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사랑을 보여줘.


1. 피크의 별빛은 당신의 눈에는 밝지 않습니다. 빅토리아 항구의 불빛은 당신의 웃음만큼이나 밝지 않습니다. 지금 내가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아십니까?

2. 당신이 당신을 사랑한다면 잘못입니다, 나는 옳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과 동등하다면, 평생 잘못 할 것입니다!

3. 첫눈에 보자, 작별 인사. 나는 하루 종일 걱정해야한다. 나는 열심히 일해야하고 열심히 생각해야한다. 네 마음이 내 마음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래서 무자비한 나를 슬프게 만들어라.

4. 너의 눈이 깜박이면 나는 죽을 것이다. 너의 눈이 다시 깜박일 것이다. 나는 살아날 것이다. 너의 눈은 계속 가고있다. 그래서 나는 죽을 것이다!

5 백 년 전에 너는 우리 가족 중에 장기간 일하는 사람 이었어 창문에서 너를 지켜 보았고 창문에서 너를 지켜 봤어 내가 너를 좋아 했어 그 때 너에게 말하지 않았다고 비난하지 마라! 그 때 짧은 메시지가 없었기 때문에!

6. 네가 오늘 내 마음 속에 하루 동안 피곤하니?

7. 나는 너를 기다리고, 너를 기다리고, 내 마음은 죽지 않을 것이고, 나를 슬프게 부르지 말아라, 너는 내 연인 이니, 나는 너의 마음을 이기고 싶다. 나는 너에게 행복한 마음을 가지기를 원한다. 양심이 없어!

8. 나는 여름에는 아이스크림, 겨울에는 면화 진딧물, 어둠 속에서 전구, 배가 고플 때는 빵이다! "나는 너를 사랑해"라고 말하고 싶다.

9. 나는 외로움 때문에 너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너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고독감은 너무 깊기 때문에 너무 무겁습니다.

10. 나는 당신을 그리워하고, 당신에 대해 생각하고, 페인트 칠하는 화가를 찾고, 컵에 넣고, 매일 물을 마셔 키스한다.

11. MM, 5 월 발렌타인 데이 : 보스가 당신을 따르고, 차는 당신을, 꽃은 당신을 향기롭게합니다, 잘 생긴 남자는 당신을 동반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 GG 죽고 싶습니다!

12. 아름다운 소녀, 사랑해, 너를 사랑해. 쥐가 좋아하는 것처럼, 너 배가 고팠을 때 너는 빵이야, 자살 할 때 열매 칼 이니 너는 내 마음이고 너는 내 간다. 너는 내 삶의 1/4 이니. 셋!

13. 아름다움은 식물에 의해서만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얼굴은 "멜론", 허리는 "버드 나무", 눈썹은 "버드 나무", 눈은 "용안", 입은 "체리", 손은 "리안 로터스"입니다.

14. 당신을 만나는 것은 내 인생의 행운이고, 당신과 사랑에 빠지면 내 인생의 기쁨이되고, 당신을 잃으면 내 인생의 후회가되고, 당신 없이는 내 마음의 충격을 느낄 수 없습니다.

너는 여자 야, 나는 남자 야, 너는 가장 행복한 사람이고, 나는 가장 행복한 사람이고, 너는 내 애인이야, 나는 가장 행복한 사람이야.

16. 겨울에는 면화 자켓, 여름에는 아이스크림, 어둠 속의 전구, 배가 고파서 먹는 빵처럼 ... - 너 없이는 살 수 없어!

17. 연애 편지가 나 한테 씌어 졌어 장미가 나 한테 보내 졌어 사진이 날 잡혔어 그 전화는 나 한테서 만들어 졌어 그 정보는 나 한테 보내 졌어!

18.이 삶과 교환으로 돌아 오는 과거 500 번이지나 갔다. 그것이 정말로 당신이라면, 나는 여러 번 당신을 만나서 당신에게 말한다 : "나는 너를 잘보고 싶다."

19. 나는 네가 그리워, 네가 그리워, 나에 대해 생각해, 나에 대해 생각해?

20. 다른 사람들이 너를 줄 수있어, 너를 줄 수 없을지 모른다. 그러나 나는 내가 너에게 줄 수 있다고 약속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결코주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약속한다!

