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감동적인 문장


1. 일부 도로는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내려가는 데 아주 힘들어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가지 않으면, 당신은 그것을 후회할 것입니다.

2. 열등감을 가진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우리 자신을 숨기려고 노력하는 종류의 당혹감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항상 그것을 드러내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3. 얼마나 오래, 얼마나 높은지, 그리고 시도 할 때만.

4. 일상 생활에서 하루에 할 수있는 일은 부지런히 수행 할 수 있으며, 천재적으로 할 수없는 일은 부지런히 수행 할 수 있습니다.

5. 세상은 중립적 인 곳입니다.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은 절대적으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입니다. 그것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경험을하도록하는 힘은 당신의 해석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마음의 태도는 그 의미가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결정합니다. 그래서 당신을 기쁘게하는 열쇠는 당신의 기분이 아니라 당신의 경험입니다.

6. 사람들의 큰 고민 중 하나는 그들이 한 가지 말을하는 감정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적이 항상 우리가 좋아하는 곳이 몇 개 있으며 애인은 우리를 싫어하게 만듭니다.

7. 사람들은 삶에서 무수히 많은 시간을 보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잊어 버린 풍경이며,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마음 속에 뿌리 내립니다. 설명 할 수없는 감정은 이유가없는 운명이며, 관계의 깊이는 얕습니다.

8. 삶은 수십 년 밖에 지나지 않았고 물처럼 멈출 수 없습니다. 환생하는 시간에 불꽃 놀이를 만날 수 있는데, 그 자체로 행복의 종류인데, 결말이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불꽃은 사라지지만, 결국 하늘에 미소가 피고 있습니다. 어느 해에 우리는 삶의 변화를위한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 세월을 셀 수 없습니다. 매일 매일 매일은 모든 것이 좋으며 평범한 것이 사실입니다.

9. 인생은 그렇게 공정하지 못합니다. 방향을 틀면 바람이 바람 불어 갈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고 인내하며 밝은 햇살이 당신 뒤에 있습니다. 삶의 출발점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마침내 도착한 곳입니다.

10. 인생은 길과 같습니다. 인내가 필요합니다. 걷고, 어쩌면 당신은 황량한 곳에서 번화 한 풍경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11. 인생은 기차 같아요. 과거의 풍경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항상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떠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합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확실히 나중에 다시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 종종 당신은 결코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지나가는 시간, 후퇴하는 풍경, 교활한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떠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12. 세계의 투쟁은 종종 물질적 인 부를 추구하는 데 집중된다. 물질적 인 것, 더 자연스럽고, 더 좋고, 적게, 무엇이든, 기본적인 생존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영적 부의 추구, 사람들 사이의 갈등은 없습니다. 한 사람의 재산은 결코 다른 사람의 빈곤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세계의 물건의 절반이 싸울만한 가치가 없다는 것을 볼 수 있고, 나머지 절반은 싸울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뭔가를 위해 싸워라!

13. 인간의 심장은 단지 펀치에 지나지 않는다. 당신이 옳고 그름을 붙들면 사업을 영위 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바쁘다.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즉, 사소한 것에 사소한 것에 너무 많은주의를 기울인다. 밥은 복부 일 수 있고, 모래는 덮을 수있다, 그러나 2 개는 함께 섞이고 아무 가치도 없다. 사람이된다는 것은 순수하고, 당신은 빨리 일을 할 수 있습니다.

14. 만일 당신이 감옥에 투옥되지 않으면, 하늘 전체를 주겠다고해도 자유의 느낌을 찾을 수 없습니다.

15. 삶의 본질은 용서와 잊기에 있습니다. 자격이있는 사람들을 용서하고, 그럴 가치가없는 사람들은 잊어 버리십시오.

16. 인생은 여기에서 길러지고, 종종 거기에서 보상받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사랑과 같아요, 당신은 상처 받았지만, 그 사람을 응석에 두었습니다.

