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청 Zhihua 유명한 sayings


1. 예를 위해서. 그러나 적어도 그것은 나다!

2. 사람들은 단지 삶의 족쇄 일뿐입니다. 아버지의 죽음처럼 운명을 바꿀 수 없다면, 마치 내가 가수가 될 운명처럼 ... 눈물이나 미소를 사용하든 받아 들여야합니다.

3. "반대"하는 법을 배우고 확립 된인지를 다시 씹어 라. 세상에 대한 우리의 인식 때문에, 절반 이상이 오해 또는 편견입니다 ...

4. 우리는 육지에서 세계를 보는 데 익숙하지만 바다에 사는 선원들은 다른 종류의 가슴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무시합니다.

5. 방황 때문에 무거운 수하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 나는 내가 가질 여유가없는 짐이지만 필요 없어.이 짐이 너무 무거워지지 않기를 바란다.

6. 나는 창조물에 빠져있는 작곡가가되고 싶다. 노래에 집중하는 가수이다. 나는 빈 우상이되고 싶지 않다. 또는 모든 곳에서 매력적이고 매혹적인 광대.

7. 내 아트리움은 창고에서 감정, 웃음, 비밀 및 나 자신을 수집하여 삶의 창고이며, 그 다음 미소가 강철 문이되어 인생을 단단히 고정시킵니다.

8. 실생활에서 나는 강하게 놀아야했고 마지막으로 이별 할 때까지 기다려야 만 내 자신의 취약성을 발견했다. 나는 둥지에서 멀리 몰래 빠져 나와 방황으로 돌아가는 이기적인 고양이와 같습니다.

9. 섹시 함은 나쁜 피아노를 아주 잘 잡아 당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난의 의미는 당신에게 좋은 피아노를주는 것이지만, 당신은 나쁜 것을 당기고 있습니다.

10. 나는 오래 동안 살았으며 진리에 대해 점점 덜 확신하고있다. 그러나 나는 술에 취해있을 때 진리에 가장 가깝다.

11. 희망은 삶에 대한 태도 일 뿐이며 모든 일에 대한 열망이 아닙니다!

12. 나는 결코 과거와 사랑에 빠지지 않는다. 나는 미래와 현재를 본다. 그러나 그때 나는 과거가 정말로 많은 사람들에게만 영향을 미쳤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나 자신조차도 깊이 관여 된 사람이었다.

13. 교만은 겸손 해지는 법을 배울 때 극복하기가 가장 힘들며, 겸손을 자랑스러워하기 시작합니다.

14. 세상에서 단 하나만 존재한다. 즉 세상이 바뀔 것이다.

15. 어렸을 적에 자주 묻는 질문 : 나는 왜 살아야 하는가? 몇 년이지나면서 점차적으로 몇 가지 질문에 답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점차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열, 추위, 삶, 그리고 인생에서 알려지지 않은 것 ... 시타 르 족의 조롱과 마찬가지로,이 삶은 단지 환생 일뿐입니다.

16. 유물론 사회는 인간의 무지와 탐욕에 대한 비극을 만들어 냈고, 사회적 운명에 저항하는 사람들은 양심과 무력 함의 비극을 만들어 냈습니다 ... 사람들은 비극입니다!

17. 인간의 죄책감은 인간의 상상력에서 나온다.

18. 인간 문명은 모든 것을 바꿔 놓았지만, 이러한 모든 변화는 인간 본성의 탐욕스러운 욕망을 만족시킬뿐만 아니라 재앙을 가져왔다 ... 나는 종종 문명에 의해 가져온 행복에 대해 생각하지만 진정한 행복은 무엇인가?

19. 외로움은 너무 오래 군중을 방황하고 떠돌아 다니는 사람에게 일시적인 휴식을 제공하는 선물에 속하며, 어두운 모퉁이에 숨어있는 약한 사람 대신 자기 책임에 대한 변명 거리가됩니다.

20. 인간은 건 망하고 잔인하고 수동적이며 게으른 동물의 일종이다. 어쩌면 나의 비판은 너무 끔찍하지만 내가 말하는 용어는 모두 나 자신을 향한 것이다.

21. 우리가 멀리 서 있기 때문에 많은 것들이 아름답습니다. 풍경은 이것과 같고 감정은 같은 것처럼 보입니다.

