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바이 양 유명한 명언


1. 권력은 부패를 가져오고 절대 권력은 절대 부패를 가져옵니다.

2.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감당할 수있는 조건을 가져야한다. 다른 사람들이 존경 받기를 원한다면 존경받는 성과를 가져야합니다. 나는 코를 덮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기 만하지만, 그들의 입 냄새를 치료하지 않습니다. 결과는 다른 사람들의 싫어함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3. 빈곤은 죄입니다. 사회가 당신에게 재산을 허락하지 않으면이 죄는 사회에 속합니다.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자신은 자신의 것이됩니다. 나는 아내를 도울 수있는 힘조차 갖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싸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대신 죄지기를 원치 않는 소녀들에게 맹세합니다. 그들은 자기 자신에게 매료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방언을 핥고 있으며 자신의 보물만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아내에게 물어보십시오. 청남들은주의를 기울이고, 먼저 자신을 확인하고, 열심히 일하고, 교차로에 앉아 여성들이 돈을 사랑한다고 불평하고, 그들은 바보처럼 보입니다.

4. 아내는 질투심이없고 남편은 절반의 책임을진다. 남편은 질투심이없고 아내도 절반의 책임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도망 가기를 강요하면 책임감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5. 위험을 감수하고 자연스럽게 부러워하며 결백 한 사람들을 존중하십시오. 실패를 존중하는 사람들은 실패 할 때 자연스럽게 악한 곳에서 혼란을 생각하지 않으며 상대방의 성공을 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6. 유머는 삶의 윤활유이며, 사람들의 관계가 더욱 쉬워 질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관계도 행복하게 해줍니다.

7. 당신이 자존심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필연적으로 자존심, 오직 상호 존중. 당신의 단점과 실수를 인정할 용기가 있다면, 자립해야합니다. 건전한 국가 스타일은 당신의 열정에 의지하고 폭력적인 도약에 의존하지 않아야합니다.

8. 고귀한 도덕적 행동에는 자기 희생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기 희생을 제거하고, 효도가없고, 친절이없고, 사랑이 없다. 도덕은 빈 이야기가됩니다.

9. 현대의 자료는 현대 정신을 가져야하며, 현대적인 환경은 현대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현대 재료가 가치가 떨어지고 현대 환경이 파괴 될 것입니다.

10. 유교 학교는 자기 규율을 독려하고, 권력에 굴복하고, 이기심을 키우며, 기사와 다른 영적 감정을 결코 고무하지 않는다.

11.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행동에 얼굴을 세우지 마십시오.

12. 분쟁이있는 경우, 누군가가 그를 위해 해결해야하며, 분쟁이있는 경우, 옳고 그른 것을 구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건전한 방법이 아닌 공식입니다.

13. 어른들의 생각에는 권력이 더 중요하며, 속물이 아닌 친구는 여전히 잠재 의식에서 속물이지만 세속적 인 법과는 다릅니다.

14. 지식이있는 사람들은 세상의 모든 것에 놀랄만 한 것이 아니며, 역사적으로 그들은 곰팡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학습에 능숙하고, 배울 수 없으며, 인상주의에 능숙하며, 난치병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15. 완벽한 사람은 없으며 모든 완벽한 사람은 무수한 상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쁜 놈들은 거기에 없으며 모든 나쁜 놈은 그 자신의 공포와 슬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은 오랫동안 살아있는 동안 칭찬을들을 권리가있는 것 같습니다. 찬양은 보이지 않는 강력한 격려로 좋은 행동을 더욱 단호하게 할뿐만 아니라 기질을 변화시킵니다. 그것이 보편적 인 정신이된다면 국가와 사회의 기질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찬양합니다.

16. 중국 문화에 더 많은 비난과 격려가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백만의 일을 해 사람들에게 이익이되고, 아무도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떨어지는 한, "봄과 가을"은 현자를 비난합니다. "당신이 더 많을수록 그는 더 큰 비난을 받는다.

17. 누구나 다른 사람의 미래를 자신에게 맡기고 다른 사람들과 손을 잡고 싶지 않습니다. 그룹은 그룹에 왔고 자연스럽게 함께 할 수 없었습니다. 권리와 의무의 개념이 명확 해지면 모든 사람들이 원래 협조적이며 더 수익을 낼 것입니다.

18. 국가적인 자긍심은 개인적인 자부심을 기반으로하며, 국가적 자존감의 상실은 개인적인 자긍심의 상실로 인한 것입니다.

19. 대기의 첫 번째 것은 철분과 금색의 포인트와 같으며, 한 사람은 항상 일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운이 없다면 그의 기술은 방귀와 같습니다. 즉, 방귀, 노력, 잠시 동안의 투쟁과 같지 않으며, 결말은 우스꽝 스럽습니다. 냄비가 스매싱이며, 그릇도 어색합니다. 그리고 별이 빛나고 웅크 리고 앉을 능력이없는 사람은 도로에서 놀고 있고, 주머니에 50 캐럿의 다이아몬드가있을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20. 자녀를 양성 할 충분한 경제적 힘과 충분한 시간이 있지만 어린이 교육 방법이 없어도 소문이됩니다.

21. 세상에 바퀴벌레를 없앨 수있는 것은 단 한가지뿐입니다. 처방전은 족쇄를 깎은 사람이 더 편합니다.