17. 당신은 인생에서 두 종류의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 당신을 승격시키는 사람들, 그리고 당신을 공격하는 사람들. 그러나 결국, 여러분 모두 감사 할 것입니다.

18. 잃어버린 물건은 결코 당신에게 속한 적이 없으며, 당신은 그것을 후회할 필요가 없습니다.

19. 시간이 앞으로 가고, 시계가 뒤로 바뀔 수 없으므로 모든 것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세상을 돌아 보는 것처럼 보이는 것들조차도 완성에 직면 해 있습니다. 우리는 뒤돌아 볼 수는 있지만 되돌아 보지 않아도됩니다. 언젠가는 틀린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해도, 틀렸다고 불평하는 대신 올바른 방향으로 돌아 서서 돌아서야합니다.

20. 세상에는 단 하나의 길 밖에 없지만 아무도 갈 수는 없습니다. 그게 어디로가는거야? 묻지마,가. 어떤 길로 그를 이끌어 갈지 모르는 사람은 그 어느 때보 다 높았습니다.

21.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는 친구를 잃지 않고 누가 진정한 친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22. 소위 성장은 당신이 혼자 있고, 상처를 받고 비틀 거리게해야합니다.

23. 모든 것은 상처를받으며 고통을 잊을 수 있지만 사랑은 할 수 없습니다.

24. 나는 성공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나는 인생이 경험의 모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과정은 항상 결과보다 중요합니다. 투쟁은 끝이없는 길입니다. 어제보다 하루가 나아질 때, 당신은 이미 성공했습니다.

25. 나 자신에 대한 나의 요청은 매우 낮다 : 나는 세상에 살고 있으며, 나는 진리를 이해하고 흥미로운 것을 만나기를 원한다. 할 수 있으면 내 인생이 성공적 일 것입니다. 여행이없는 삶은 생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삶에는 최소한 두 가지 충동이 있어야합니다. 하나는 짝사랑을위한 것이며 다른 하나는 여행을위한 것입니다.

26. 우리는 종종 자신의 마음 속에서 길을 잃습니다. 다른 사람만큼 좋지 않을 때는 슬프고 무손실에 빠지며, 사고가 난 경우에는 어지럽고 평온함을 잃을 것이며, 길을 잃으면 감각과 절망을 잃을 것입니다. 마음이 조용하고 평화로 우면 오직 바깥 세상의 영향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심장이 연꽃과 같은 경우, 인생은 향기에 모든 방법이 될 것입니다.

27. 나는 오래 살 것이다. 아무도 이런 일이 일어나지 못하도록 막을 수있다. 너의 사랑은 그럴 수 없다. 나는 이제부터 늙어 갈 것이다. 그러면 조용히 시작될 것이다. 그러면 언젠가 너는 나를 보게 될 때까지 큰 팬이 될 것이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도 다른 사람처럼 보일 것입니다. 비록 우리가 그것을 믿지는 않더라도, 우리 모두는 다른 것처럼 보입니다.

28.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나는 혼란없이 당황하지 않고 주저없이 단호하게 당신을 향해 걸어 갈 것입니다.

29. 다른 사람들의 입에 살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살지 말고 자신의 운명을 지키십시오.

30.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깜박이는 경우에도 기억하십시오. 다른 사람을 잃은 사람은 언제나처럼 살 것입니다. 향수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잊는 것은 더욱 가볍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감정은 절대 힘들지 않을 것입니다.

31. 趁 우리는 아직 젊고 더 많은 걸음을 내딛으며 그 길의 풍경을 감상하고, 목적지로 달려 가지 않고, 흐르는 해의 사람들과 사물의 따뜻함을 놓치지 않고, 우리는 아직 젊고, 더 낭만적 인 말을하고, 더 순진한 일을하고, 너무 농담을하지 말고,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편과 기회를 놓치지 마라. 우리는 아직 젊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다하십시오.

