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4 학년 작곡 > 동화 가사

테이블과 의자 대화


어느 날 저녁 캠퍼스는 조용했고, 샤오밍 (Xiao Ming)이 마지막이었습니다. 교실 문을 닫았을 때 그는 희미하게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샤오밍 (Xiao Ming)은 문을 두 드리며 책상과 의자 사이의 대화를 들었습니다. 의자 소년, 나는 너무 비참하다! 작은 주인은 내 얼굴에 낙서에 수정액을 사용하고 나를 큰 고양이로 칠했다. "책상이 먼저 말했다.

"탁자 형제, 나는 또한 아주 비참하다! 종류 안에, 작은 주인은 나의 얼굴에 서고 외쳤다, 나의 얼굴은 까맣다,"의자는 말했다.

"아니, 너는 나처럼 나쁘지 않다. 작은 주인은 나를 부수기 위해 칼을 사용했지만 아프다."라고 테이블이 말했다.

"이봐 요! 작은 주인은 여전히 ​​칼로 얼굴을 뒤 져라."나는 또한 내 얼굴을 밟고 내가 '가벼운 일'이라고 배웠고 나를 더럽게 짓밟았다. "테이블도 슬프게 말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매일 작은 주인을 매일 섬기고, 작은 주인은 우리를 이렇게 대우합니다."의자가 이것을 말하고 슬프게 울었다.

의자는 다시 말했다 : "나는 Xiaohong을 위해 테이블과 의자 한 켤레를 정말로 부러워한다. 그들이 처음 생각한 것은 먼저 그들을 넝마에서 꺼내어 반짝이며 사랑한다!"

테이블은 말했다 : "나는 작은 주인이 미래에 우리를 잘 돌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 장래에 목수 병원에 입원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의자가 말했다.

Xiao Ming은 테이블과 의자 사이의 대화를 듣고 나서 매우 수줍어했습니다. Xiao Ming은 다음과 같이 테이블과 의자를 더 이상 취급 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