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4 학년 작곡 > 동화 가사

아기 코끼리 코가 정말 놀랍습니다!


어느 날, 오리가 숲속을 걷다가 우연히 큰 나무 옆 깊은 구멍에 빠졌습니다. 필사적으로 울었습니다.

코끼리, 곰, 원숭이들은 멀리서 새끼 오리의 목소리를 들었고, 새끼 오리의 반대편으로 달려 들었다. "새끼 오리, 무슨 일이 있었 니?"오리가 말했다. "나는 깊은 구덩이에 빠져서 당신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나를 구해줘! "그들은 모두 이렇게 말했습니다."걱정마. 우리가 너를 구할 길을 찾아야 해! "

얼마 지나지 않아 곰이 해결책을 찾았고 반대쪽 강으로 가서 물통에 부딪쳤다 그는 "도와 줘!"원숭이와 코끼리가 말했다. "너 뭐하고 있니?"곰 : "도와 줘." 나는 구덩이에 물을 붓고 구덩이는 물로 가득 차고 오리는 떠 다니지 않을 수 있니? "원숭이와 코끼리는 말했다 :"예! "그들은 물을 운반하기 시작했지만 구덩이는 불만으로 가득차있었습니다.

이때 원숭이는 해결책이 생겼다고 말했다. 대나무 숲이 길어 대나무 장대를 발견하고 달려 갔다. 큰 나무에 올라가서 거꾸로 세웠다. 대나무 기둥이 구멍에 세워졌고 새끼 오리가 대나무에 걸렸지 만 새끼 오리는 그들을 잡지 못했다.

이 장면을 보았을 때, 코끼리는 흥분해서 말했다 : "나는 시도 할 것이다."그것은 코를 구멍에 넣고 새끼 오리가 코에 오를 수있게 해줍니다. 오리는 코끼리에 의해 코 위로 굴러 갔고 코끼리는 다시 떨어졌습니다. 코가 들어 올려지고 새끼 오리가 풀 렸습니다. 새끼 오리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차분하게 물었다.

새끼 오리가 말했다 : "나는 항상 너를 기억할 것이다! 코끼리의 특히 코!"

모두가 한마디로 말했다 : "코끼리 코가 정말 놀랍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