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Yu Zhengming의 유명한 문장


1. 표절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Jinghua Yanyun"이 "Red Mansions의 꿈"을 복사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주제는 동일하며 이야기는 표절과 동일합니다. 뻔뻔스럽게 말하면, 이것은 중국인이 매우 어리다고 유명한 사람들에 대해 관용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2. 나는 아주 단순한 사람이며, 나는 말을 잘 못하고 일을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죄가있다. 그러나 나는 누군가의 협박을 거부하기 때문에 거리의 쥐가되고 싶지 않다. 나는 추한 말을 앞에 둔다.

3. 글쓰기는 매우 바쁘지만 즐겁습니다. 나는 꿈꾸는 문을 닫는 기분을 좋아합니다. 기쁨과 슬픔과 슬픔이 모두 컴퓨터 주변의 사각형에 쏟아집니다.

4. 나는 일을 너무 좋아하는데, 글을 쓰는 동안 나는 죽고 싶지 않다. 불면의 밤과 같이 지칠 줄 모르고 화면의 한 장소와 같다.

5. 보는 관성과 방향은 당신과 내가 결정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런 종류의 일에 두뇌를 쓰고, 스크립트를 잘하고, 장면을 잘하고, 코티지 전체를 만들지 마세요.

6. 올해의 머리가 훨씬 더 치명적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내가이 일에 가지 않는 한, 당신과 싸울 소식을 보내지 마십시오. 함정이 당신을 도우려고하지 마세요. 어떻게 도와 줄 수 있습니까?

7. 나는 내 인생을 바꿨다. 나는 하루 10 시간 동안 컴퓨터 앞에서 건강을 위해 앉아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보고 싶지 않다. 나는 그것을 무시할 수는 없지만, 창피하고 중상 모략하지 않아야한다. 생명에 말을 건 사람에게는 치명적인 타격입니다.

8. 요즘 많은 시나리오 작가들은 돈을 위해 아무 일도하지 않으며, 스크립트를 짓밟을 방법이 없습니다. 시나리오 작가는 총잡이가 세부 사항을 채울 때까지도 발견합니다. 정말 견딜 수 없습니다. 대본 작가가 이야기의 개요가 아닌 세부 사항과 싸우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9. 나는 사람들과 친밀감을 유지하고 싶다. 나는 조금 더 간단하고 간단하게 쓰고 싶다. 소위 의사 소통은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수준을 낮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정신적으로 장애가 있다고합니다.

10. 사실 "검술가"와 "청소년"은 같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매우 깊은 것을 대중화하고 있습니다.

11. 나는 일류 시나리오 작가이자 일류 프로듀서이다. 나는 결코 그 일을 기꺼이하지 않았으며 나는 겸손하지 않으며 나는 그 일로 유명합니다.

12. 엔터테인먼트 서클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나는 넘어지지 않아야합니다. 내가 떨어지면 어떻게해야할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매우 불안합니다.

13. 때론 내가 할 수없는 한 가지 일을 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지불한다. "뷰티"는 2 일 동안 촬영 된 것으로 바닥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사람들은 내가 긴장한다고 말하지만, 바닥은 추악하고 잠을 잘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14. 내 작품은 언제나 매우 정교 해졌고, 나는 중국 TV 시리즈의 운명을 바꾼 사람이다. 내 작품 하나 하나가 부티크 다! 일부 사람들은 당혹 스럽지만 등급은 의심 할 여지가 없다.

15. 영화와 영화는 상업적이거나 예술적으로 구분되지 않으며,보기 좋고보기에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물건이 정말 좋으면 상업적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물건이 좋지 않습니다. 예술적 가치를 어떻게 반영합니까?

16. 저는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 인생을이 산업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저는 수십 년 후에 모든 사람들이 저를 주인으로 대할 것이며 모든 주인도 그것은 이것과 같습니다. 나는 내가 상업적 가치를 지닌 예술가라고 생각한다.

17. 영화는 여전히 일반 시청자와 거리가 멀지 만 TV 시리즈는 매우 근거가 있습니다. TV 시리즈를 촬영하지 않으면 TV 시청자를 잃게됩니다.

18. 내 일은 언제나 절묘한데, 나는 중국 TV 드라마의 운명을 바꾼 사람이다. 모든 작품은 부티크 다. 일부 사람들은 당황 스럽지만, 수상 군대이든, 이해할 수없는 청중이든, 등급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내 일이 좋지 않다면, 나는 이미 시대에 의해 제거되었습니다.

19. 나는 영화가 잘 재생되면 TV 시리즈를 재생할 수 없으며, TV 프로그램이 좋으면 확실히 영화 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20. 내 작품은 시대를 초월한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21. 중국 TV 사람들은 영화를 완성 할 수 있습니다.

22. 살아있는 것은 다른 것에 독특한 주석을 추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짧은 인생에서 다른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23. 모든 것이 그다지 어렵지 않고 접기 쉽습니다. 술과 같이 마시면 ​​술에 취해지기 쉽고, 꽃처럼 보이면 가장 아름답고 반쯤 열려 있습니다. 친구는 너무 달콤하고 가볍고 멀리있을 수 없지만 오래 가지 못하고 급히 일을하고 질식 시키며 잡히지 않습니다. 과거는 기억 될 수 있지만 그 속에 빠지지는 마라. 지금은 어렵지만 완고하지 말고 미래는 묘사하고 상상하지는 마라. 좋은 선택을하고 많은 삶을 살아야합니다.

24. "검술사"가 아름답고 등급이 높고 사람들이 TV 앞에 머무를 수 있으면 범죄율이 감소합니다. 이것은 가장 실제적인 단어입니다.

25. 광선은 갑작스럽고, 내 연극의 많은 부분은 천둥 소리라고 할 수 없다. 이제는 사람들의 침을 흘리는 시대입니다. 시청률은 좋고, 관객은 놀랄 일도 아니며, 나는 또한 매우 불쌍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