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더러운 단어로 된 귀머거리


1. B면을 들고 나 앞에서 무언가를 말하지 마라. 내가 그것을 볼 때 그것을보고 싶다.

2.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당신은 당신의 어머니가 생산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을 거의 데려 올 수 없습니다.

3. 당신은 완전히 망가졌고 그것은 낭비 인 것 같습니다.

4. 너는 차다. 아무도 너를 몸에 적시 지 않는다. 너는 쥐이다. 아무도 너를 쫓지 않고, 너는 어디를 가든지 기꺼이 갈 수 없다.

5. 인생은 슈퍼 소녀와 같고, 마지막 사람은 순수한 사람입니다.

6. 당신은 내 앞에있는 척하고 미소 짓고 설치를 계속 지켜봐야합니다.

7. 정신적으로 장애가있는 모양을보십시오. IQ가 가득한 뇌가 개에게 먹이를주고 개는 나쁠 것입니다.

8. 나는 너에게 말하지 말아라, 너의 IQ는 충분하지 않고, 오늘의 IQ는 가득 차 있지 않다!

9. 당신은이 개가 당신의 어머니의 오래된 성질에 머물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미친 정도로 바보입니다. 사실, 당신은 충분히 바보입니다.

10. 당신의 개 머리에 Laozi 벽돌, 당신은 뇌출혈, 뇌 혈전증, 뇌진탕, 소뇌 쇠약, 그리고 뇌 둔기가 있습니다.

11. 당신은 입안이 요도 입을 바꾸기 위해 엄마에게 정자를 꽉 찼다 고 말했습니까? 당신의 여성 말 큰 자자 바구니 아이들을 두껍게 쪼개서 검은 식초를 얇게 자르고 얼마나 오래된 것이 당신의 어머니에게 열정을 줄 수 있는지보고 싶습니다. 뭐라 구요?

12. 당신이 자란 흰색은 위대하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또한 돼지에서 떨어지는 기름입니다.

13. 당신이 게으르다가 당신에게 지연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명백합니다. 당신이 강박 적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14. 그것을 믿거 나 말거나, 당신은 불임 불임을 발견 할 것입니다.

15. 개를 뿌리면 어머니의 태아로 돌아가 10 년 이상 그것을 태어나고 나서 다시 굴려 야합니다!

16. 당신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여기에서 눈을 멀게하지 마십시오.

17. 소켓과 언더컷처럼 보이는 얼굴을보십시오.

18. 나는 정말로 세상에 그런 마술 같은 얼굴이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19. 당신이 질투하는 것은 개와 돼지의 잡종 생산물입니다.

20. 정말로 당신이 엄마가 아니거나, 당신의 어머니가 당신의 하얀 눈 늑대를 키울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21. 당신은 순결이 당신의 스타일의 사실을 숨길 수 없다고 가장합니다.

22. 외모를보고, 당신이 아이 였을 때, 당신은 악마의 손을 넘어 섰다는 것을 알아라!

23. 왜 나 한테 화를 내고 왜 개와 논쟁해야하지?

24. 세상의 악은 말할 것도없고,이 일에 부끄러움을 당하지 마십시오.

25. 너는 그런 강아지이고, 바보 같은 B가 없으면 네 개 사육장으로 돌아 가라.

26. 너는 어색하고 화가났다!

27. 매일 마스크를 드십시오. 못생긴 것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지만, 너무 추한 일이 너무 많습니다.

28. 당신은 오랫동안 그 색깔입니다, 왕 바이이는 당신을 모두 백인으로 보았습니다.

29. Feng 여동생의 허벅지, 뇌 두부, 소뇌 위축에 의해 잘린 머리 머리를 보아라. 그렇지?

30. 나는 외모로 사람들을 데려 갈 수 없었지만,이 모습을 생각해야합니다.

31. 오! 말하지 마세요, 당신이 스타처럼 보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말로 우이 처럼요!

32. 시간이되면 돌아가서 얼굴을 씻으십시오! 뭐라구? 아침에 씻으려고 나갔습니까? 어떻게 될 수 있겠습니까? 검은 얼굴 표정을 볼 수 없습니다.

33. 너는 원하지만, 너를 위해 집을 짓기 위해 침을 사용하고 싶지 않아. 수의사를 수련하지 않아도 너를 고칠 수는 없어.

34. 나는 아빠 한가운데서 성장하는 막대기를 찾기 위해 돋보기를 사용합니다. 가족은 무성 번식하고 있습니까?

35. Nvwa가 당신을 보았을 때, 사위는 유죄라고 느낍니다. 어떻게 처음에 그것을 냈습니까? 그것은 정말로 얼룩이고 인생의 실패입니다!

36. 당신은 정말로 너무 독합니다! 당신이 태운 연기는 대기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37. 어린 시절에 배설물을 심었고 목을 구제하기 위해 병원에 갔습니까?

38. 어머니가 지방, 개밥을 먹고 계십니까?

39. 원래 침을 합리적으로 사용한다고 말하면, 매일 N 번씩 당신의 몸에 세례를주는 영양이되었습니다.

40. "제발 저에게와주세요"라는 얼굴이 있습니다.

41. 당신이 그 곳으로 갈 때, 당신은 여자처럼 될 것입니다. 그것은 유전자 돌연변이 때문에 하루에 세 번씩 퇴화되었을 것입니다. 마침내 그것은 B 형이됩니다.

42. 배뇨 기관을 가지고 나와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매우 무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