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다양한 기업가 및 유명인의 감동적인 견적


1. 유머는 마찰과 고통을 많이 겪지 못하게하는 보습제입니다.

- 미국 대통령 오바마의 숭배에 대한 링컨의 유명한 말

2, 자기 존중 목, 자신감 머리를 지원할 수 없으며, 배경없이, 그것은 앞으로 실행됩니다.

- 인터넷에 널리 퍼져있는 2006 에세이 에세이

3, 사람들은 기쁨과 슬픔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이제 나는 세 가지 일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제지이고 두 번째는 겸손하며 세 번째는 끈기입니다.

- Haier Group의 Zhang Ruimin 최고 경영자 (CEO)

4, 좋은 습관의 배양은 나쁜 습관이되지 않도록 유혹한다.

- 아랍어 속어

5, 심기 아이디어, 성취 행동, 심기 행동, 성취 습관, 심기 습관, 성취, 성격 개척, 운명 달성.

- Cheung Kong 대학원 비즈니스에서 약 300 명의 EMBA 학생들을위한 산 터우 대학 연설에서의 Li Jiacheng의 연설

6. 가장 일반적인 용기는 일상 생활에서 정직하고 정직하며 유혹에 저항하고 진실을 말하고 감히 자신의 진실을 표현하고 위선이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 미국 성공 마스터 인 Ollison Madden

7, 상대방의 위치에 자신을 넣을 수, 합리적으로 실패에 대한 이유를 분석, 상대방이 큰 일을하는 사람이다 그림자에서 자신감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장 Guangyu "폭발 사고 후"

8. 오늘날의 시대에, 호의를 표하는 것은 아마도 문명을 재건하는 첫 번째 단계 일 것입니다. 아마도 문명의 첫 걸음은 편지를 쓸 때 예절 바르고, 물건을 집을 때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입니다.

- 미국 학자 쉔 루이 (Shen Rui)의 연구

9. 사람이 위험하고 딜레마에 빠졌을 때, 우리는 단지 모자를 벗어 "안녕히 주무세요, 안녕히 주무세요"라고 말한 다음 그를 버려야합니다. 이것은 수치 스럽습니다.

- 에베레스트 산악인은 일부 사람들의 무관심에 강한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10, 진실을 말하고, 거짓말하지 말고, 진실을 말하고, 가상 놀이를하지 않으며, 사람들을 말하고, 공무를하지 말라.

이순신의 강의와 연설 원리

11, 정직하십시오. 어쩌면 정직하게도 아무것도 얻을 수 없지만 일단 정직하지 않으면 인생은 당신에게 얼굴을 때리는 것입니다.

- 아이언 입 Dou Wentao는 그가 정직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12. 진실을 말하려 함, 둘째, 진실을 말할 수 없다면 침묵을 지키십시오, 3. 침묵을 지키고 거짓말을해야 할 권리가 없으면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마십시오.

- 키안 리쿤 (Qian Liqun) "말하기의 세 가지 핵심"

13. 효도와 양심이없는 사람들은 인성을 잃은 사람들로서 하늘과 땅에서 용납하기 힘든 사람들과 사회에 의해 버림받은 사람들입니다.

- 익명

14, 소위 당혹감은 사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으로 다른 사람들을 고문하는 것입니다.

- 나는 내 마음을 파고있다.

15. 자부심이 결여 된 사람에게는 아무도 그에게 존엄을 줄 수 없습니다.

- 자부심은 삶의 초석입니다.

16. 양은 거울과 같습니다. 균열이있는 한 그대로 통합 할 수 없습니다.

- Amiel

17. 책임감이 없다면 그의 병은 괜찮을 것이다.

- Cui Yongyuan의 심리학자는 Cui Yongyuan의 처방이 다음과 같다고 말했다. 나는 양심을 잃어야한다. 나의 병은 괜찮을 것이다.

18. 나는 오히려 인기있는 대통령이되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으로 간주 될 것이다.

부시 미국 대통령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낮은 공공 지원 등급에 영향을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19. 내가 호화로운 삶을 쫓기 시작하면,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만 호소 할 것이다. 리더로서 예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스웨덴의 이케아 (IKEA) 회사 창립자 인 인바 프라 캠프 라드 (Invar Kamprad)는 단순한 삶을 살며 연금 생활을하는 "가난한 사람"처럼 보입니다.

20. 그는 여자 친구 집 정원으로 헬리콥터를 몰고 다른 헬리콥터를 타고 남자 파티에 참석했다. 이런 종류의 일이 언제 머리일까요?

