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Liu Yu의 유명한 말


1. 나는 제도가 중요하다는 것을 점점 받아 들여지고 있으며, 문화는 시스템을 구현하는 비용을 줄이는데 가장 효과적인 요소이다.

2. 사람들의 비이성적이고 완고하고 이기적인 본질은 나를 기분이 좋게한다. 바다보다 더 깊은 하늘입니다. 하늘보다 더 깊은, 그것은 인간의 마음입니다.

3. 어떤 집단적 의지 나 감정을 스스로 눈 멀게하지 마라. 생각보다 자유 롭다.

4.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삶에서 암이 될 운명이고, 어떤 사람들은 단지 재채기 일뿐입니다.

5. 당신과 아무 상관이없는 사람들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비록 당신이 열심히이 관계를 관리하기를 원한다하더라도, 당신이 무관 한 교류를 했더라도, 당신이 달콤하게 미소 지을지라도. 당신과 관계가있는 사람들은 당신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1 만 마일 씩 갈라져 있어도, 당신이 그를 생각할 수 없더라도, 당신은 3 년 동안 한 면만 가지고 있다고하더라도, 그것을 3 번만 보았다고해도.

6. 자신의 삶에 친한 친구가 있다면 멋진 일이지만, 물어 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정말로, 당신은 그것을 만날 수 없거나 그것을 구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서만 물을 수 있습니다. 어둠 속으로 몸을 숙여 야합니다. 손을 뻗어보세요.

7. 어쩌면 모든 사람들이 살아 있고, 안개가 필요하며, 삶을 흐리게하고, 잔인하고 단순한 삶을 흐리게하고, 먹고 마셔 라, 미래에 대해 조금 궁금해 할지라도 - 미래는 비어있을 운명이지만, 한 번에 한 레이어 씩, 한 번에 한 레이어 씩 많은 상자를 사용하여 우리는 분해하고, 분해하고, 분해하고, 나머지 수명을 보냈습니다.

8. 평생 동안 이상적으로 키가 크고 큰 소년을 찾아야합니다. 그는 너무 잘 생겼고, 그냥 쉬기 만하면 몇 년이 지나면 손을 잡고 연삭하고 나이가 들어갑니다.

9. 더 큰 자유는 더 큰 책임을 의미합니다.

10. 인류학, 그것은 원숭이의 관점에서 인간에 대한 연구입니다.

11. 나는 대학 정신의 본질이 우리를 비밀스런 것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인류의 무죄를 회복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무고한 사람들은 끊임없이이 세상에 대해 진실을 묻습니다. 대학이 창조하기를 원하는 것은 정확히 이런 종류의 심문의 정신, 즉 "성숙한 사람들"이 기각하는 "어리석은 기질"입니다.

12. 쿵푸는 종종 돌보는 사람이며, 쿵푸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사람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슴 아픈"가치는 "부정적 실망"으로 측정 할 수 없습니다.

13. 외출 할 때 번개에 맞아 떨어지는 것처럼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기회는 적지 만 전혀 방법이 없습니다. 그것은 일어 났고, 당신은 매우 밝게 빛났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잿더미 더미가되었습니다.

14. 무엇이든 다시 시작할 수 있지만 청소년은 할 수 없습니다. 젊은이들과 묶여있는 많은 것들이 좋은데, 젊음을 떠나기는 바보입니다.

15. 좋은 삶을 정의하고 싶다면, 아늑합니다. 정의를주고 싶다면, 그것은 자신감 있고, 말하고, 웃을 수 있습니다.

16. 냉소주의를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계속 거울을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17. 사람이 더 많이 소유 될수록 그는 더 많이 점령 당한다.

18. 젊은, 나는 지구가 얼마나 높은지 모르겠다. 지구가 당신의 발에 있다고 생각한다. 호르몬이 무장 한 정의의 감각.이 모든 것들이 합쳐지면, 사람들은 망할 것입니다. 이 망할 놈의 가장 지독한 점은 반항적 인 정신에 감추어 져있는듯한 아첨하는 복잡성과 무리 정신입니다.

