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사실 많은 시청자가 없습니다.


친구는 나에게 말했다 : 나는 뚱뚱했을 때, 내가 감히 위로 걷고 걷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 이제 감히 보며 걸으며, 나는 다른 사람들의 속삭임이 나를 말하고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내 친구는 못생긴 것이 아니고, 약간의 뚱뚱한 사람이고, 지금은 얼굴에 약간의 반점이 있기 때문에 그는 매우 자신감이 없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사실, 당신은별로 관객이없고, 당신은 스타가 아니며, 아무도 당신에게 관심을 기울일 것이없고, 당신의 삶은 가랑이가 아니며, 아무도 당신이 겪어야 할 어떤 방귀를 넣지 않아야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자신감과 열등감은 외부 세계의 인식에서 나옵니다. 다른 사람들의 칭찬으로 오랜 시간 자기애를 줄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나쁜 말 때문에 열등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왜 귀찮은 삶이 당신 자신의 것인가, 어떻게 생겼는지, 어떤 옷을 입을 까, 걷는 길에서 너를 어떻게 걷고, 내게 인상을주지 않았으며, 나는 페니를주지 않았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생각한다. 그들이 말하는 것을 말하게하십시오, 저속한 점은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말하게하는 것입니다.

극단적 인 자만은 자기애가되었고 극도의 자기애는 열등합니다. 당신이 선한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상관없이, 당신이 살 때 당신이 독립적 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당신 스스로 할 수는 있지만, 자기 연민이 될 수는 없습니다.

이 때문에 다른 친구가 한 테스트를 생각하고 좋은 관계를 가졌다 고 생각하는 10 명과 좋은 관계를 가진 10 명의 사람들을 선택했습니다. 집에서 돈을 빌리기가 약간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그 결과는 매우 실망 스러웠다. 좋은 관계에서 오직 한 사람 만 돈을 꺼내었고, 다른 사람들은 분쇄되었다. 그러나 관계에있는 열 명 중 네 명은 일반적으로 돈을 꺼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친구는 실제로 상상 한 것이 아니며, 도움이 필요할 때 모든 사람이 의무감을 지거나 누군가가 좋지 않으면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합니다.이 사회는 궁극적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바라 볼 것입니다.

사실 많은 시청자가 없습니다.

그게 무슨 뜻 이죠? 다시 말해서, 당신은 실제로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 자신의 문제는 여전히 당신 자신에 의해 해결되어야합니다. 당신에 대해 누가 걱정합니까? 문제가 생겼을 때 누가 당신을 맞이할 것입니까? 드물게.

따라서 주변의 사람들이 청중이 아니더라도 관련이없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어떤 단어는 말하기 쉽지만 일을하기 쉽지 않습니다. 내 친구처럼, 나는 그에게 n 번 말했고 여전히 조금 열등하다고 느꼈다. 아마도 이것은 또한 인간의 열등감, 즉 뼈에서 가져온 죄책감의 일종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아무 상관이 없다고 말했죠 당신은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어요 당신이 여전히 자신을 관리하고 아직도 다른 사람들을 관리하고 싶어하는지 궁금합니다. 당신이 관리 할 수있는 다른 사람들은 말할 것도없이? 그러므로 사람들은 항상 쓸데없는 일을하고 싶어합니다. 결과가 쓸모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나는 그것을하고 싶습니다. 내가 해낸 후에, 나는 스스로에게 불을 붙여 줬습니다. 왜 그렇게 괴롭습니까?

그러나 나는 매우 강하고 큰 가슴을 가진 친구가 있습니다. 사람이 걸어 갈 때마다 휘슬과 비명을 질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하는지 압니까? 즉시 머리를 들어 올려보세요. 당신은 질투심이 많고 가슴을 본 적이 없습니다. 빅? 너에게 별명을 주길 바래? 이것은 실리콘의 가래가 아닙니다. 그것은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나는 대개 그녀가 과감하며 다른 사람들이 정말로보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가? 자매들은 직접 말했다 : 그것을 보아라, 지금, 어느 남자가 가슴을 보지 못 했는가? 그래, 내가 만지지도 못 봤어.

이것이 어떤 태도인가요?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있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으며, 행동은 다르지만, 결국, 결과는 편안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계에있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세상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단지 게 일지라도 당신의 세계에서 오만합니다.

실제로 많은 시청자가 없으며 항상 자신을 진지하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