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신앙에 대한 400 단어의 고무적인 연설


친애하는 지도자들, 저명한 인사들 :

안녕하세요! 연설의 제목은 "신앙의 힘"입니다.

사람들이 어둠 속에서 웃음 거리를 멈추지 않고 실패 투쟁을 포기하지 않을 수있는 힘이 있습니다. 좌절감을 추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 앞에 Tianda의 어려움은 무시할 수 있으며 무한한 위험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런 종류의 힘을 믿음이라고합니다.

러시아의 Rebin은 원칙없는 사람들은 쓸모없는 사람들이며, 믿음이없는 사람들은 공허한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우리 옛날부터 시작하자. 2000 년 전 한 왕조의 유명한 역사가였던 시마 키안 (Sima Qian)은 "링링 사건"에 대한 투옥 형을 선고 받았다. 이것보다 세상에서 더 큰 수치는 없다고 말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는 우울증이없고, 비늘을 모독하고, 간을 조롱하며, 11 년을 집중적으로 다루었으며 마침내 위대한 걸작의 52,000 단어 인 "역사 기록" 을 썼다. 얼마나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까! "세상을 생각하고, 과거와 현재를 바꾸고, 가족이 되려고"노력하고 있지 않다면, 나는 이미 죽었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이것은 신앙의 힘입니다.

현대 시대, 우리 사랑하는 주 저우 라이어 (Zhou Enlai)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그는 진정으로 그가 믿는 공산주의자들의 삶을 위해 애 쓰고있는 사람입니다. 그의 생애 마지막 순간에, 그는 또한 그를 위해 "Internationale" 을 연주하기 위해 그 주위의 직원들에게 물었다. 웅장한 멜로디가 가득 찼을 때 총리의 입술은 여전히 ​​흔들리고 노래를 불렀다. 연속 3 회에 걸친 총리는 딩 잉 차이 (Deng Yingchao) 동지에게 "나는 전 세계적으로 공산주의를 확고하게 믿는다"고 말했다. 달성 될 수 있습니다. "이 연설의 목소리는 매우 미묘하지만 주위의 사람들에게 충격을줍니다. 그는 죽어가는 단계에 가까워 왔으며 마침내이 노래를 부르면서 진정한 믿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인생은 다른 믿음을 할 수 있고, 영원히 인생을 위해 싸울 수 있고, 모든 것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의 적도 그의 성격을 존중할 것입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우리는 주변의 인물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그녀는로드 브리지 컴퍼니의 여성 엔지니어입니다. 시립 산업의 구성원으로서, 그녀는 많은 in에서 눈부신 스타와 같습니다 빛나는 별들이 반짝입니다. 그녀는 Ma Fei입니다. Ma Fei는 Wuhan Urban Construction College를 졸업하고 90 년 동안 Municipal Management Office에서 근무했습니다. 10 년 넘게 엔지니어링 정보 근로자, 품질 엔지니어, 건설 노동자 및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했습니다. 그녀가하는 모든 일은 열심히하고 세심한 것입니다. 그녀의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그녀의 믿음입니다. Ma Fei를 Liuxi River 프로젝트의 프로젝트 관리자로 삼자. 이 프로젝트는 일년 중 시정부의 실제 프로젝트 중 하나였습니다. 공사가 어려웠고 압력이 무거웠습니다. 프로젝트 매니저로서 Ma Fei는 신중하게 직원을 조직하고 합리적으로 운영을 조정합니다. 건설에서 그녀는 항상 건설 조직 설계의 관련 기술적 조치에 따라 프로젝트의 품질을 항상 최우선으로두고 프로젝트 부서의 모든 직원에게 반복적으로 준비하고 통신하여 각 구성원이 복지를 달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을 때, Ma Fei는 밤낮으로 건설 현장에 머물렀다. 매일 밤 10 시부 터 11 시까 지, 때로는 1 ~ 2시에 그는 진실한 "도시의 밤 재 귀가"가되었다. 여성 프로젝트 매니저는 건설 현장의 직원들이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열성적 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100 배의 열정으로 그녀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 냈습니다. 마지막으로, Liuxi River 개선 사업은 훌륭한 프로젝트로 평가되었으며 도시의 "Yujiang Construction Cup"에서 우승했습니다. 그것은 Ma Fei가 그녀가 Sanshi Road and Sports Center의 프로젝트를 완료 할 수 있었고, 모든 레벨의 지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음을 확신하는 믿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그녀는 도시의 "3 월 8 일"붉은 깃발 소지자, 지방의 탁월한 공산당원, 그리고 나의 처녀 직원의 모범입니다.

이 그룹의 젊은이들은이 생생한 사례를 듣고 신앙의 힘을 느끼십니까? 물론 21 세기의 청소년들은 전임자보다 더 높은 목표와 더 나은 이상을 가져야합니다. 확고한 믿음. 우리는 그들처럼 시대에 위임받은 사명을 완수해야하고 우리 시립 대의의 미래를 견뎌야합니다. 역사는 길고 수명은 짧습니다. 그런 다음 친구들, 이상적인 돛을 높이기 위해 단호한 믿음의 돛대를 사용하십시오. 조국의 번영을 위해, 조국의 번영을 위해, 바람과 파도를 타고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제 연설은 끝났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