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열심히 일하는 당신에게 헌신적 인


2019 년 중추절에는 24 시간 동안 "평범한 세상"을 읽고 자고 있는데, 내가하고 싶은 이유는이 일을 계속해서 다시 읽지 않으려 고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읽습니다. 나는이 책을 시도하고 추천했다. 그러므로 이번 중추절에이 달의 동창 일에 나는이 책을 읽기 위해 하루 밤을 보냈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이상적이고 비현실적이며 심지어 질병이 없거나 의도적으로 삶을 과장하고 강한 성격의 대결을 세우며 치열한 갈등을하기 때문에 소설을 읽지 않기 때문에 소설을 읽지 않습니다. 이런 종류의 디자인은 무언가에서 나온 것입니다. 영화처럼, 그들은 Mulholland Road 나 Flying Over The Madhouse 같은 깊이 생각할 작품들을 더 기꺼이 보게됩니다. 그러나 루 야오 (Lu Yao)가이 작업을 수행하며 삶으로 새겨진 모든 일에 깊은 찬사를 보냅니다.

장, 깊이, 깊이, 그리고 생각의 깊이로, 나는 깊고 깊이이 작품에 사랑에 빠졌다. 나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부를 수 없다. 인기있는 것들의 두께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언제나 내 마음 속에서 오랫동안 머물러 왔던 것은 교향곡, 인물들과 경험들에 의해 짜여진 서사시이다. 저는 다양한 노래에 대해 아무 말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스토리와 성격을 분석하고 싶지 않습니다. 단지 첫 번째 일이기 때문에 외투입니다. 나는 작품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올바른 방법으로 내 자신의 이해를 쓰고 싶습니다. 먼 이해하지만, "일반 세계"를 통해, 내 자신의 이해. 나는 이것이 Lu Yao의 노력에 대한 최고의 발표라고 생각한다. [주최 Www.DuanMeiWen.Com]

영혼의 깊은 것들

노동, 당신 자신의 손을 사용하여, 부를 조금씩 창조하고, 앞으로 나아가며,이 작품의 뿌리와 전체 책의 영혼입니다. 이 책에서 농업 노동에 종사하는 Shao'an과 Junwu와 같은 Shuangshui 마을 사람들, 또는 Shaoping, forward, 등으로 대표되는 노동 계급, 그리고 Tian Fujun과 Qiao Bonian이 대표하는 국가 간부들은 심각합니다. 자신의 정체성, 현재의 위치, 자신의 직업으로 자신을 대하십시오. 그것이 생존의 목표, 돈을 버는 목적, 또는 사람들을위한 일의 목표, 진지하고 열심히 일하는 것,이 시대와 역사적 배경에 보편적 인 도덕적 규범입니다. 이 책에는 80 명이 넘는 성격의 사람들이 있지만, 그 중 소수만이 비 긍정적이다. 예를 들어, Shaoping의 사위이자 입가의 2 인자 인 아들은 하루 종일 집에 머물면서 방황하고있다. 중세까지의 사람들, 그리고 마침내 가족과 토지로 돌아가서 Shao'an 벽돌 공장에서 진지하고 실질적으로 일합니다. 물론 도둑 갱단 책임자가 된 진 푸도 당연히 처벌받을 자격이있다. 그러므로 가치 창출, 부자가되는 노동, 이것은 우리가이 물질 세계에있는 법입니다.

제한 사항 및 혁신

자아에 대한 이해가 한계가 있음을 인정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나는 Lu Yao의 성격이 진짜임을 느낍니다. 그는이 작품의 창조 과정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자아,이 작품은 단지 자신의 삶의 경험, 사회적 배경에 대한 인식과 요약, 시대가 변했고, 일부 규칙과 인식이 바뀌었다. 우주를 포함한 개인, 회사, 국가는 제한되어 있으며, 나는 자아의인지 적 경계를 인정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있습니다. 깨닫고 나면 깨어날 지 여부가 다음 단계입니다. 샤오안은 책에서 개인적인 돌파구가있다. 물론 그의 원래 목적은 빈곤을 없애고 가족이 풍요로운 삶을 살도록하고 다른 사람들의 존경에서이기는 것이다. 지난 10 년 동안 역사적인 조류, 기업가 정신, 실패 및 기업가 정신의 변화를 따라 가면서, 아마도이 시대에 전형적인 반란이되었습니다.이 겨울 반란은 수많은 겨울 파우더를 미친 듯이 만들었지 만, 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면, 그것은 1 세대라고 불립니다. 농부 기업가, 부자가되는 첫 번째 사람들. 어떤 시대, 자원, 그것을 실행할 수있는 사람들에게 모일지라도,이 사고 방식과이 사람이하는 일의 스타일 이외에, 그 뒤에 숨은 역사는 실제로 다양한 자원을 통합하는 과정입니다. 그리고 에너지 수집과 핵 폭발의 과정. 따라서 부정확 한 부정, 부정, 부정한 행위, 어떤 행동을해야하는지 등을 고려해야합니다.

인생의 어려움을 처리하는 방법?

모든 사람들은 고통에 대해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와 같은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전의 독선적 인 결정은 자신을 7 년 동안 어둠 속에 살게했습니다. 나는 전에 이런 종류의 고통을 이해할 수 없었고, 나는 수천 번, 3 년의 우울증, 1,000 일 이상 밤, 하루, 1 초, 1 초, 매 순간, 왜 "왜"짐승에 의해 고문 당했습니까? 고통의 종류, 감정, 삶의 절망, 기억하게하십시오. 우리는 어렸을 때부터 교육 받았으며 모든 것에 원인과 결과가 있습니다 이유가 있습니다 악의적 인면 좋고 좋고 좋을 것입니다. 나는이 이론이 윤회에서 벗어날 수 없을 정도로 더 깊고 깊음을 확신합니다. 그러나 30 년 이상 동안 나를 기지개하는 것은, "보통의 세계"의 3 부작을 보는 것처럼, 그것이 바로 고난의이 종류가 나를 공중에서 땅으로 끌고 가면서, 중력의 종 방향 가속도가 수평 적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사람들, 많은 일, 많은 관행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많은 일들을 경험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감정을 이해합니다. 이런 종류의 고난에 감사 드리며, 나는 활짝 꿇고, 무릎을 꿇고, 등을 잡고, 기어 들어서 똑바로 걷는 법을 배웁니다.

이런 종류의 경험, 결코 이야기를 듣지 못한 사람들은 비슷한 경험을했고, 분명히이 느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세계"에서 나는 Shao'an, Shaoping, Runye, Xiaoxia, Xiulian에서 나 자신의 그림자를 발견 할 수있다. 그들과 똑같은 생각을 가지고있다. 앤, 가족, 생산 팀, 마을, 무거운 것들이 많이, 몇 가지 큰 좌절과 폭포를 들고, 나는 생각할 수있는, 행운과 행운의 자연과 외부 요인 이외에, 성공할 수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확신하는 것은 고난과 좌절에 대한 그의 태도입니다. 모든 사람이 기꺼이 그를 따라갈 수 있고 어려움이 아무리 크다해도 모든 사람을 어둠에서 빛으로 인도 할 수 있다고 단호히 믿는이 태도 때문입니다.

인생은 언제나 모든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자기 삶을 경험하고 있고, 자신과 주변 환경과의 에너지 교환을 마치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살아 있고, 존재하고, 노동하고, 창조합니다.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서는 유전자의 좋은 부분이 미래에 적응하고, 생존하고, 복제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하루의 준비를위한 밤, 지금부터, 투쟁.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