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가을 게임


오늘은 금요일, 우리 학교는 매년 가을 트랙 및 필드 미팅을 열었습니다. 날씨는 오늘 매우 예외적입니다. 우리의 기분은 매우 좋습니다.

해피.

이 때, 우리는 큰 운동장에 와서 깔끔한 팀을 서 있었고, 우리는 쉽게 그 노래를 입력했습니다. 교장의 개회사 후,

선수 대표와 심판이 '맹세'를 표한 후, 우리는 기상식을 실시한 다음 공식적으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60 미터, 100 미터 대쉬 이후, 다음 단계는 우리의 장거리 점프 경쟁이다. 여러 차례의 경쟁 후에, 나는 그에게 "마침내"이었다.

그들은 게임에서 벗어났다. 비록 내가 순위를 얻지는 못했지만, 내 아버지는 종종 나에게 "그가 참여하고있다!"라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낙담하지 않았다. 아침 프로젝트가 끝난 후

치열한 경쟁 끝에 시간이 정오를 가리키며 점심을 먹고 휴식을 취하고 오후 경기에 참가했습니다.

코트에서는 오후 3시에만 소프트볼과 800m 경주, 릴레이 경주가있었습니다. 소프트볼 게임을 처음 시작했고 소프트볼 게임이 3 번있었습니다.

레벨은 4, 5, 6입니다. 소프트볼과 비교 한 지 5-6 년 후, 소프트볼보다 4 학년입니다. 심판 선생님이 우리에게 게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규칙은 숫자로 나뉘어 있으며 숫자 7로 나눠 썼습니다. 우리는 그 번호와 경기를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소년들은 소년들과 비교되었습니다. 소년들이 끝나면 그것은 내 차례였습니다.

우리는 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준비를하지 않았으므로 결과가 좋지 않았다. 두 번째로 나는 아주 잘 준비했고, 충분한 힘을 사용했다.

건전하고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몇 차례의 경쟁 끝에 마침내 3 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이 위치에 만족하지는 않지만 나보다 더 멀리 있습니다.

더 나은 점이 있다면 릴레이 경주를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4 학년 때 2 학년과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동 노력과 학생들의 환호로 말입니다.

우리가 이겼어.

마지막으로, 폐회식, 연단의 선생님이 대회 결과를 발표하고, 교장이 마침내 연설을하고 학교 체육 대회를 마쳤습니다.

게임 종료.

이것은 잊을 수없는 스포츠 이벤트입니다! 내가 결과를 얻었 기 때문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