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4 학년 작곡 > 동화 가사

큰 나무의 경비원


번화 한 숲에는 키가 크고 강력하며 강인 천년 된 나무가 있습니다.

어느 날 큰 숫자가 아팠고 잎은 계속 떨어졌습니다. 포레스트 가디언 딱따구리는 "우리의 딱다구침은 숲의 수호자이다. 큰 나무의 의사가 어떻게 죽음을 볼 수 있는가?"그래서 우리는 최고의 의료 기술을 가진 사람을 보내야한다! ""그게 누구야? "또 다른 딱따구리는 말했다 . 그렇게 말하면서, 딱다구리 딱 벌레가 일어나서 "나 풀어 줘!"라고 자발적으로 말했습니다. 모두가 동의했습니다.

작은 딱따구리가 큰 나무 가지로 날아가 트렁크를 강요하기 위해 입을 사용했습니다. 나무가 소리 쳤습니다. "누가?"작은 딱따구리는 "큰 나무 삼촌 이여, 당신을 귀찮게합니다, 나는 당신이 해충 잡는 것을 돕기 위해 왔습니다!"라고 외쳤다. 듣고 나서 "너 곤충을 잡으려고했다. 그러면 잡을 수있어!"큰 나무 소리를 듣고 작은 딱따구리가 다시 박살났다 ... 잠시 후 작은 딱따구리가 벌레를 잡았다.

그 나무는 말했다 : "작은 딱따구리, 고마워요. 나는 당신에게 무엇을 보상해야할지 모르겠다. 작은 딱따구리가 대답했다 :"나무의 삼촌, 당신의 몸에있는 벌레는 나를 갚을 선물입니다. "작은 딱따구리가 날개를 치고 멀리 날아 갔다. 큰 나무는 먼 딱따구리를 보았고, 심장은 딱따구리에게 감사함으로 가득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