- 왕자 윌리엄 영국 왕립 공군 헬리콥터를 운전하여 돈을 낭비했다 그의 여자 친구의 뒷뜰에 착륙

21, "생명은 그 의미가 있습니다"가치와 즉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진 확신을 가지고 침착하게 현실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 강한 긍정적 사고를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이 세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년기에 문명화 된 행동을 계발하는 것은 우리를 위해 모든 부를 향한 문을 여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노력은 아무런 노력없이 쉽게 얻을 수 있으며 문을 찾기 위해 주도권을 잡습니다.

- 미래의 삶을위한 좋은 교육 에머슨의 이론

23. 준비가 끝난 다른 사람들의 기쁨, 슬픔, 슬픔을 책임지는 일종의 책임 교육 방법입니다.

- 유족은 난징 대학에서 연설을하면서 남성의 첫 번째 매력은 책임감이 있다고 말했다. 남성에 대한 책임 의식을 만들기 위해 "졸업 후 간부가되고 싶다"

24, 겸손한 사람들은 보살 피고 주저하지 말고 멀리 가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황하지 말고 그들이 크게 서 있기 때문에 그들은 자랑스럽지 않으므로 그들은 잘하고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겸손은 사람들을 진전시킨다.

25. 겸손은 너 자신을 심하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완전히 피하는 것이다.

- 루비의 정리

26 사람들은 평범하고 냄새가 나지 않지만 야망을 잃을 수는 없으며 사람들은 지루할 수 있고 쉽게 물에 잠길 수 있지만 아무도 박탈을 지배 할 수는 없다.

- 작가 Liang Fenglian

27, 미덕은 연료와 같고 발화하지 않습니다. 삶의 뜨거운 열기구는 벗어날 수 없습니다.

- Jiang Guangfu

28, 백본은 당신의 인생의 피뢰침입니다. 번개를 피하려면 척추를 곧게 펴십시오.

- Jiang Guangfu

29.이 세상에는 여전히 더러운 곳이 있지만, 자신을 더럽게 만드는 이유가되어서는 안되며,이 세상에는 추악한 사람들이 있지만, 추악한 변명 거리가 되어선 안됩니다.

- 학습이 나쁘지 않다.

30. 인물은 어둠 속에서 당신의 존재입니다.

- 익명

31. 성실은 다른 사람들의 결점을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결점을 칭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 "성실한"

32. 우아하고 품위있는 매너가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 익명

33. 자금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걱정해야 할 것은 금액 부족입니다.

- 익명

34. 당신이 새롭고 오래된 친구들을 만날 때 정직하고 믿을만하며 큰 말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말하고 싶다면, 총을 놓아 두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 Li Ka-shing

35. 재능은 무궁무진하며 끝내지 않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좋고,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주 자연스럽고, 세계의 누구나 당신의 핵심 인물이 될 수 있습니다.

- Li Ka-shing

36, 나는 상처로 가득 차서, 나는 내 자신의 어려움을 뚫고 나가고 싶다.

- 86 세의 보 양은 최근 펜 폐쇄를 발표했다. 그의 마지막 작품은 본토에 출간 될 다가오는 "바이 양씨"의 서문으로, "왕에게 칭찬을 부리지 말고 사람들을 위해서만 말하십시오."라는 텍스트를 썼다.

37. 나는 내 입술을 닦기 위해 사실을 사용하며 친절하게 내 목소리를 부드럽게하며 귀를 장식하기 위해 동정심을 사용하고 내 손을 돌보는 데 자선을 사용하며 내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성실성을 사용합니다 내 영혼을 아름답게하기 위해 진정한 사랑을 사용합니다.

- 깊이 사랑받는 테레사 수녀님의 아름다운 비밀

38, 내가 자랄 때, 나는 아직도해야만합니다!

- 왕 Yingchun 9 세 소녀 그녀의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쌀에 의존합니다. 그녀가 쌀을 빌 때마다, 그녀는이 문장을 말하고, 모든 것은 디자인이고, 아무것도 설계 될 수 없다.

- 유명한 디자이너 Pierre Cardin이 자신의 디자인을 성공으로 이끈 것

39. 돈은 NBA에 오기위한 목적이 아니며, 제게는 1 년 동안의 연봉만으로도 평생 동안 보낼 수 있습니다.

- 야오밍

40. 신뢰는 사회의 복잡성을 줄이기위한 메커니즘이다.

--- 사회 학자 Nicholas Luhmann

41. 캐릭터는 이미 소유하고있는 것에 의해 결정되지 않으며, 당신이 부족한 것입니다.

- 네티즌 포럼

42. 산은 위엄을 잃지 않고 자기 존중하며, 바다는 위엄을 잃지 않고 자기 존중하며, 사람은 존엄성을 잃지 않고 자존심을 발휘합니다.

