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꿈에 대한 유명한 말


꿈에 대한 유명한 말

1. 꿈이 얼마나 모호하든 항상 마음 속에 숨어있어 꿈이 현실화 될 때까지 우리 마음의 상태는 결코 조용하지 않습니다.

2, 꿈은 욕망, 생각은 행동입니다. 꿈은 꿈과 생각의 결정체입니다.

3, 꿈, 목표, 자신을 살게하는 원동력,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이유입니다.

4. 꿈을 실현 한 사람은 성공한 사람입니다.

5, 희망, 행복은 당신에게 올 것이며, 마음은 당신의 꿈을 구할 것이고, 기회는 당신을 덮을 것입니다.

6. 꿈이 얼마나 모호하든 항상 마음 속에 숨어 있으므로 꿈이 현실화 될 때까지 우리 마음의 상태는 결코 조용하지 않습니다.

7. 직업을 추구하는 사람은 꿈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처음에는 꿈이지만 계속하는 한 당신은 쉽게 포기하지 않고 꿈은 이루어집니다.

8. 꿈은 절대로 꿈이 아닙니다. 두 사람의 차이는 대개 깊은 생각에 합당한 거리입니다.

9. 어떤 사람이 능력과 증오에 전적으로 헌신했다면 어떻게 그에게 꿈을 꾸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10, 꿈은 마음의 마음이다, 우리의 비밀 진리이다.

11. 꿈이 지속되는 한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꿈속에서 살고 있지 않습니까?

12. 꿈이 실행되면 신성하게됩니다.

13, 모든 활동가들은 공상가입니다.

14,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이 깨어나고 갈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꿈을 꾸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갈 수있는 길을 보지 못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깨우지 않는 것입니다.

15. 몽상가의 단점은 운명에 대한 두려움이다.

16, 몽상가는 오래 산다, 노력은 짧다.

17. 꿈은 현실과 반대입니다.

18. 꿈을 잃으면 인간은 무엇을 할 것인가?

19. 강한 욕망을 뒷받침으로 사용하여 꿈을 이루고, 욕망을 광신자로 만들어 마음 속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만듭니다.

20. 직업을 추구하는 사람은 "꿈"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처음에는 꿈이지만 계속하는 한 당신은 쉽게 포기하지 않고 꿈은 이루어집니다.

21 일, 어제의 꿈은 오늘의 희망이 될 수 있고, 또한 내일의 현실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할 수없는 것을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22. 꿈을 쓴 사람은 좀 더 의식해야한다.

23, 각 사람의 인생은 작은 보트, 꿈은 보트의 항해입니다.

24, 평범하고 단순한 꿈, 우리는 그 꿈을 지원하기 위해 그 지속적인 믿음을 사용합니다.

25. 시대에 관계없이 청소년의 특성은 항상 다양한 이상과 환상을 받아들입니다. 이것은 문제가 아니지만 귀중한 품질입니다.

26. 어렸을 때 자료를 준비하고, 달에 다리를 놓거나, 땅에 두 개의 궁전이나 성전을 짓고 싶다. 나는 중년에 살았을 때 마침내 창고를 가져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27 일 열심히, 별은 당신의 영혼의 깊이에 숨어있을 것이며, 긴 꿈을 꾸고, 각각의 꿈은 당신의 목표를 초과 할 것입니다.

28, 사람이 돈을 가지고 있지만, 돈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습니다,하지만이 사람은 꿈이 없다면,이 사람은 결정됩니다.

29, 위대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꿈 이외에, 행동해야합니다.

30. 가난한 사람들은 무일푼 인 사람들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꿈이없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31. 모든 것이 미래의 꿈을 위해 우리의 날개를 짜고 있고, 우리의 꿈을 현실로 높이 내고 있습니다.

32. 꿈을 추구하면 가슴이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뭔가를 원할 때, 우주 전체가 당신을 돕기 위해 단결 할 것입니다.

33. 인간성에 관한 가장 사소한 점은 오늘날 우리의 창문에 열려있는 장미를 존경하는 대신에 항상 멋진 장미 정원을 꿈꾸는 것입니다.

34. 열심히 일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고 꿈꾸는 자들은 추구하지 않는 한 꿈의 영광을 누릴 것입니다.

35. 사람들은 생존하기에 물질적이며 사람들은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존과 삶의 차이를 이해하고 싶습니까? 동물은 사람들이 살면서 살아 간다.

36. 때로는 부유 한 주머니가 있지만 머리가 약하며 꿈을 꿉니다.하지만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37. 때때로 당신의 꿈은 일종의 행복이며 때로는 일종의 행복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