19.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삶에서 암이 될 운명이고 어떤 것은 재채기 일뿐입니다. 이 모든 것은 "지하 세계의 운명으로 인해"라고합니다.

20. 때로는 충동이 즐거우 며, 다른 때에는 거리가 윤리입니다.

21. 사람의 모든 정체성은 자기 납치이며, 오직 손실 만이 자유의 길이다.

22. 젊음의 덮개의 밑에, 퇴폐는 용기이고, 게으름은 저항이고, 공허는 섹시하다.

23. 청년의 두꺼운 안개가 고갈 된 후에, 황야가 드러납니다.

24. 학습이 현대 사회에서 강박 장애가되었을 때부터 모든 사람들이 응급실을 보러 돌진하고 있습니다. 사회와의 관계는 불안한 여성과 매력적인 남편의 관계와 같습니다.

25. 음악이 울리 자마자, 나는 내 친척이 수년 동안 보지 못했던 것처럼 죽은 후에 재회 한 것처럼 눈물을 흘렸다. 밀밭과 같은 나의 어린 시절은 그의 노래 황금으로 흔들 렸습니다.

26. 사랑은 능력이 아니라 만남이다.

27. 외로움에 적응하는 것은 장애에 적응하는 것과 같습니다.

28. 지루한 삶은 없으며 삶에 대한 지루한 태도 만 있습니다.

29. 광대 한 사람들은 얼마나 놀랍습니까? 두뇌는 스파이더 웹과 같아서 지식의 모든 작은 곤충에 집착합니다. 그리고 내 두뇌는 수박 껍질 조각입니다. 모든 지식을 밟으면 추적없이 움직입니다.

30. 광대 한 세상 앞에서 얼마나 겸손하게 사람이 얼마나 행복하게 될지.

31. 젊은 사람들을 꿈꾸며, 미친 듯이 나아가야만합니다.

32. 때때로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것이 진정한 절망입니다. 진정한 절망은 고통과 슬픔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평온하게 만들고, 겸손하게 만들고, 마음으로 돌아갈 수있게 해줍니다. 절망은 좌절하지 않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태도 일뿐입니다 : "운명의 운명, 자기 자신의 복귀". 즉, 그것은 자유입니다.

33. 행복은 종종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문제는 원정대에 복잡한 모든 불행을 쏟아 부을 수 없다면, 모든 산산이 던지지 말고 모든 산을 올라가지 말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산기슭에있는 나무의 그늘에 행복이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34. 사람은 팀과 같아서 자신의 마음과 영혼을 모집하고 준비하며 좌절하지 않고 부르며 자유를 사랑한다.

35. 당신이 젊지 않다면, 왜 가야합니까? 아름다운 슬픔에 뛰어 들지 말고, 파헤 치고 비명을 지르려고 노력하십시오.

36. 나는 혼자가 아닙니다. 나는 쾌활하고 활기 차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게으르며 게을러서 게을리기도하고 때로는 자유를 사랑합니다. 나는 어떤 관계도 자신을 묶어 놓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알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때 내 자신의 차원 중 하나만을 생각해 낼 수 있다고 항상 생각합니다. 가능한 한 자신에게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37. 어렸을 때 나는 외로움이 매우 시원하다는 것을 느꼈다. 내가 자랄 때, 나는 외로운 것이 매우 황량한 것이라고 느낍니다. 외로움은 한 가지가 아닙니다. 적어도, 그것을 만들지 않으려 고 노력하십시오.

38. 좋은 일들이 너무 늦게 올 때, 그것은 나쁜 일이됩니다.

39. 사고는 잔인하지만 우연성의 아름다움은 독특함에있다. 무기한으로 복사 할 수있는 것은 아름답 지 않습니다. 무기한으로 복사 할 수있는 것은 소중한 것이 아니며 무기한으로 복사 할 수있는 것은 산업 라인입니다.

