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4 학년 작곡 > 동화 가사

거북이와 토끼 경주 속편



거북이와 토끼 경주 이후, 모두가 거북이가 토끼를 획득 한 것을 알고 거북이 가족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짐승의 왕은 거북이에게 선물을주기 위해 갈 것이며, 여우조차도 거북이 가족에게 고기를 보냅니다. 어떤 부모들은 또한 거북이가 자녀들의 교사가되도록 높은 연봉을 사용합니다!

토끼는 어쩌고? 나는 하루 종일 방목을해야했고 심지어 동물들은 웃어 넘기보다는 약했다. 토끼 가족은 가족과 얼굴을 잃지 않기 위해 다시 경쟁해야했다. 그들은 장거리 달리기 챔피언과 거북이를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달리기에 관해서는 거북이 가족도 동의합니다. 그들은 원숭이가 심판을하도록하고 그 다음 높은 급여를 사용하여 강아지가 중간에 음식을 제공하도록합니다. 거북이 가족이 너무 많은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생 지속되지 않습니다.

"준비하다, 달린다."심판 원숭이가 울렸다. 토끼가 빨리 달아났다. 단지 거북이가 천천히 기어 가고 있었지만, 토끼의 절반은 다시 뛰었다. 때로는 앉아서 쉬고 싶지만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토끼는 너무 피곤해서 생각하고 잠시 쉬십시오. 확실히 문제 없습니다. 그래서 토끼가 거북이와 다른 거북이를 쏠, 왜, 기다릴 기다리고, 토끼의 눈꺼풀이 싸우고있다. "Call, call"거북이가 올라 와서 자고있는 토끼의 모습을 보았다. 거북이는 잘난 체했다. 그는 게임을하고 잠 들었다.

잠자는 토끼는 새의 소리에 의해 깨어났다. 빨리 날아와 결승점까지 갔다. 가난하게 거북이가 이미 끝났다.

"Oh! Win!"거북이 가족이 다시 소리 지르고 있습니다. 토끼 가족은 어때? 다시 웃을거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