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장 Huiwen의 유명한 sayings


1. 시대의 슬픔을 바꿀 수는 없지만, 가장 기꺼이 기다리거나, 수년을 초월하여 잊을 수없는 슬픔을 완화하십시오. "돌아오다"는 것은 우리에게 가장 깊은 사랑, 가장 진실한 감정, 가장 사심없는 동지와 후견인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가정은 가장 따뜻한 장소이며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 영화를 끝내고 난 후에 나는 영화를 바꾸지 않았다. 잊었다. 이것은 과거의 일이다. 생각해 볼 필요가 없다. 더 많은 크레딧은 감독과 창작 팀이 감독한다. 나는 이것에 대해 자랑스럽지 않다.

3. 내가 좋아하는 한, 나는 확실하지 않으면 그것을 시도 할 것이다. 그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그것에 무언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4. 내 인격은 힘들고 소위 여성의 모습을하고 있지만, 무언가에 쉽게 무너 뜨리지 않는 사람의 마음이 있습니다.

5. 나는 다른 캐릭터를 형성하고 싶다. 특히 대담하게 시도하는 것이 좋다. 나는 자신을 좋아하지 않으며, 나는 번지 점프와 다이빙의 자극적 인 스포츠를 좋아합니다.

6. 새로운 배우로서 감독과 영화를 자연스럽게 만들면 이렇게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독이 말했듯이 나는 배우의 자질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나는 그렇게 좋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댄스 세션이 나에게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7. 모든 것이 바뀔 수있다. 기회가있는 한 운명은 스스로 만들어 질 수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