32. 세상이 나를 포기하길 원할 때, 나는 아직도 누군가 속삭이기를 기대한다. 다시 시도한다.

33. 모든 사람에게있어, 진정한 의무는 오직 하나입니다. 자신을 찾아서 마음 속에 그들의 삶에 충실하고, 온 마음을 다해 멈추지 마십시오. 다른 모든 길은 불완전합니다. 사람들이 도망가는 길, 대중의 이상에 대한 약한 복귀, 조수의 표류, 그리고 마음의 두려움입니다.

34. 다른 사람들이 오늘하고 싶은 일을하고, 다른 사람들이 내일 할 수없는 일들을하십시오.

35. 모든 살아있는 사람은 자주 수십 년 동안 자신과 함께 사는 다른 사람들을 비판합니다. 우리는 어느 날 심사 위원으로서의 자신을 찾습니다. 모두가 그렇습니다.

36. 모든 선량한 사람은 침묵의 시간을가집니다. 그 기간은 많은 고민과 고독과 외로움을 불평하지 않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고 앞으로 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나 자신도 감동을받을 수있었습니다.

37. 인내심을 갖고 강해하십시오. 언젠가는 고통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38. 고통과 고난이 삶의 일부이기 때문에 폭풍이없는 삶의 바다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폭풍이없는 바다, 바다가 아니며 진흙 연못입니다.

39.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당신은 풍경이므로 다른 사람들의 풍경을 들여다 볼 필요가 없습니다.

40. 사람들은 생존하기에 물질적이며, 사람들은 삶에 대해 이상을 갖고 있습니다. 발자국에 도달 할 수없는 곳에서는 눈이 닿을 수 없으며 눈이 닿지 않는 곳에서는 영혼이 날 수 있습니다.

41. 장애물이 막힌 경우 자신을 믿으십시오. 주변을 들르거나 교차 시키거나 아래로 밀어보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천 번하고 싶다면, 그것을 한 번하는 것이 낫습니다. 화려한 가을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습니다.

43.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의 기회가 당신에게 매달리고, 희망이 있다면, 행복이 당신에게 돌아갈 것이며, 당신의 마음은 계속되고, 행복은 항상 당신과 동행 할 것이며, 당신의 마음은 진실 해지고 평화는 당신을 따라갈 것입니다. 너는 너에게 좋은 생각이 있으면 해가 너에게 빛날 것이며 마음은 아름답고 따뜻함은 너를 둘러 쌀 것이고 마음은 너를 사랑할 것이고 숭고한 것이 너를 따라갈 것이니 너가 다른 사람 안에 있으면 진정한 느낌이 너에게 보상 할 것이다.

44. 나는 기분이 상쾌 해져서 침착하게 숨을 잔잔히 할 수 있고, 침착하게 창문을 걷고있는 부드러운 검은 고양이를 보며 침착하게 걷는다. 방금 샤워를하고 깨끗한 옷을 입고 깨끗한 거리를 걸었던 것 같습니다.

45. 사람의 재능은 불꽃과 같으며, 소화되거나 태워 질 수 있습니다. 그것을 불에 태우고 격렬한 불에 타게하십시오.

46.이 황금 열쇠에 대해 생각해보고 의심의 문을 열어 창조의 전당에 침입하자.

47. 가을의 열매는 봄의 꽃 찾는 사람에게 속하지 않고 봄의 경작자에게 속한다. 당신은 인생의 봄에 창조의 씨앗을 심고, 반드시 황금빛 삶의 붕괴를 안내 할 것입니다!

48. 도로가 없으며 구석에있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49. 모든 노력 뒤에 이중의 보상이 있어야한다.

50. 행복은 행복을 두 배로하기 위해 당신과 나누는 법을 알아야합니다.

51. 산이 무너지고 물이 흘러 나오며 결코 넘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52. 튼튼함은 성공의 중요한 요인입니다. 오랫동안 문에서 충분히 시끄러운 한, 결국 사람들을 깨울 것입니다.

