정하거나,보고 싶지 않은, 떠나주세요.

붉은 빛을 입을 때마다, 당신은 차에 치일 것이고 모든 범죄자가 잡히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든 실수는 처벌받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부패한 공무원이 쏜 것이 아니라 모든 노력이 승리 할 것입니다. 보상은 당신이 주장 할 때마다 누군가가 그것을 볼 것입니다. 당신이 모든 노력을 기울여 공정한 보상을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모든 선의가 이해 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 이것은 세상입니다. 글쎄, 세상은 충분하지 못하지만 세상을 뒤엎을 용기가 있니? 그렇지 않다면 더 나은 해결책이 있습니까? 인내심과 약간의 자신감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누구나 항상 불공평 한 일이있을 것이고 일반적으로 마음의 평화가 최선의 방법입니다.

우리가 기다릴 필요가있을 때가 많을 때, 우리는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하고 당신에게 속한 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차우 윤 - 지방 기다렸어, 앤디 라우 기다렸어, 서주 Xingchi 기다렸다, 페이 왕이 기다렸습니다, 장 Yimou도 기다렸다가 ... 나는 그들의 현재 명성을 보았고, 당신은 기다리고 인내심을 보았습니까? 당신은 황금 말 상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길거리에있는 사람들의 모임을 보았습니까? Deyun Society의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극장에서 관객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한 줄도없이 Stephen Chow의 역할을 본 적이 있습니까? 우울증의 날, 나는 그들이 와인을 따르는 방식을 거의 상상할 수 있으며, 생존을 위해 애 쓰고있는 당혹감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삶의 가장 아름답고 아름다운 날들에 그들은 성공하기를 열망하지만, 지금처럼 당신은 공허합니다. 아무도 미래에 성공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으며, 그들의 선택은 외로움을 견뎌야합니다. 당시 그들은 항상 "성공은 특권층"이라고 낭독했다면, 오늘 그들이 무엇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왜 어떤 사람들은 내가 할 수있는 것보다 내 머리에 앉을 수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고, 나보다 나이가 들었을 때 나는 나의 리더가되어야한다. 왜 나쁜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하는가? 그 당시의 사람들은 돈을 쉽게 벌 수 있고, 우리의 차례 일 때 정식화해야 할 것이 있습니까? 어느 날 나는 학교에있을 때 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사회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10 년에서 20 년 동안 새 이주자입니다. 나는 그들을 모두 원합니다. 나는 공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 자신을 도울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너무 불안해해야한다. 20 대 남자들은 돈도없고 직업도 없지만 번성하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언제나 저조한 태도를 취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이해하지 못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속삭임을해야합니다.이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시기입니다. 누구나 좌절을 경험하게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한계점을 극복 할 수 없으며, 가능한 경우 성공할 것입니다. 그러한 순간에 우리는 참을성있게 기다려야하며 확신을 가지고 기다려야합니다. 나는 인생이 당신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기회는 항상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여전히 ​​젊고, 감옥에 있지 않으며, 치유 될 수없는 질병도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감당할 수없는 부채가 없습니다. 불행한 사람들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운이 좋은 것보다 무엇을 두려워할까요? 끝까지 발걸음은 매우 흥미롭지 만 도로는 단계적으로 진행되어야하지만, 대부분의 단계는 평범하거나 심지어 지루하지만, 그런 단계는 없습니다. 단계, 또는 이러한 평범하고 지루하게 견딜 수 없다, 당신은 마침내 마지막 흥분에 안내 할 수 없습니다.

역경은 하나님이 경쟁자를 제거하도록 도와주는 곳입니다. 너는 좋지 않다, 다른 사람은 좋지 않다, 너는 계속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은 같다, 너를 붙들 수 없다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라, 다른 사람들이 계속해서 자신감을 가질 수있게해라. 경쟁자가 너를 보게한다. 미소 짓는다. 얼굴을보고 자신감을 잃고 게임을 그만 두십시오. 승리는 인내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속합니다.