21. 왼손이 나를 새겨 넣고, 오른손 쓸데없는 마음, 사랑이 가득한 내 마음, 우리가 마음의 손바닥에있을 때, 우리가 사랑에있을 때, 모든 사람들이 볼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22. 어제는 너무 가깝고, 너무 먼 내일이다. 오늘 너에게 고백하기로했다. 물고기가 바다에서 분리되어서는 안되며, 식물은 태양으로부터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 행복한 삶에 대해 쓸 기회를주세요.

23. 내 눈을 뜨고, 나는 너를 내 눈에 가지고있다. 내 눈을 감고, 나는 내 눈에있는 당신. 나는 네 안경 만 가지고 네가 안경을 가지고있다.

24. 정말로, 당신은 무엇을 잃어 버리고 세상에서 승리 했습니까?

25. 나는 엘프가되어 너의 영혼의 깊숙한 곳으로 몰래 들어가 심장 박동을 듣고 숨을 쉬며 너의 생각과 소원을 느끼고 내가 너와 마음을 가질 수있게 너를 사랑하는 법을 알기를 원해. .

26. 나는 네가 내게 가까이오고, 나를 붙잡고, 나를 붙잡고, 붙잡고, 내게 키스하며, 나를 사랑하고, 너와 함께 너에게 거짓말을하고 싶다. 이번에는 너를 발견 할 것이다. 너와 나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27. 평범하고 낭만적 인 평생을 보내십시오!

28. 첫눈에 너와 사랑에 빠지며, 너를 붙잡고, 이틀 만에 너에게 말하면, 아무도 너에게 키스하지 않는다. 너는 육십 년 안에 분리되지 않고, 5 일 이내에 너를 발견 할 것이다!

29.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밤늦게 잠을 잘 수 없으며,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것이 아니라면, 우연히 한숨을 쉬게 할 수 있습니다. 세상은 당신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30. 심장 박동이 혼란하기 시작합니다. - 나타 났을 때, 말하는 법, 그림자, 내 시력

31. 나는 너를 그리워, 너를 그리워, 너를 그리워, 너를 그리는 화가를 발견하고 너를 컵에 넣고 매일 물을 마셔 너에게 키스를한다.

32.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상관없이, 기억하십시오 : 나는 항상 당신을지지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의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33. 나는 마침내 세상에 많은 사랑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나는 그것에 충실 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들어라. 너를 만나는 것은 일종의 관계이다. 너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너와 함께하는 것은 축복이다. 너와 영원히 함께 할 수있다.

34. 나는 10,000 층짜리 거짓말을 사용하여 화려 함을 터뜨리고 당신에게 발을 질렀다. 당신은 피 덩어리에 떨어졌고 수수께끼 같은 구멍의 몸은 큐피트 탄환으로 가득 찼다.

35. 어떤 사람들은 입을 다물며 사랑한다.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 나는 많이 잃을 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36. 하늘의 모든 유성이 하늘에서 빛을 발하게 하소서.

37. 나는 늙다 어느 날 공공 장소의 한 복도에서 한 남자가 나에게 와서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 나는 당신을 안다, 나는 항상 너를 기억할 것이다. 아주 젊다, 모두가 네가 아름답다 고 말하면서, 나는 네가 젊었을 때보다 네가 나를 위해 아름답다는 것을 알기 위해 여기에있다. 나는 당신의 옛날 모습보다 외관이 좋지 않은 모습으로 당신을 사랑한다.

38. 우리 사이에 거리가있어 두려운 것이나, 우리 사이의 어렴풋한 모호함, 나를 무력감으로 만듭니다. 언젠가는 피곤해서 포기하는 법을 배웁니다.

39. 나는 너를 좋아한다, 너를 좋아한다. 나는 내 눈으로도 설명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내 눈에는 너를 홀로 만 본다!

40. 만일 당신이 산이라면, 나는 작은 강이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 주위를 돌아 다닐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차라면, 나는 물을 끓이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을 흡수 할 것이며, 구름이라면 나는 바람이 될 것이고, 나는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41. 만약 그것이 진정한 사랑이라면, 놓아서는 안됩니다. 돈이 없다면, 당신의 감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삶을 잡을 수 없습니다! 주위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잊지 말고, 후회하십시오!

42. 내가 장미라면 나는 향기를 너에게 줄 것이다 내가 태양이면 너에게 햇빛을 줄 것이다 내가 다이아몬드라면 나는 너에게 영원을 줄 것이다 내가 너의 사랑이라면 나는 너를 모두 줄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