53. 현실을 피하는 사람들은 장래에 덜 이상적입니다.

54. 사람이 자신의 마음에서 고생하기 시작하면 그는 귀중한 사람입니다.

55.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어하지만 소수 민족은 자신을 변화시키고 싶어한다.

봄, 재배와 파종의 계절, 젊고 열정적 인 해. 내 파트너, 당신은 이번 시즌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나는 이번 시즌을 열고 있습니다, 나는 올해를 잡고 있습니다. 트릭은 비밀리에 만나는 것입니다. 당신은 나를 쫓아갑니다.

57.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때 가장 큰 희망을 품고 최악을하십시오.

58. 위대한 사람은 위대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다른 사람들과 갈등을 겪을 때 다른 사람들은 자신감을 상실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목표를 성취하기로 결심합니다.

59. 필사적 인 사람들 만이 절망적 인 상황이 아니다.

60.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하는 보상은 세상에 없으며 모든 보상은 보상에 사용됩니다.

우리가 더 많은 장미를 원한다면 더 많은 장미를 심어야한다.

62. 구경꾼의 이름은 결코 게임의 점수 판을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63. 당신의 얼굴은 하나님 께서 인류에게 주신 가장 소중한 선물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 웃으며, 당신의 일의 가장 큰 자산이되어야합니다.

64. 모는 실패 할 변명을 찾지 못하고 성공할 수있는 이유를 찾지 못했습니다.

두 점 사이의 최단 거리는 반드시 직선 일 필요는 없습니다.

66. 미숙 한 시도조차도 자궁의 전략보다 낫습니다.

67. 긍정적 인 사람들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지만 부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종류의 걱정을 봅니다.

68. 현실을 피하는 사람들은 장래에 덜 이상적입니다.

69. 포기는 일종의 지혜이며 결함은 일종의 은혜입니다.

70. 슬프고 고통 스러울 때 뭔가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우는 것은 영원히 당신을 무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71. 게으름은 가난한 제조 공장입니다.

72. 가서 나가서, 잘 나가고, 좋은 말을하고, 좋은 일을하라.

바다를 짓기를 생각하지 마라. 작은 강으로 시작해야한다.

74. 마음 속에 희망의 분야가있는 한 부지런한 일이 푸른 초록빛으로 안내 될 것입니다.

75. 도로가 옳다면 길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76. 내일이있는 한, 오늘은 항상 시작 선입니다.

77. 욕망은 열정을 향상시키고 인내는 산을 부드럽게합니다.

78. 이상이있는 곳에 지옥은 천국 이요 희망이 있고 고통은 기쁨입니다.

79.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영적 활동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80. 위대한 사람은 위대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다른 사람들과 갈등을 겪을 때 다른 사람들은 자신감을 상실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로 결심합니다.

81. 위대한 사람들이 도달하고 유지 한 높이는 단순한 비행이 아니며, 동료들이 잠 들어있는 동안 단계적으로 올라갑니다.

82. 탐욕 : 가장 빈곤하고 만족 스럽습니다. 가장 부유 한 것입니다.

83. 필사적 인 사람들 만이 절실하고 절망적 인 상황은 아니다.

84. 아마도 우리는 유안지를 봉쇄하고 유유 한 풍경을 이용하여 그것을 유지하고 컵에서 놀아야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비의 안개를보고, 누에 고치에서 깨진 나비를보고, 꽃이 피기 시작한 나무의 새싹을 봅니다. 순수한 물 한잔, 맑은 죽 한 그릇에 하루를 만들기 위해 단지 명상이 아니라 시적인 것이 아니라 우아하지 않습니다.

85.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보고 존경한다. 그가 돌아 서면, 그는 자신을 바라 보았고 부러워한다. 사실, 모든 사람은 행복하며, 단지 당신의 행복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종종 있습니다.

86. 당신이 선택한 길을 후회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10 년 전이든 지금이든간에.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은 망설임없이 계속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