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나는 너를 사랑해. 봄.


나는 너를 사랑해, 추운 겨울은 지나고, 봄은 조용히왔다. 하룻밤 사이에 자라기를 원했던 것처럼 잔디가 돋아났습니다. 화단에서는 꽃을 피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보다 뒤쳐 질까 두려워서 꽃이 경쟁했습니다. 봄의 재스민에서 날씬한 가지는 황금의 꽃으로 만들어집니다. 아름다운 목걸이 목걸이처럼 작은 뿔처럼 뒤쪽을 바라 보았습니다. 그 진한 빨간 꽃은 몇 가지 종류의 왁스가 많은 자두입니다. 그보다 더 일찍 오는 자두 꽃을 보시고, 가지가 가득합니다.

깃발 무대 옆의 플라타너스 나무는 마치 춤추 듯 흔들렸다. 이때 봄 바람은 부드러웠다. 얼굴을 따뜻하게 불고 따뜻한 느낌을줍니다.

캠퍼스의 버드 나무가 새로운 샘을 돋 웠고 봄바람이 불었다. 버드 나무는 아름다운 소녀들이 머리를 감싸듯이 긴 가지를 뻗었다.

생동감 넘치고 사랑스러운 작은 삼키기가 남쪽에서 왔으며 아름다운 메모처럼 학교의 전선에서 멈추었습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우리는 교실에 앉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때로는 독서의 소리를 읽었을 때가 있고 때로는 숙제를 조용히했습니다. 밝은 봄 바람이 캠퍼스, 교실에 불어 와서 우리를 때렸습니다. 얼굴로 인해 우리는 더 젊어지게됩니다.

속담은 봄이 며 계절은 아침입니다. 우리는이 멋진 시간을 소중히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미래에 조국에 공헌해야합니다.

봄은 천 가지 색상입니다. 모든 것이 회복되는시기가 올해의 시작입니다. 아! 사랑해, 봄.

팡타 4 학년 : 주스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