40. 당신은 기적이며 아름다운 이야기, 기적의 광장을 수행하게합니다.

41. 사람의 감정의 총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위와 아래로 사용하고 많은 돈이 필요할 때, 귀하의 계좌 번호는 이미 비어 있습니다. 사랑의 깊이와 사랑의 폭이 상호 교환 될 가능성이 있지만, 나는 진실한 사랑이 양보다는 깊이의 경험이라고 항상 생각합니다.

42. 고통은 매우 불가사의 한 일입니다. 그것은 흐릿한 것들을 선명하게 만듭니다. 둔한 것들을 날카로운 것들로 바꾸십시오. 사랑의 느낌이 분명하고 예리하게되는 것은 상처를 통해서입니다. 존재감은 항상 고통과 관련이 있으며, 안전은 항상 감각에 가깝습니다.

43. 충분히 강한 사람들 만이 용감해질 수 있습니다.

44. 때때로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것이 진정한 절망이다. 진정한 절망은 고통과 슬픔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평온함을 느끼게하고 다른 사람, 누구에게나 의지 할 수없고 행복하게 느낄 수있게합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을 겸손하게 만듭니다.

45. 모든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많은 사람들이 죄책감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는다고 느낀다. 모든 것을 보았을 때, 추구는 지적인 허영에 지나지 않았지만 생존에 대한 관심도 상하게합니다.

46. ​​그들은 서로를 따뜻하게 할 수는 있지만 작은 원이 있지만, 결과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총체적으로 "하늘에 앉는다"는 것입니다. 더 따뜻할수록 더 넓은 세상이 하늘이됩니다.

47. 우정을 테스트하는 유일한 기준은 두 사람이 모여 다른 사람들에 대한 나쁜 것을 말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지식은 단지 정보 일 뿐이지 만 지혜는 통찰력이다.

49. 사람들은 젊은 사람들의 용기와 반란을 칭찬하지만, 젊은이들은 종종 그룹에 보이지 않는 방식으로 개성을 추구하며, 권위주의자가 반역을 표현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그 뒤에있는 용기는 종종 선택적 침묵입니다. .

50. 다른 사람들의 견해가 나와 일치하는지는 상관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의 견해가 어리석은 지조차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견해가 '독립적 사고'의 결과인지는 중요합니다.

51. 너무 비관적 인 것은 종종 지나치게 낙관적 인 결과를 낳습니다. 단 한 번의 모든 일을 기대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때만 비관론에 특히 취약합니다.

52. "ism"의 접미사를 포함한 모든 주장은 끔찍한 것이됩니다.

더 현실적인 갈등은 용기와 비겁한 것이 아니라 용기와 용기에서 나온다. 유토피아를 거부하는 것은 그것을 추구하는 것만큼이나 용기를 필요로합니다.

54. 당신이 가진 "불필요한"쓰레기가 얼마나 많은지 직면하면 정치가 항상 관료주의가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55 세 때 나는 5 살 때 내가 사랑했던 인형을 얻었고, 65 세가되었을 때 마침내 내가 25 살 때 사랑했던 옷을 살 돈이 생겼다.

56. 극단으로가는 것은 지혜처럼 보인다.

57. 나는 말의 신비를 통해 세상과 정착 할 수있는 진정한 시인을 상상한다. 그것은 반드시 받아 들여지는 화해가 아니라 받아 들일 수없는 화해를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58. 왜 용기에 관한 문제는 항상 시간 문제로 오해하고, 무겁고 우울하며 피할 수없는 사람들은 언제나 삶 자체라고 불립니다.

59. 사람들의 마음에는 얼마나 긴 목록일까요?이 목록에는 얼마나 많은 훌륭한 것들이 쓰여져 있습니다. 연기 될 수 있고, 붙잡고, 다락방에서 부패 할 수 있습니다.