22. 알고있는 사람들, 오해 된 사람들, 해결책이없는 사람들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23. 행복은 다른 수준의 행복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복은 기분이 좋지 않고 흥분하거나 웃지 않습니다 ... 내 행복은 일종의 미묘한 맛이며 끊임없이 자아 세계로 탐구되는 재미입니다.

예술적 창조는 우리가 맹목적인 추종자가되는 것을 막는다. 누구나 예술적 창작을 통해 자신의 견해를 표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견해는 깊고 얕은 것이지만 인간의 삶과 같아야하며 존경을받습니다.

25. 인생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환상 일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진 대사에서 자신의 삶을 보냅니다.

26. 안녕하세요, 매우 자의식이 강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결정하는 과정은 일반적으로 엉성한 일입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부주의합니다. 당신이 사랑하거나 미워하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입니다.

27. 나는 결코 독방에 서서 색을 지키는 사람이 아니다. 그것은 내가하는 교육이다. 그것은 위선적 인 인간이며 저 에너지 사회이기 때문에 나를 상하게한다! 상처 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 ...

28. 실제 사고는 경험 지수뿐만 아니라 경험을 뒤집어 놓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생각이 재미 있기 때문에 논리적 인 것은 아니며 주관적인 판단이 아닙니다.

29. 나는 항상 성공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이 진정한 성공이라고 믿어 왔습니다. 지난 6 년 동안 너무 많은 박수를 들었지만 정말 좋았습니까? 성공으로 인해 내가 누군지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

30. 사람들을 돕는 것은 의사 소통의 수준이지 헌책은 아닙니다. 많은 독선적 인 도움은 불필요 할뿐만 아니라 수령인의 분노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31. 유성이 하늘을 빛나게하고, 빛이 당신과 내 눈을 부추길 때, 유성이 떨어 졌을 때 ... 유성을 배우고 싶습니다. 내 인생에서 빛날 기회가 있다면, 유성을 배우고 싶습니다. ......

32.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움직이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고등 이상과 고통에 견딜 수있는 용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종류의 기질은 당신이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사람들이 이해할 수있는 것을 결정하기 쉽지 않습니다.

33. 행복은 무지의 순간이며, 행복을 추구하는 이유는 항상 행복을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34. 매력적이고 아첨하는 사람들은 선량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똑바로 말하고 뒤돌아 다니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 일 필요는 없습니다.

35. 모두가 술에 취해 있는데, 나는 혼자 있고, 모두 깨어 나 술에 취해있다. 술에 취하지 않고, 내가 깨어 있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나는 술을 마시지 않았다. 나는 부정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약간의 타락을 사랑한다. 비관적 인 ...

36. 가장 깊은 지식은 고통입니다! 고통을 누릴 수있는 사람들은 진실로 행복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37.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불만이 항상 희망에서 멀기 때문에 사람들이 쉽게 불평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천천히 배웠습니다. 따라서 불평하는 사람들은 행복하게 살지 않으며, 불행한 사람들은 사전에 단어 "희망"을 찾을 수 없습니다!

38. 나는 반드시 군중과 근원지에 있지 않은 사람들이 행복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사교적이거나 비 사교적이지 않은 사람은 행복을 누릴 수있다.

39. 누군가에게 당신을 위해 무언가를하도록 요구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하지 마시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한 일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40. 아무리 나쁜 사람이라도 일생 동안 아무도 운이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항상 그에게 기회를 주실 것이지만 질문은 :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41. 삶에 대해 불평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너무 추워서 불평 할 때, 어쩌면 많은 사람들이 손을 뻗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2. 미래를 예언하고 싶지 않은 많은 것들, 사람들은 장벽과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게 속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잃어 버려야 만합니다. 당신이 사람을 모를 때, 그것을 버려야 만합니다, 당신이 사람을 모를 때 그를 먼저 판단하지 말고, 먼저 그를 선고하지 마라. 우리는 특히 이것을 좋아한다. 당신이 놀랍다 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옳지 않다.

43. 나는 어린 시절 군중 뒤에 숨어 종종 목발을 짚고 다니는 사람들을 보게 될까봐 걱정한다. 내가 자랄 때 나는 여전히 군중 뒤에 숨어있다. 나는 지팡이를 가진 사람에게 보이지 않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영혼에 의해 보일 까봐 두렵다. ......

44. 꽃, 성숙 할 기회가 결코없는 꽃. 나는 두 번이나 우는 그런 종류의 사람들에게 속합니다. 한 번 떨어질 때, 한 번 완전히 절망에 빠지면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