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4 학년 작곡 > 동화 가사

거북이 토끼 경주


마지막 토끼 경기가 거북이에게 졌을 때부터 토끼는 매우 확신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다시 토끼와 비교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거북이 요청에 동의했다. 그들은 적절한 장소를 선택하여 코끼리를 심판으로 찾으며 게임을했다. .

코끼리는 옷걸이를 준비했습니다. 토끼는 내가 지난 번 이었기 때문에 게으르다 고 생각합니다. 계속 뛰면 그냥 이기고 싶습니다. 거북이는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나는 챔피언십에서 이기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능력을 발휘하려고 애 쓰고있다. "시작했다."코끼리가 소리 쳤다. 두 선수가 소리를 들었다. 토끼는 두 개의 긴 다리를 흔들며 승리를 거두었 다. 거북이 도망 갔다. 매우 느리지 만 여전히 열심히 뛰며 앞으로 계속 뛰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친척들로부터 응원을 듣고 부지런 해집니다. 나는 챔피언 쉽에서 우승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토끼는 달리고 도망 쳤습니다. 눈을 감고 끝나고 아직도 뛰고 있었고 마침내 길을 잃었습니다. 거북이가 마침내 예상했던 끝점을 마침내 보았고 토끼가 보이지 않는 이유를 궁금해했습니다. 토끼가 보았습니다. 토끼가 보았습니다. 거북이는 그것을 발견하고 즉시 그가 자랑 스러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거북이는 토끼에게 "친구가되자"고 말했습니다. "토끼가 말했다,"좋아, 집에 가자! "

토끼는이 게임을 잃어 버렸지 만 슬픈 일이 아닙니다. 새 친구 인 거북이를 알고 있기 때문에 종종 숲에서 함께 놀고 웃음이 숲에서 물결 치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