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4 학년 작곡 > 동화 가사

지혜 호랑이


조밀 한 숲에 호랑이가 있습니다.이 호랑이는 매우 사나운 동물로서 동물을 볼 때 먹습니다. 숲의 동물들은 그것을 싫어합니다.

어느 날 동물들은 "반 (反) 국왕 회의"를 가졌다. 첫째, 코끼리가 무대에 서서 "신사 숙녀 여러분, 호랑이 때문에 걱정이됩니다. 오늘 호랑이를 다루는 좋은 방법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원숭이가 말했다 : "우물에 넣고 익사 시키십시오." "누가 감히 갈 수 있니?"작은 고양이에게 "막대기로 죽여라." "불에 태우다."작은 동물에게 소리 쳤다. 모두가 논쟁하고있을 때 작은 여우가 뛰어 나와 손을 흔들며 말했다. "당신은 논쟁하고 싶지 않습니다. 좋은 생각이 있습니다. 호랑이가 어제 집에 있었는데, 사냥꾼이 파는 함정을 찾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분명히 음식을 찾으러 나옵니다. 흰 토끼는 호랑이를 함정에 데려 오는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함정에 있습니다. 호랑이가 도착하면 "호랑이, 호랑이와 싸우십시오 ..."라고 외칠 것이고 돌로 부술릴 것입니다.

정오에, 호랑이는 먹을 것을 찾기 위해 나갔다. 작은 흰 토끼는 호랑이를 사냥꾼의 함정에 끌어들이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이때 모든 동물은 "호랑이, 호랑이 ..."라고 소리 쳤습니다. 돌은 호랑이에게 빗방울처럼 날아갔습니다. 호랑이가 너무 아파서 "가만 두지 마라. 나는 더 이상 널 해치지 않을거야."라고 외쳤다. . 동물들은 수사학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지만 그들은 더욱 용감했습니다. 당황한 호랑이가 실수로 함정에 빠졌다. 작은 동물들은 도처에서 뛰어 내리고 함정 주위에서 환호했다.

그 이후 숲의 작은 동물들은 평화 롭고 만족스런 삶을 살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