60. 여자는 항상 육체의 친밀감과 영적 친밀함을 혼동합니다. 상황을 악화시키는 것은 여성이 항상 사랑과 소유 정신을 혼동한다는 것입니다.

61. 성경, 텍스트 증거, 그리스도의 부활, 고대 문명, 교회 및 찬송가는 하나님이 쥐를 창조 하셨다는 작은 사실을 모두 반박 할 수는 없습니다. 완벽한 살인 사건에서 지문처럼 마우스가 생겼습니다.

62. 존엄의 문제는 실제로 욕망에 반비례합니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얻고 싶다면, 당신은 더 낮아지고 낮아질 것이고, 당신이이 사람에 무관심하다면, 존엄성이 당신 마음에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위로.

63. 젊음은 꿈 속의 뇌졸중이며, 따뜻함 속에서 자고 있지만, 어디를 가야할지 모른다.

64.이 자유의 마술은 얼마나 많은 홍수와 짐승을 가져다 줄지는 모르겠지만 홍수와 짐승이 나온 후에는 실제로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실제로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65. 나는 대학 정신의 본질이 우리를 비밀스런 것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인류의 무죄를 회복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무고한 사람들은 끊임없이이 세상에 대해 진실을 묻습니다.

66. 역사가 운명이되자 정치는 사실주의에서 인상주의로 옮겨 갔다.

67. 우리는 물질이 상부 구조를 결정한다고 말하지만, 아마도 역사적인 유물론이 가끔 사라질 것이고, 물질적 기초는 상부 구조에 의해 뒤집어 질 것입니다.

68. 이른바 자기 파괴는 지성, 상상력, 용기가 고갈 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소진을 위장 할 의사가 없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자기 파괴의 가장 큰 징후는 피로를 고갈 시키거나 비우는 것이 아니라이 포용을 찬양하고이 고갈을 숭배하는 집단 포옹을 통한 승화입니다.

69. 재평가가 반드시 부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재평가는 조사와 의문을 의미합니다. 전통에서, 권위에서, 편견에서, 고전에서, 집단에서, 다른 사람에서, 각각으로 마음을 되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신조에 "왜"물어보십시오.

70. 자신의 약점에 직면 할 수있을 때만 그는 진정으로 겸손과 관용을 배울 수 있습니다.

71. 극한 상황의 상상력은 세계를 아는 것과 자신을 아는 것의 지름길이다. 태평 시대는 인류를 모호하게하고 좋은 사람들은 좋지 않으며 나쁜 사람들은 나쁘지 않다.

72. 역사, 우리는 그 물의 포플러가 무자비하다는 것을 압니다.

73. 모두는 무죄하며 무고한 사람들은 죄를 만난다.

74. 나는 도달 할 수없는 사람의 고통이 당신과 관련이 있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일종의 자기 사랑입니까, 아니면 진지한 책임감입니까?

75. 인생이 단순하다면, 청소년은 무엇인가? 일어날 수있는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으며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젊음은 얼마나 짧고 젊음은 얼마나 오래. 그것은 꿈의 한 획이며, 당신은 따뜻함 속에서 깨어나지만, 어디로 가야할지 모릅니다.

76. 나는 위대한 화학 반응 외에 사랑을 잃고, 사랑을 잃고, 사랑에 대해 불평하고, 사랑할 때, 또한 사랑이 매우 낮은 진입 한계를 가진 매우 낮은 비용의 드라마이기 때문에 항상 바쁘다고 생각한다.

77. 사랑에 대한 위대한 점은 사람의 존재가 무효화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단점은이 무효만을 커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급 자족의 의미에서 사랑은 위조 된 동전 일뿐입니다.

78. 여러 번, 당신은 당신이하고있는 일이 사랑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그것은 충분한 사랑이 아닙니다. 다른 시간에, 당신은 바쁘고 사랑스럽게 인간이지만, 당신 주위에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