22. 경쟁은 무자비합니다 .500 년 된 중국의 문화 덕분에 신은 6 개의 육각형을 보내지 않습니다. 지도자는 당나라를 보호함으로써 중국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아직도 세계에 살고있는 동안, 당신은 서둘러 운동을하고, 뱃속의 더러운 물을 뱉어 내고, 더 영양가있는 음식을 먹어야합니다. 이제 역사 속에서 파괴되고 죽은 사람들을 슬퍼하며, 우리는 우리에게 와서 슬픔의 날을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23. 세상에는 용납 될 수없는, 즉 "저속한"것이 있으며, 세상에 숙어가 있습니다. 저속한 세상은 너무 낮습니다. 그것은 지식의 수준과 관련이 없지만, 큰 지식은 여전히 ​​천박합니다.

24. 사랑의 이기적인 성격에 근거하여, 소녀는 돈을 위해 아닙니다, 당신은 당황하게해야합니다 - 또는 당신의 정직을 사랑하거나, 잘 생기게 사랑하거나, 글쓰기에 당신의 기사를 사랑하십시오, 또는 당신의 공무원을 사랑해야합니다 또는 당신의 긴 하얀 얼굴을 사랑하거나, 당신의 지식을 사랑하거나, 넓은 여행을 사랑해. 대체로 그녀는 조금은 한숨을 쉬어야합니다. 어색하지 않은 사랑은 없습니다.

25. 사람의 비극은 종종 성격, 가족 비극, 그리고 종종 성격의 산물에 의해 야기된다.

26. 결혼 생활, 반 깜박하고 반 폐쇄 생활. 세상에 완벽한 남녀가 없는데 눈이 너무 길거나 거울을 너무 오랫동안 사용했다면 하나님도 문제를 골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7. 모든 중국인은 용이다. 중국인들은 머리를 말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들은 태양을 공중에서 날려 버리고 국가를 통치 할 수있다. ... 그러나 3 명의 중국인 - 함께 3 마리의 용은 돼지, 웜, 심지어 웜이 아니 었습니다. 왜냐하면 중국인이 싸울 때 최선이기 때문입니다. 중국 사람들이있는 곳이 있습니다.

28. 이혼은 잘못된 사랑과 잘못된 결혼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9. 폭발 가능성의 크기와 강도에 따라 남성은 남성이지만 여성은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여성은 핵탄두와 같습니다. 잠재력을 발휘하지 않으면 그녀가 그것을 한 번 재생하면 전 세계 사람들의 눈을 겁 먹을 수 있습니다.

30. 시멘트 믹서에있는 돌처럼 세상에 사는 사람. 달리기를 한 후에도 무의식적으로 행동합니다.

31. 은혜를 모르는 사람, 가장 큰 죄는 그의 은혜를 모르는 것이 아니라 세상이 선한 인류에 대한 믿음을 잃어 버려 사회의 활력을 위협하게 만드는 차가운 영향의 종류입니다.

32. 자녀가 없으면 사랑은 점점 더 비어있게되고, 새로운 자극이 없기 때문에 평범한 것으로 간주되고 마침내 사라질 것입니다.

33. 미녀는 아름답 지 않습니다. 선천적입니다. 의료계가 모든 여성을 꽃처럼 보이게하는 방법은 없지만 매력은 재배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은 아름다운 여성이 아니라 가장 매력적인 여성입니다.

34. 사람이 강한 사람이라면 동기 부여를 받거나 열심히 노력하면 적어도 통제 불능이되지 않도록 당혹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독서와 사고에 달려 있습니다.

35. 진정한 아름다움은 그다지 크지 않으며, 이상한 일은 훈련없이 태어난 아름다운 여성이 종종 흥미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매력적인 여성은 그들의 아름다움에 의지하지 않고 아름다움에 의지합니다. 스타일, 매너, 말하기, 매너 및 통찰력 포함.

36. 여자의 눈물은 모든 것을이기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눈물은 신성한 힘을 가지고, 연인의 눈물은 폭군의 힘을 지니고 딸의 눈물은 발굴 할 힘이 있으며, 그들은 무적입니다.

37. 남편 키스는 단추처럼,이 단추를 누르지 않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열망하는 사람 일지라도, 사랑의 빛은 빛을 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바다의 고귀한 맛 인 사람의 목구멍과 같습니다. 지나치지 않으면 위장에 들어갈 수 없으며 큰 비밀 매복이 있습니다.

38. 부부와 싸우지 않는 가족은 모두 우울한 곳이며 아무런 영향도 없으므로 행복이 없습니다.

39. 중국에서 기적을 창조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전혀 놀랄 것입니다. 그러나이 기적을 유지하기 위해 중국인은이 능력이 부족합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열악한 성취가 있기 때문에 귀가 빛나지 않고 눈이 보냈다. 열이 나기 시작했기 때문에 길은 가지 않을 것이다.

40. 중국인은 실수를 인정하는 데 익숙하지 않지만 실수를 은폐해야하는 10,000 가지 이유가있다. "문 뒤에서 생각하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누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서로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41. 사랑은 논리적으로 발전하지 않으므로 때로 그 변화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사랑은 영원한 것이 아니므로 끊임없이 추구해야합니다.

42. 자기 만족과 과장, 한 사람이 자신의 그림자에 매혹되어 자극적이고 두려운 사람이라면 그는 더 이상 새로운 것을 흡수 할 수없고 더 이상 자랄 수 없다.

43. 사랑의 지속을 위해 결혼 생활은 좋고, 아내는 남편을 기쁘게해야하며, 남편은 아내를 기쁘게해야합니다. 기쁘게하는 방법은 높은 수준의 예술입니다.

44. 세계에서 사람들이 누구인지 잊어 버린 사람들은 모두 시야에있다. 그래서 추악한 드라마, 극한, 비극이 하나씩 상연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