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린이 안 유명한 명언


1.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를 선택하고 돈 버는 재미를 공유하십시오.

2. 지난 20 년간 가격을 인하하지 않은 회사는 정말 좋은 회사입니다.

3.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본질은 돈을 벌 수있는 회사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4. 나의 돈 만들기 속임수는 결정 론적이다! 아직도 확실하다!

5. 베어 시장, 당신이 떨어질 때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없어, 황소 시장,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없다, 황소 시장이오고있다, 아무도 말할 수있다.

6. 강세장의 특징은 주식 지수가 계속해서 혁신하고 있다는 점이다. 물론 중간에 무수히 하락할 것이지만, 일단 추세가 형성되면 변화하기 어렵다.

7. 잘못된 방향으로 달리다 보면 심각한 실수를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8. 주식을 사는 것은 다른 산업을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올바른 방향을 선택하면 길을 가야합니다. 순서를 바꾸는 사람은 돈을 벌 수 없습니다.

9. 주식은 시간의 10 % 만 상승 할 수 있으며, 나머지 90 %는 조정 또는 하락하지 않습니다. 90 %의 시간에이 주식을 보유하고 있지만 지난 10 %가 오기 전에는 '장기 고통'을 견디지 못하기 때문에 슬픔에 처할 수밖에 없습니다.

10. 주식 시장의 법칙은 : 황소 시장은 거품을 날려 버리고, 곰 시장은 거품을 쥐어 짜며, 거품은 조만간 날아갈 것이고, 결국 거품은 밖으로 짜낼 것이며,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장이 돈을 벌 수있는 주식을 결정하기 위해 어떻게 보일지라도, 그것을 단단히 잡고 있으면 최종 승리를 이룰 수 있습니다.

투자는 때로는 돈을 버는 것이어야하며 때로는 돈을 잃어 버리며 변동이있을 것입니다. 도로는 매우 비뚤어져 고통스럽게 돈을 벌 것입니다.

12. 아래쪽 회사는 작은 위험에 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끊임없이 혁신을하는 회사는 맨 아래와 맨 위에 하나만 있기 때문에 위험에 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무도 모릅니다.

13. 주식 시장의 위험은 실제로 사업 운영의 위험이며 사업의 위험을 파악할 수있는 한 우리는 알고있는 일을하고 있으며 불확실한 일을 확실하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