가장 절박한 시간에 저는 영화 "행복 추구"와 "제리 맥과이어"에 갈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언제나 희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용기를 새롭게하기 위해서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떠날 때 나는 희망을 잃지 않는다. 나는 포기하지 않는다. 일과 후에 매일 차에 앉아서, 나는 "보이지 않는 날개"로 창문을보고 싶습니다. 나는 저의 속한 순간을 기다리며 조용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곱, 오른쪽 라인과 오른쪽 사람을 입력하십시오

중국에서는 끝까지 일하는 사람이 거의 없지만 첫 번째 일은 여전히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비즈니스에 들어가고 두 번째는 사람들을 따르는 것입니다. 첫 번째 직업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가장 큰 영향은 시장에 진입하는 것입니다. 현대 노동 분업은 매우 상세합니다. 우리는 한 산업 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있고 많은 산업 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 산업 분야에서 한 사람이 매우 성공적이라 할지라도 다른 업계에서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세상을 변화 시키거나 소다를 팔고 싶습니까?"Jobs는 PepsiCo의 John Scoley 사장을 Apple에 초대했습니다. 그 결과, 펩시에서 매우 성공적이었던 존은 애플에게 평이하게되었다. 실제로 어떤 산업도 특히 좋지 않으며 어떤 업종도 특히 나쁘지는 않습니다. 어떤 업종의 평균 봉급이 상대적으로 높다는보고가있을 수 있지만 그 업종의 평균 압력이 상대적으로 크다는 말은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업계가 아름답게 보인다면 많은 장소가 완벽하지는 않지만 외부인에게는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돈을 벌지 못했기 때문에 제안은 행복한 일을위한 제안 일뿐, 재산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제안이 아닙니다. 우리는 평범한 노동자의 상황에 대해서만 논의합니다. 나는 선택할 산업을 선택하는 것이별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보는 것만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작년 초부터 국가는 의료 산업을 바로 잡기 시작했으며 많은 제약 회사는 계속할 수 없으며 많은 제약 업계의 판매가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제약 산업의 부진은 회사가 아닌 모든 회사를 겨냥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의 삶은 좋지 않습니다. 현 시점에서 벗어나는 것은 비경제적이고 대부분의 공식 제약 회사는 2 ~ 3 년 동안 새로운 사업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의약품 판매는 2 년 또는 3 년 동안 임금으로 지원 될 수 있으며, 제약 산업에 영원히 견딜 수는 없으며 2 년에서 3 년 후에는 상황이 항상 나아질 것입니다. 달리고 도망 가지 않으면 일은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때로는이 산업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산업은 더 적은 산업 일 때 좋은 산업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모두가 나쁘다고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누구나 금융 산업은 훌륭하고 금융 산업은 높은 한계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들어가기 위해 머리를 날카롭게하고 경쟁력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하며 늘 들어갈 때나 과실이있을 때, 나중에 사람들이 압박을 당하고 압력이 엄청납니다. 우리는 행복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반드시 좋은 일은 아닙니다.

태양 에너지는 아직 실제 적용 단계에 들지는 않았지만 이미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7 개의 태양 관련 회사가 있습니다 .Gome Suning은 실제로 무역 중심의 회사로 상장 될 수 있습니다 .Lutai Textile은 10 년 연속 성장했습니다. 50 % 이상, 차 한 잔, 그리고 도미를 판매하는 도미의 집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 사실, 어떤 산업이 실제로 중요하지 않은지, 핵심은 어떻게 해야하는지입니다. 모든 것은 사람들이 만듭니다. 핵심은 사람들입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이 세상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있을 때까지 항상 성공적인 소수 민족, 돈을 가진 소수 민족이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범하고 평범하며 덜 성공적이라는 것입니다. .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의 관행과 의견은 성공 사례와 가장 가까운 관행이 아닙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일들이 좋지 않다고 말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쁜 일들이 나쁘지 않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식에 갈 때, 그것은 단지 시간 문제 일뿐입니다. 열정적 인 사람들이 더 가까워 질수록 더 가까워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택을 구입할 때 집값은 오르지 않을 것이고, 집값이 거의 올랐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을 사기 시작합니다. 모든 사람을 성공적으로 만들고 행운을 부릴 수있는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역사에서 결코 볼 수 없었으며 앞으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운이 좋다하더라도 잃어버린 물건이 있습니다.

직업 시작과 동시에 젊은 사람들은 올바르게해야 할 일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앞으로 몇 십 년 동안의 삶을 두려워하지 마시고 청년들을 직장에서 잃어 버릴 가치는 없습니다. 우리 회사는 뇌물을주지 않는 회사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전에는 이해하지 못했고 직원들조차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하지만 지금은 업계에서 가장 큰 회사이며, 고객이 특히 부패와 싸우고있는 우리를 기꺼이 상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사업을하기 위해 돈을 내지 않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사업을 감히 수행합니다. 돈을주고 감히 회사가 다운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달리고있다, 또는 그것은 매일 잘 자고, 사람들은 여전히 ​​장기를 봐야합니다. 여러 번, 가장 가까운 도로가 실제로 가장 먼 도로 인 것처럼 보입니다. 가장 먼 도로가 가장 가까운 도로 인 것 같습니다.

