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4 학년 작곡 > 동화 가사

동물의 왕국 파티


새해가 올 것입니다. 그리고 Animal Kingdom의 왕은 새해 도착시 대규모의 봄 축제 파티가 열릴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뉴스가 퍼지고 나면 동물의 왕국 국민들은 매우 흥분하여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걸작을 연습하고 파티에 가서 재능을 보여줄 준비를했습니다.

호스트 페디큐어 꽃 꽃 "발표 :"신사 숙녀 여러분, 모두들! 동물의 왕국 신년 봄 축제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유명한 가수의 새가 모두 미소 지으며 노래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의 따뜻한 환호 속에서 새 "미소와 웃음"이 무대 위로 날아와 선명한 목소리로 감미롭고 행복한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를 노래합니다. 청중의 따뜻한 박수를 받았다. 그런 다음 유명한 추악한 별 호랑이 "뚱뚱한"슬라이드 쇼를 상연. "통통한"호랑이가 뚱뚱한 몸을 흔들면서 천천히 슬라이드 위로 올라갔습니다. "삐걱 거리는 소리"가 다시 미끄러 져 내려와 매우 웃겨 보였습니다. 보디 빌라 원숭이 "Tao Tao"의 프로그램은 공을 쏘는 것입니다. "Tao Tao"는 쉽게 무대에 뛰어 올라 쾌활한 발사를 취했다. "하나, 둘, 셋 ... 아흔 아홉, 백 ..."이 경기장을 응원했다. 멋진 쇼를 진행하기 위해 많은 동물들이 몰려 들고 있습니다.

파티는 늦은 밤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대와 무대에서 행복하고 열정적 인 그룹 댄스가 함께 춤을 추었습니다. 전체 공연장은 기쁨의 바다와 같았습니다. 축제 댄스 음악에서 새해의 종소리가 울리고 있습니다! 봄 축제 파티도 끝났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