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아름다운 캠퍼스


우리 캠퍼스는 아름다운 캠퍼스입니다.

봄 캠퍼스에는 삶이 가득합니다. 잔디는 작은 머리를 발견하고 "나는오고있어, 우리는 친구를 사귀어!"라고 말한 것처럼 보였다. 나무들은 녹색 엘프처럼 싹을 grow으며 바람 아래 아름다운 춤을 추며 춤을 춘다. 꽃은 또한 우리에게 미소를 짓기를 끄덕입니다 ... 캠퍼스의 봄은 얼마나 아름답습니다, 얼마나 역동적입니까!

여름 캠퍼스는 다채로운 캠퍼스입니다. 캠퍼스는 꽃이 만발하고 가운데에 키가 크고 곧은 아카시아 나무가 있습니다. 녹색 나무가 아카시아 나무를 둘러싸고 녹색 보호 덮개를 형성합니다. 산들 바람이 불었습니다. 그들은 아카시아 나무 주위를 불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아카시아 나무는 미소를 지을 수 없었고, 꽃과 잔디도 웃었습니다. 방과 후, 학생들은 놀이터에 갔다. 이번 캠퍼스는 아름다운 그림과 같다. 누가이 그림을 그린거야? 그것은 자연과 급우입니다. 그림은 삶에 충만하고, 희망으로 가득하며, 학생들에게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가을 캠퍼스는 노란색 캠퍼스입니다. 잎사귀는 나비와 같아서 공중에서 천천히 떨어지면서 노란 양탄자를 만들어 가을 소녀의 도착을 환영합니다. 국화는 아름답고 사랑스런 국화를 보면서 공개적으로 열리고, 나는 내 고민을 잊어 버렸다.

겨울 캠퍼스는 흰색 캠퍼스입니다. 나무에 눈이 내렸을 때, 나무는 바람과 비를 막아주는 거대한 우산이되었고, 몇 명의 눈사람이 문에 쌓여있었습니다. 그들의 프레임이 조국의 경계를 지키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 이 얼마나 아름다운 캠퍼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