올바른 사람에게는 선에 들어선 후에 훌륭한 리더십 교사가 있어야한다고 말했고 사회에 막 들어간 사람들은 종종 일을하는 데 경험이 없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쳐야합니다. 사람의 발전을 위해서는 훌륭한 지도자가 중요합니다. 이른바 "좋은"표준은 그가 당신이 덜 일하고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것이 아니라 다음 세 가지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첫째, 훌륭한 지도자는 넓은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지도자가 매일 성격을 잃으면, 그는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거의 확신합니다. 그는 성질을 잃을 때 성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매우 강력한 지도자입니다. 중국 지도자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그들이 자신보다 나은 사람들을 용인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종종 볼 수있는 한 가지 현상은 지도자가 가능하다는 것과 평범한 그룹이거나 아이들러 그룹이라는 것입니다. 그런 환경이 보인다면 잘 가지 마십시오.

둘째, 리더는 부하 직원의 관점에서 문제를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인터뷰에서 발견됩니다. 리더가 항상 자신의 관점에서 문제를 고려하면 자신이하는 말을 거의 듣지 못합니다. 위험합니다. 맞아. 부하 직원의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한다고해서 부하 직원의 의견에 동의하는 것이 아니라 부하 직원의 지위를 이해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부하 직원이 그렇게 생각 하느냐고 생각하는 사람은 왜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신경 쓰는 지도자가 종종 부하 직원의 신념을 얻기가 어렵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

셋째, 지도자들은 감히 책임을지며, 문제가 있다면 책임을 푸는 것이며, 신용을 얻으면 스스로 취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리더십은 그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리더를 선택하려면 핵심 순간에 저항 할 수있는 리더를 선택해야하며 리더로서의 책임이기 때문에 부하 직원의 실수에 대해 리더에게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어야합니다.

중국의 리더십은 종종 지도자의 위치에 있기 때문에 머리를 결정하기위한 엉덩이의 리더이기 때문에 좋은 지도자를 얻을 수 없다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의 말은 더 합리적입니다. 이것은 공식 입장의 전통적인 개념에 대한 오해입니다. 이런 종류의 무지하고 무능한 지도자는 이것이 실제로 당신에게 좋은 일이라는 것입니다. 장래에 그를 능가하기를 원한다면, 그를 똑똑하고 바보처럼 보이기를 원합니까?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그러한 리더는 얻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몸을 내려 놓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자신보다 더 강한 사람들을 상대하고 좋은 교사를 찾으십시오. 우울한 사람들로 사회를 비난하지 마세요. 이것은 당신에게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며, 단지 당신을 더 부정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당신보다 나은 사람들과 대하고, 그들이 생각하는 것을보고, 어떻게하는지 배우고, 배우고, 더 강한 사람들을 다루십시오.

여덟, 선택

우리가하는 대부분의 일은 실제로 선택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경력에 ​​대해 이야기 할 때이 주제에 대해 언급해야합니다.

나는 항상 매우 넓은 범위에서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될 것인지, 결정은 스스로하고, 매일 우리가 다양한 선택을하고 있으며,이 기사를 쓸 수없고, 다른 사람들에게 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게시물은 벽돌을 가볍게 치고,이 단어를 쓸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분류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형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한 무리를 쓸 수도 있습니다. 보낼 수도 있고 보낼 수도 있습니다. 전에 몇 번 본다면, 면도하지 않고 면접을 보러 갈 수도 있고, 나가기 전에 거울을 보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매일 매일 우리가 이런 결정을 내릴 때마다, 우리는 부주의하고 생각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작은 선택이 축적되어 우리가 궁극적으로 어떤 사람인지를 결정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의 미래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주어지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 자신의 선택이다. 많은 사람들이 "나는 Microsoft에 가거나 IBM에 가면된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말할 것이다. "Shangqinghua 또는 Shangbei University "판매 부사장은 여전히 ​​공장의 이사 때"선택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선택의 여지가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매일 고객 서비스에 대해 더 신중하게 선택할지, 동료와 더 오래 기다리 느냐, 더 신중하게 작업할지 여부, 상황을보다 명확하게 이해할지 여부, 불명확 한 질문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또한 고통을 계속 지속할지,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을 버릴 지, 자기의 실수를 용서할지, 여기서 쓴 것을 믿을 지, 같은 실수를 다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 그들은 당신에게 선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일 당신은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당신은 땅에 누워있을 수도 있고 일어서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선택의 여지가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농민들은 땅에 자주 가기로 선택하거나, 땅에 땅을 부어 주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성장하지 않을 것이지만, 오늘 성장할 것입니다. 물, 대부분의 묘목은 결국 자라날 것입니다. 부어주지 않으면 추수가 아주 나쁜 것입니다.

