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펭 Shun 유명한 sayings


1. 마이크로 필름을 찍는 것은 진정한 영화 감독이되기 전에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감독으로서 90 분짜리 영화를 찍는 것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장편 영화를 찍기 전에 10 분 5 분짜리 비디오를 찍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마이크로 필름, 당신의 능력을 확인하십시오. 매우 짧은 시간에 촬영할 수 없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모릅니다. 그러면 90 분이 걸리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3. 영화는 사기성이있는 또 다른 업계입니다. 실무자는기만적인 지혜가 필요하지만 종종 자신을 속입니다.

4. 영화는 좋든 싫든, 아무도 그것을 말한 적이 없다. 영화는 너무 이상해, 종종 성공 후, 그들은 이유를 알고, 예측할 수 없으며, 복사하기가 어렵습니다. 별 매력이 너무 큽니다. 정말 그렇다면 Andy Lau의 모든 작품을 잘 팔면 안됩니다. 그것이 좋은 영화라면, 나는 입소문의 모든면을, 특히 관객으로부터의 피드백이 특별히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5. 순수하게 두려워하는 영화는 90 분 동안 지원할 수 없으며 일부 시청자는 40 분 동안 두려워하여 참을 수 없었습니다.이 작업은 문제가되는데 사람들이 숨을 쉬게하려면 이야기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주로 "사랑"에 달려 있습니다. "지원합니다.

6. 스릴러는 항상 상업 작품이어야하며, 당분간은 생각을 자극하고 관객의 생각을 바꾸는 공포 영화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실패 할 필요도 운명도 아니다.

7. 창작은 매우 상업적이며 유령 영화가 아닌 영화도 찍었지만 그 반응은 그리 크지 않으며 아무도 그 영화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전 세계 영화가 게임의 규칙을 따르는 것은 비즈니스 관행입니다.

8. 우리의 두려움은 우리가 알지 못하고 볼 수없는 것에 기인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쏜 공포 영화는 가장 끔찍한 곳이 유령이없는 곳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 앞에서 유령이 서 있으면, 가져올 수있는 공포는 단지 1 초 2 초입니다. 그러나 약간의 분위기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 앞에서와 같은 느낌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이 공포는 일반적으로 더 강합니다.

9. 실제로 영화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이야기를하는 것은 무서운 것이므로 얼마만큼 할 수 있는지보기 위해 단계적으로 시도하고 있습니다.

10. 마이크로 영화는 짧기 때문에 독창성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아질 것입니다 .2 분 이내에 청중에게 눈물을 흘리게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청중을 웃길 바라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너무 생각하지 말고, 가장 쉬운 방법으로 촬영하고 싶은 물건을 가져 가고, 친구를 청중이되게하고, 읽고 나서 이야기하는 것을 그들이 이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처음입니다. 할 단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