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Li Yawei의 유명한 말


1. 나는 대머리 머리를 사용하여 한 세대의 젊은 사람들을 깨우고 / 바늘 눈을 통해 기차를 몰고 기차역을 무수히 후회하며 아로마의 리듬을 옮기고 꽃의 휘파람 소리 / 모든 승객을 나로 여기고있다. 젊음의 눈물, 좌석의 거리에서 떨어지는 / 지금, 나는 비둘기의 속도를 초과하는 비둘기를 보았다, 그것은 꽃 비둘기가되었다.

2. 하늘의 사닥다리가 달의 웨이터 / 와인에 기대고 글자에 붉은 조랑말을 탄 사람 /이 생의 연회는 허약하다! 나는 내세와 과거에 몰두한다 / 나는 나의 본질, 나의 요소들을 검토했다. 그것은 광기와 꿈 / 공허의 심장을 통해 날아 가기를 원하는 사회입니다.

3. 가을은 하늘에 반대한다. 오두막은 달을 향하고있다. 달은 사람들을 향하고 있습니다. 잠은 단절된 것이며 술 취함으로는 문제를 설명 할 수 없으며 방황은 더 이상 즐겁지 않습니다. 인물은 생각이고, 한 단어는 바깥 세상과의 만남이고, 달은 어린 시절을 수확하는 낫이다. 과거에 떠돌아 다니는 구름은 계모입니다.

4. 올해의 이야기는 당신의 경험을 초월한 것입니다. 꽃은 꽃입니다. 단어에서 사람들에게. 물고기에서 새에 이르기까지. 나는 그것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당신도 내 경험 밖에서 살며 다른 일을합니다. 다른 사람처럼 살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단어. 이상하고 아름다운 또 다른 꽃. 또 다른 물고기. 새로 발견 된 섬.

5. 오늘 밤. 눈이 내리 쬐는 산은 말굽과 비슷합니다. 젖소는 양에 가깝다. 오늘 밤. 초원은 마을 앞에 정박되어 있습니다. 바다가 물고기 앞에서 멈췄다. 시인은 포도주에서 멈췄다. 오늘 밤. 말이 초원을 만날 때, 그것은 잃어버린다. 포도주가 평범한 것들을 만날 때, 그것은 즉시 씁쓸 해집니다!

6. 우리의 낙타는 변형되었고, 팀은 가짜 / 숫자가 세어졌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사람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 사막과 시내에서 문화를 배우기 / 해변으로의 풍경에 반영 / 일반보기, 잊기 쉽고 / 우리는 감정은 압도 당하며, 이제는 모순 / 행복, 목적에 대한 배려, 말의 마차에 앉아 / 파트너를 형성하는 것으로부터 해결됩니다.

7. 우리는 아직도 태양을보고있다 / 우리는 여전히 달을보고있다 /이 결장에 흥분한다 / 우리는 여전히 날을 치고있다 / 밤을 공격하고있다 / 우리는 불안한 병에 담긴 소주이다 / 그의 허리에 매달려 시가있는 고슴도치.

8. 모든 사람들은 시인이며,시는 모든 사람과 관련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이 시적이며 모든 종류의 멋진 시가 마음 속에 있습니다.

9. 나는 기계주의를 좋아하지 않아. 특히 일상 생활의 남성 성은 우스꽝 스럽습니다.

시는 대기해야하고,시는 대기해야하며,시는 마을에 보관되어야하며, 짧은 시간의 외로움으로 족쇄되지 않도록 시간을 지켜야한다.

11. 글쓰기없이 화를내는 것을 두려워하는 시인 이것은시 모델의 일꾼이자 생생한 레이 풍 (Lei Feng)이다.이 친구들은 녹슬지 않아도되는 스크류이며, 컴퓨터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으며 때때로 캐리지 리턴 뒤에 흩어져있다. 문학적 부분의 딸깍 소리를 굴려 라.

12. 매일 매일 인기를 얻는 시인은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당나라시와 노래를 여자 친구에게 줄 수 있습니까? 당신의 운율을 자신의 폴더에 적립 할 수 있습니까? 부유 한 여성인가? 자신을시 의장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13. 해마다 / 컵과 컵 / 남자와 여자 / 텍스트와 새들 / 긴 목소리를 내다 / 남쪽에서 북쪽으로 / 구름을보고 / 구름을 볼 때 / 구름 아래에서 지구 / 공중과 산들 / 와인과 물.

14. 점심 시간에 걸어 다니는 젊은 선생님과 사랑과 증오의 거리에 서있는 큰 선생님과 밤 / 낮에 가장 높은 산으로 날아가 생명과 죽음을 촉발시키는 젊은 선생님처럼 현재 신문의 문화에 착수하고 있습니다. 형제들이 사발에 기대고있을 때 알루미늄 사냥 전갈의 원형에서 시간의 소리를들을 수 있도록 쪼그리고 앉는 문지방.

15. 세계의 또 다른 부분은 내가 바다에서 물로 낭비된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가을의 드레싱에서 형편없는 / 귀여운 사람입니다. 그녀는 또한 나쁜 여자 / 그녀의 성별로 구름을 불었습니다. 내 마음이 늦었다.

16. 사랑은 생명과 관련이 있으며, 사랑은 가장 중요한 삶의 암호 중 하나이며 때로는 가까이에 있고 때로는 멀리 있습니다. 사랑은 말할 수 없으며, 느끼고 기억하는 데 사용됩니다.

17. 사람들은 한계가 있고, 인생은 한계가 있으며, 시간은 무한한 것처럼 보인다.

18. 저는 여성을위한 사교 클럽을 정말 좋아합니다. 나는 여성들이 우리의 사랑에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19. 나는 많은 먼 꿈을 꾸고 있지만, 나는 그 즐거움에 대해 욕심이 많다. 때로는 이것이 매우 모순적이라고 느낍니다. 때로는 그것이 모순이 아니라고 느낍니다.

20.이 유전자는 조상의 몸과 성격을 전달할뿐만 아니라 인생 경험을 계승하고 행복과 불행과 같은 감정까지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 자연스럽게 낙천적이라고 말하면서 이것이 유전자의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21. 나는 북 왕조의 16 개 왕국 시대에 한 번 살고 전문 병사가되고 싶다. 2, 당나라 초기에 한 번 살기를 원한다. 3, 나는 한 번 남쪽 송나라에서 살고 싶고 지식인이되고 싶다. 4, 지금은 강남과 중국 북서부에 살기를 원합니다. 농부와 소규모 시민 모두를 할 수 있습니다. 5, 나는 고대 아라비아의 어떤 곳에서 살고 싶다. 천문학이나 비즈니스를 공부한다. 이 삶을 세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8 백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22. 인생은 잠시 죽어 가고, 잠시 동안 버려 질 것이다. 이것은 생명이며, 뒤돌아 보면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저는 현재를 경멸하지 않으며 감히 현재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