- 사용자의 심장 인용

43. 도덕은 종종 지혜의 결함을 채울 수 있으며, 지혜는 결코 도덕적 결함을 메울 수 없습니다.

- 기업인의 지혜와 도덕성에 대한 이해

44. 나는 내 인생에서 멈출 수있는 나의 생각에서 매우 다재 다능하다.

- 정 원제

45. 사람들을 만나고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면 유령을 말할 때 돈을 잃을 것입니다. 유령에 대해 말하고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게되면 잃을 것입니다.

- 단지 시간의 속도

46. ​​가장 취약한 사슬이 강도를 결정하고, 가장 짧은 목재 조각이 용량을 결정하고, 한 명은 요소의 최악 측이 발달을 결정한다.

- 생활 개발 "양동이 법"

47. 나쁜 기사를 쓰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나쁜 사람이된다는 것은 큰 일입니다.

- 작가의 언어

48 일은 아르바이트 일 수 있고, 사람은 풀 타임 일 수 있습니다.

- 파트 타임 직업을 많이하는 것보다 풀 타임 일을하는 것이 훨씬 어렵습니다.

49. 다른 사람들을 통합하기 위해 움직임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용서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들과 자기 이익을 해치는 사람들은 용서할 수 없으며, 무자비하고 불의한 사람들은 용서할 수 없습니다.

- 중국 학자, Zhong Zhongxing의 인생의 세 가지 "용서할 수 없다"

50. 젊은 사람들의 거의 절반이 수익을 창출하거나 돈을 더 벌기 위해 발견되지 않는 한 부도덕 한 수단을 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매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졸업생들이 직업 윤리를 초석으로 삼도록 조언합니다. "발견 될 수 있습니까?"라고 묻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거나 "합법적이지 않다고"묻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와 삶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더 높은 기준을 따라야합니다 : "이 일을 올바르게합니까?"제 생각에는이 표준을 따르는 사람들은 더 풍부하고 성취감있는 삶을 살 것입니다. 더 오래 지속됩니다.

- Dirker CEO Jim Quigley

51, 사물을 분명히 보아라, 이해하기, 온화한 얼굴, 품위있는 얼굴, 성실한 말, 신중한 행동, 언제 물어보아야하는지, 진정하고 싶을 때 진정, 깨어있는 돈을 보아라.

상하이의 상장 기업 유유준 (Yu Yuun) 회장과 복단대 학교 (Fudan University)의 특별 교수는 신사의 "나인 바지 (Nine Wants)

52. 위대한 지혜는 겸손해야하며, 좋은 사람들은 관대 할 것이며, 작은 사람들 만 공격적이 될 것이고, 작은 선은 정신을 잃을 것입니다.

- 저우 구핑

53. 남자가된다는 것은 "친절한 사자"가 될 수 있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리 카싱 (Li Ka-shing)은 관리자가 능력뿐만 아니라 동정심을 가져야 만한다고 믿는다.

54. 오늘날의 환경에서는 감탄할 만하 며 그러한 힘을 기쁘게하는 것은 쉽고 재미로 넘어지기 쉽지만 자신의 생각에 충실하기가 어렵습니다.

- "Reading"잡지의 편집장 인 Wang Hui는 수년간 잡지를 운영 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55. 용기가 결합되지 않는다면 선량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 유망한 경제학자 Yu Guangyuan

56. 색안경으로 보는 것은 사물의 진실한 색이 아니며 사람들은 자신이보고 싶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인간의 습관적 심리학 중 하나

57.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편견을 재구성 할 때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성공적인 마스터 데일 카네기

58. 사람들의 성벽이 무너지면, 도울 수 없다면 밀기도 친절합니다. 사람들은 죽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다면, 웃지 않아도 친절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울고있는 것을보고, 안심하고 싶지 않으면 불행히도 재난은 또한 친절합니다. 선생님으로서, 당신이 세상으로 가득차 질 수 없다면, 아이들은 친절하지 않습니다.

- 친절은 그렇게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59. 양심은 내 마음 속의 날카로운 모퉁이입니다. 나는 나쁜 짓을하지 않았다. 단지 여전히 머물러 있었고, 나쁜 일을한다면 되돌아 왔고, 구석 구석까지 나를 괴롭혔다. 만약 내가 나쁜 짓을했다면, 모든 구석이 평평 해졌고, 상처를 입지 않았다.

- 누군가가 이것을 양심에게 설명했다.

60 세,이 얼굴은 알아볼 수는 없지만 상관 없습니다, 매우 친절하고, 매우 친절하며, 쓴맛의 얼굴, 똑바로, 차분하지만 몸은 로맨틱하고 장난 스럽습니다.

- Danqing의 Lu Xun의 출현에 대한 평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