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공자 유명 인사 유명한 문장


공자 유명 인사 유명한 문장

1. 부자, 부자, 비싸다.

2, 현인은 길에 있고, 나쁜 먹잇감의 수치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3, 의식을 배우지 마라.

4, 삼인조, 선생님이 와야합니다. 선의에서 선택하고 그것으로부터 변화하십시오.

5, 그것이 알고있는 것을 알면서, 내가 모르는 지 모르겠다. 알고있다.

6, 민감하고 배울 열망, 부끄러움을 물어보십시오.

7. 족장들은 여름을 찾지 않으며 중국을 혼동하지 않는다.

8,주의, 거리를 쫓고, 사람들의 도덕이 두꺼운.

9. 생각하지 않고 배우는 것은 어색합니다. 배우지 않고 생각하는 것은 어색합니다.

10, 작은 혼돈에 참을 수 없어.

11, 남편도 야망 수 없습니다.

12, 도로가 서두르지 않고 다르다.

13. 당신이 원하는 것을하지 마십시오.

14, 지 연 : "스마트 단어, 신선한 찹쌀."

15. Zi Yan : "신사는 먹을 음식도없고 마음의 평화도없고 문제에 민감하며 말로 신중하다. 배우는 것이 좋은 방법이며 배우는 것이 좋다."

16. Zi Yan : "나는 사람들을 모른다면 나는 모른다. 나는 사람들을 모른다."

17. 지 연 (Zi Yan) : "300 개의시, 한마디로,"악하지 않고 생각하라. "

18, Zi Yan : "내가 다섯 명일 때, 나는 기꺼이 배울 생각이다. 서른 명은 혼란스럽지 않고, 오십 명은 운명을 알고, 육십은 평온하다.

19, Zi Yan : "새로운 것을 알면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20, Zi Yan : "신사는 주와 같지 않고, 악당은 1 주일 이상되지 않습니다."

21, Zi 연의 : ""Guan 유 ", 음악은 변태가 아니라 슬프지만 상처가되지 않습니다."

22, Zi Yan : "나는 일을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 나는 가고 싶지 않다."

23, Zi Yan : "소식을 듣고 저녁에 죽을 수 있습니다."

24, 지 연 : "Junzi 유유이, 악당 유유."

25, Zi Yan : "Qi Qi의 지혜를보고 무죄와 내성을보십시오."

26, Zi 연의 : "죽은 나무는 조각 수없는, 토양의 벽은 유유와 허 위를 박살낼 수 없다?"

27, Ji Wenzi는 두 번 생각하고 나서 간다. Ziwenzhi, hehe : "다시, Sco."

28, Zi 연의 : "닝우지, 국가는 도로가 지혜입니다, 국가는 어딘가 어리석은이며 지혜도 가능하며, 어리 석음도 가능합니다."

29, Zi 연의 : "품질이 야생 텍스트이기는 원 웬 Sheng 품질 역사입니다. 스타일은 예의, 그때 신사입니다."

30. Zi Yan : "선한 사람만큼 행복하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만큼 행복하지 못하다."공자는 "배우는 것보다 배우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고 배우는 것보다는 배우는 것이 낫다"고 전했다.

31. Zi Yan : "지혜로운 사람은 행복하다. 자비로운 사람은 움직이고, 자비로운 사람은 조용하다. 현명한 사람은 행복하다. 자비로운 삶이다."공자는 "현명한 사람들은 물처럼, 친절한 사람들은 산처럼, 현명한 사람들은 움직이고, 친절 함 사람들은 조용하고, 현명한 사람들은 행복하며, 친절한 사람들은 장수합니다. "

32. Ye Gong은 Zizi의 공자에게 물었고 하위 경로는 틀렸다. Zi Yan :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그것은 사람이다. 그리고 너는 분노하고 잊기 쉽다. 그리고 너는 잊혀진다. 노인이 Yuner에 갈 것임을 알지 못 하느냐?"

33. Zi Yan : "3 인의 선생님은 선생님이 있어야합니다. 선생님이 선생님이라면 선생님을 바꿀 것입니다."

34, 4 개의 가르침의 아들 : 원본, 선, 충절, 편지.

35. Zi Yan : "신사는 열려 있고 악당은 길다."공자는 말했다 : "신사는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악당은 슬프고 슬프다."

36. 지 연 (Zi Yan) : "정치를 담당하지 않는 지위에 있지 않습니다."

37, Zi Yan : "인생이 끝나면 지금 누가 올지 알고 있니?"

38. Zi Yan : "세 군대는 잘 생기고 남편은 이길 수 없다."

39. Zi Yan : "지혜로운 사람은 혼란스럽지 않고, 자비로운 사람은 걱정하지 않으며, 용감한 사람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40, Zi Yan : "나이, 소나무와 노송 나무를 알아라."

41, Zi Yan : "신사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의 악의는 아니며 악당은 반대합니다."

42, Yan Yuan이 Ren에게 물었다. Zi Yan : "자신과 자비로운 마음으로 돌아가는 어느 날, 자존심과 의식, 세상은 자비로 돌아 간다."다른 사람들과 Yan Yuanzhen : "실례합니다."Zi Yan : "볼 것이없고, 음란 한 폭행 듣지 마라, 음란 한 폭행, 음란 한 폭행. "Yan Yuanzhen :"돌아올 때 나는 민감하지 않다. 제발 뭔가를 해줘!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