인생은 당신에게 매일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는 현금을 줄 수도없고 좋은 직장을 줄 수도 없지만 사실 그는 여전히 당신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평범한 가정이고 나는 큰 사회적 관계가 없다. 아버지는 대학을 졸업 한 후 국경 지대에 배정되었다. 그 작은 카운티에는 오직 하나의 길만있다. 그들의 세대는 사실 우리보다 불평할만한 이유가있다. 나는 그것을 얻지 못했다. 내가 어렸을 때, 문화 혁명은 책을 읽지 않았고, 나는 줄을 세우기 위해 국경을 지원했다. 내가 늙었을 때, 나는 젊은이들에게 기회를 주어야했다. 그는 불의한 불만에 대해 불평하는 수천 명의 젊은이처럼 거기에 앉을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프런티어에 배급 된 지 10 년 후, 국가는 대학원생 모집을 재개하고 원래 학교로 돌아왔다. 대학원 졸업 후 안후이에있는 작은 단위체에 배정 된 지 3 년 후 처음으로 전국의 박사 과정 학생이 모집되어 원래 학교에 돌아와 중국 최초의 의사가되었으며 당시 그는 현재보다 컸다. 나는 아직도 나이가 들었다. 인생은 그를 포기하지 않았고, 그는 인생을 포기하지 않았다. 10 년 동안 기다렸다가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인생이 바뀌었다. 당신이 결국 될 사람의 종류는 당신의 작은 선택들 사이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믿기로 선택합니까? 누가 당신과 친구를 사귀기로 결심합니까? 무엇을 선택합니까? 당신은 무엇을 선택합니까? ... 우리는 너무 많은 선택에 직면 해 있습니다.이 선택들 중에서 객관적인 조건의 선택보다는 이데올로기 수준의 선택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무엇을 할 것인가를 선택하는 것과 같이 훨씬 더 중요하지 않으며, 무엇을 해야할지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구를 선택 하느냐는 중요하지 않지만 이러한 재능을 선택하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대부분 객관적인 조건을 선택하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객관적인 조건에 관한 대부분의 선택은 옳지도 잘못도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대학 졸업자가 졸업하고 마이크로 소프트에 가고 싶다 돼지 고기를 팔고 싶다 그는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 그는 게임과 연습을하고 싶어한다. 법을 어 기고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 지 않는 한 중요하지 않다. 선택 후, 일을 끝내는 법.

이 외에도 시간과 환경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힘들고 힘든 시간에 가장 큰 어려움을 두거나, 40 세가 될 때까지 40 명이 넘는다고 말하면서 단계별로 취할 수 있습니다. 수년이 지났지 만 제 인생에서 가장 취약한시기입니다 노인과 젊은이가 있습니다 그때 전문적인 위기에 처했을 때 그것은 매우 비참한 것입니다. 20 대와 30 대에있을 때보 다 나쁘지 않으므로 취약한 상태에서 편안하게 살 수 있습니다. 온실에서 자랄 수 있도록 선택하거나 갈기 갈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을 선택하여 공냉식을 취하거나 40도를 선택하여 고객을 볼 수는 있지만 결국에는 누적되고 안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미래에 당신이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하지 않고, 선택해야 할 것들을 대부분 말하지만, 종종 이것을 옵션으로 간주하지는 않습니다. 각 선택을 진지하게 취하는 것이 더 나은 미래를 가져올 것입니다.

나인, 직업 선택

경력의 선택은 일반적으로 판매, 마케팅, 고객 서비스, 물류, 행정, ​​인력, 금융, 기술, 관리 이상의 것입니다. 흥미로운 현상이 있습니다. 상위 500 명의 CEO 중 가장 많은 매출이 판매됩니다. 두 번째로 많은 사람들은 재정적으로 태어 났으며, 함께 95 %를 넘습니다. 현대 IT 산업은 또한 상사가 될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많은 영업 및 마케팅 업무에 종사하고 있으며 실적이 좋고 성공을 거두었으며 회사의 상사가 될 기술적 능력이 거의 없습니다. 판매는 사람들을 다루는 과학이기 때문에 경영자는 실제로 사람들을 상대하는 연구이며 실제로 공통된 목표는 "다른 사람들이 특정 일을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재무는 디지털 관점에서 비즈니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웅장한 관점에서 비즈니스의 성격을 바라보고, 비즈니스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지 여부와 제대로 작동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가장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

