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4 학년 작곡 > 동화 가사

거북이와 토끼의 협력


거북이와 토끼의 협력

첫 경기에서 토끼가 잠 들어 거북이가 뛰쳐 나왔다. 토끼는 내가 너무 빨리 달렸다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내가 거북이를 뛸 수 있을까? 두 번째 경기를 제안했습니다. 이번에는 토끼가 잠자 지 않고 토끼가 달아났습니다. 이번에는 거북이가 생각하고, 나는 첫 번째 게임에서 이기고, 두 번째 시간을 잃었습니까?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세 번째 대회를 진행할 것을 제안합니다.이 대회의 거리는 길지 않지만 작은 언덕과 작은 강이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거북이는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머리는 8 단계, 1cm, 1cm 행진했습니다. 토끼는 날아 다녔지. 필사적으로 달리고, 더 이상 뒤를 돌아 보지 않으며, 더 이상 자지 않습니다. 그것은 생각한다 : 나는 우승에서 승리해야한다.

그러나 토끼는 도망쳐 달리고 앞쪽에있는 작은 강이 멈추어 서 휴식을 취하는 길 옆에 앉아 있어야했습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거북이의 그림자를 볼 수 없었고 나는 강가를 걸어 다니기를 열망했다. 정말 아무 방법도 없다, 그것은 강 옆에 앉아야 만한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토끼는 거북이가 천천히 흔들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거북이가 강에 와서 토끼에게 말했다 : "형제여, 당신을 암송하게 하소서."

"This, this ..." "서둘러."그래서 작은 거북이가 강을 넘어서 토끼와 교차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계속 달리고 달리기를하고 또 다른 언덕을 만났습니다. 토끼는 산 앞에서 멈춰서 거북이가 등에 앉아 산을 뒤집어 엎었습니다. 그들이 손을 잡고 결승점에 이르면 모두가 환호했습니다. 그들은 경쟁에서 경쟁하고 하나를 묶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