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인생의 꿈과 열정


최근 컨설턴트가 나에게 와서 그녀는 처음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4 살짜리 소녀의 어머니 인 32 세이며 1999 년에 주요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이제 저는 상하이에있는 대규모 그룹 회사의 남편과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기술 관리 업무를하고 있으며, 저는 제품 개발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산업 상황에 따라 모든 사람이 현상 유지를 유지한다면, 이는 잘된 수준의 삶이어야합니다. 집값이 비싸지 않으면 집을 샀다. 모기지 상환에 대한 압박감은 그리 크지 않다. 집은 이미 값 비싸고, 자가용이 있고, 대출이 없다. 곧 내 자신의 특허가 나오게 될 것이다. 문제 없습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나를 부러워하지만 왜 아직도 혼란 스럽습니까? 예, 집에 승용차가 있습니다. 왜 승진해야합니까?

그녀가 나중에 말한 것은 원작입니다 : 네, 당신의 코스를 선택하는 것은 정확하게 내 모순 때문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고정 된 목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슬픈 일일 것입니다. 아마도 현재의 작업 상태가 계속 될 것입니다. 계속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입니다, 나는 정말로 혼란 스럽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내 마음 속에 열정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이 열정이 지난 몇 년 동안 강하지는 않지만, 언젠가는 정말로 모를 것이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전문가!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열정이 덜 세련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치며 우리 삶의 가치와 행복을 반영합니다.

그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한 쌍의 형제가 집으로 돌아가서 짐을 싣고 짐을 운반합니다. 그들의 가족은 80 층에 살았고 돌아와서 건물이 권력에서 벗어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단을 함께 올랐다. 20 층에서 동생이 동생 한테 가방이 너무 무거웠다 고 말하면서 20 층에 넣었고 내일 올라 갔다. 남동생이 말했다. OK.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가방을 20 층에 놓고 계속 오르다. 40 층에 남동생이 불평하기 시작하여 동생과 다투었다. 그들은 오르 내리고 60 층으로 올라 가야한다고 주장했다. 동생이 동생에게 말했다. 단지 20 층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싸우지 말고 조용히 올라 가야한다. 그래서 그들은 서로 가다가 마침내 문에 도착했습니다. 동생은 아주 잘 생긴 자세를 취하고 말했다. 동생이 문을 열었다. 남동생이 형에게 말했습니다. 곤경에 처하게하지 마십시오. 열쇠는 당신과 다릅니다. 그들이 20 층에있는 가방에 열쇠를 버린 것이 밝혀졌습니다.

꿈은 행복의 이야기입니다.이 이야기는 실제로 우리의 삶을 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20 세 이전에 가족과 교사들의 기대하에 살았으며 많은 압박을 받고 있었고 20 세가 지나자 서둘러 서두르 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20 년 동안 일한 후, 나는 내 작품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상사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했고, 회사에 불평하고, 사회에 불평하고, 정부에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이 이의 제기에서 또 다른 20 년을 보냈다.

그래서 나는 60 세의 나이에 불평 할 것이 없다고 말했고, 나는 노년기를 조용히 끝내었다. 80 세의 죽음 직전에 나는 아직 아무 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했다. 그의 20 살짜리 꿈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 음이 밝혀졌다.

그러므로 당신이 지금 꿈꾸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당신이하고 싶은 것을하기위한 열정이 넘치는 이상으로 가득차기를 바랍니다. 인생은 단지 수십 년입니다. 특히 너무나 많은 만남을 경험 한 후에는 꿈이 행복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의학계를 졸업 한 학부생이 한 번 물었습니다. 저는 5 년 동안 의학을 공부했지만 의사가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나는 판매를 좋아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5 년 전공을 포기 했니? 이 손실이 너무 큽니까?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이 평생 5 년 동안 일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면, 그 손실은 더 큽니다. 지난 5 년간의 선택이 무의식적 인 경우, 지금 재선 할 수있는 기회가 생겨 결정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인생에 책임을 져야합니까? 5 년간의 불행에 대한 당신의 삶의 행복을 잃지 마십시오!

꿈은 가치 실현입니다. Bernice Siegel은 한 번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그랑프리에서이기 든,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하려고한다는 것을 알았더라도, 앞으로 12 개월 내에 똑같은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정으로 당신에게 속한 삶입니다.이 순간 당신은 의미있게 살아갑니다.

약국 주인이 있는데 그는 어렸을 때 약을 얻을 수 없어 황 콴에 갔다. 그는 선하고 선한 약국을 열겠다고 다짐했다. 보스가 된 후에, 그는 원래의 의도를 바꾸지 않았으며, 왕따도, 부자도, 가난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독학을하며 의사를 볼 돈이없는 사람들에게 헌신적 인 사람입니다. 일부 약사는 머리에서 이것을 보았습니다. 거짓된 가족은 파티이고, 비난하는 것은 손실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의 사업은 점점 더 대중적이되어 그보다 비용 효율적이고 똑똑한 사람들을 모두가립니다. 당신이 고의적으로 추격 할 때, 그것은 마치 나비처럼 펄럭이고, 당신이 먼지의 표면으로 갈 때, 사회를 위해,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당신이 한 가지에 집중할 때, 예기치 못한 이득 나는 너를 조용히 인사하고있다.

꿈이 동기의 원천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관심이있는 어떤 일을하고 있거나 미래에 정말로 관심이있는 것을 준비하고, 더 큰 성공과 행복을 얻고, 내면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현재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면. 모두는 일에 열정이 넘칩니다. 다음 이야기가 보여주는 것처럼 :

세 명의 노동자가 벽을 쌓고 있는데, 누군가 와서 물었다. 뭐하고 있니? 첫 번째 사람은 분노없이 말했다 :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벽. 두 번째 사람은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우리는 높은 건물을 짓고있다. 그가하고있는 동안 제 3의 사람은 노래에서 비명을 지르고있다. 그의 미소는 매우 밝고 행복하다. 우리는 새로운 도시를 짓고있다. 10 년 후 첫 번째 사람은 다른 건설 현장에 벽을 쌓았고 두 번째 사람은 사무실에 앉아 그림을 그렸고 엔지니어가되었으며 세 번째 사람은 처음 두 사람의 보스가되었습니다.

물론, 상사의 결과는 중요하지 않으며 모든 사람이 상사 여야합니다. 최소한 명확한 목표를 가진 사람들은 어렵고 행복합니다. 그는 벽을 쌓고 있기 때문에 그의 목표와 비전은 새로운 도시입니다 - 이것은 동기 부여의 진정한 원천입니다.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목표는 어디입니까? 아직도 명확하지 않은가?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바로 계획을 세우는 한,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