회사 규모가 작 으면 영업 중심의 회사 였고 회사가 대기업 일 때는 재정적 인 회사 였지만 판매량의 한계는 사람을보고 디지털을 보지 않았다는 것이 었습니다. 금융의 한계는 사람을 보지 않고 사람들의 수만 보았습니다. 초기 회사 운영 비용은 낮았으며 생존 명령이 있었고 고객과 협상 조건이 없었으며 다른 업체는 감사의 뜻을 전하며 주문이 압도적이었으며 고객의 요청이 압도적 이었기 때문에 당연히 처리해야합니다. 회사 규모가 커지면 비표준으로 인한 불필요한 위험을 피하기 위해 모든 것이 표준화되어야하며 운영비도 높습니다. 수익률을 높이고 제한된 자금을 가장 생산적인 장소에 두어야합니다. 상장 회사의 경우 주주는 고객이 최근 해외에 나갔는지 여부는 신경 쓰지 않으며 최근에는 주정부가이를 단속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결과를 가져와야하며 그렇지 못할 경우 주식을 포기할 것입니다.

태초에 우리는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싶었습니다. 회사가 점점 더 커지면 "아무것도 할 수 없길"바래요. 많은 사람들이 왜 그들이 직장을 이끌고 있는지 느끼고 있습니다. 너무 보수적인데, 이것도 효과가 없으며 많은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아직 젊기 때문에, "할 수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그리고 많은면을 고려하는 회사의 리더로서, 그는 "할 수 없다"는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사람들이 판매 나 재정을 할 것이라는 설교를하지 않습니다. 선택할 직업은 당신이 선택한 삶의 종류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집에 가서 책을 읽고 음악을 듣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영업직을 찾는 데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괴롭 히게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각광을 과시하고 사람들 집단의 중심에 서기를 좋아하지만, 재정상의 일을 선택하면 평균 보스가 너무 긍정적 인 재무를 좋아하지 않고 재정 단어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아마도 오래 전에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생각하고 어떤 직업을 찾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실제로 불만은 불만과 불만에서 나옵니다 많은 경우 불확실성에 기인합니다 마음이 불확실하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없으므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원하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없습니다. 그 결과는 아무 것도 아니었다.

내 생각에 우리는 여전히 삶 때문에 일하고 있습니다. 일과 삶이 가장 중요하며, 일은 삶의 일부일뿐입니다. 나는 항상 삶의 모든 측면이 상호 영향을 미친다고 느낍니다. 만약 삶 자체가 엉망이라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즐겁게 사교적으로 운동하고 조화로운 가정을 꾸며 ...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 할 것입니다 .2 명의 판매가 채팅을 원합니다. 나는 쓴맛이 있습니다. 2 년 전, 그들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무엇 이었습니까? 없음, 연봉, 고객 관계 없음, 성과 없음, 개방 직전에, 지금 당신은 그 당시의 조건보다 훨씬 낫습니다. 왜 지금은 더 불행한가요? 당신이 더 잘하면 불행이 더 커집니다. 왜 아직도 일해야합니까? 우선,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고 자신의 정신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마음이 바뀌면 좀더 인내심과 자신감, 기질, 내약성이 향상됩니다 ... ... 다른 사람, 거울에서 너를 봐, 만족하니?

시간외 근무를하지 않으면, 상사가 나를 해고 할 것이고, 매일 피곤하고, 즐겁고, 사교하고, 운동 할 시간을 가질 수 있을까요? 사람들이 목표를 너무 높게 설정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운동을 계속한다면, 당신은 상사에게 해고 당할 것이고, 목표를 너무 높게 설정할 수는 없으며, 매일 골프를 치고 싶습니까? 운동을 할 시간이 없지만, 일하면서 몇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계단이 오르면 계단을 걸어 엘리베이터를 잡지 말고 사무실 틈에서 목을 비틀고 어깨를 당겨 팔 굽혀 펴기를 할 수 있습니까? 체육관에 갈 시간은 하루 2 시간을해야합니까? 한 달에 1 회 나들이에 참여하고, 주말에는 음악 수업에 참석하고, 페인트 수업 등을 즐기십시오. 친구들과 만나고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기회를 찾으십시오. 처음에는 항상 어렵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이 단계는 양성의 방향으로 전개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매일 매일의 일은 매우 우울합니다. 나머지 시간은 씹고 슬픔을 느끼기 만하면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악화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