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오스만 투스


10 월의 가을에 가을의 바람이 서늘 해지고 마당에 달콤한 냄새가 나는 osmanthus가 만발하고 황금색과 빨간색과 연한 노란색이 있고 일부는 땅에 떨어지고 일부는 포장되어 있고 일부는 아직도 열어야합니다. 꽃, 향기가 환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감미로운 향긋한 osmanthus 나무의 잎은 녹색과 초록색으로 두 개의 뾰족한 끝이 있으며, 특히 청청 한 향이있다. 달콤한 향긋한 osmanthus는 금빛이며, 아주 작고, 꽃잎은 두 개의 낟알만큼 크다. 꽃이 고밀도로 포장되어 있고 군집이 하나의 무리와 연결되어 있으며, 멀리서 보면 녹색 잎에 금이 새겨 져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태양 아래에서 나무로 가득 찬 삼발 나무는 황금 빛으로 빛나고 특히 눈부신 특히 아름답습니다.

우리가 지역 사회에 들어올 때마다, osmanthus 향기가 상쾌하고 상쾌합니다. 마당에 osmanthus는 Jingui과 Yingui, Jingui는 황금 황색,은 월계관은 연한 노란색, 그리고 달콤한 향내 osmanthus는 풍미 가득 있습니다. . 당신이 서두르고있는 사람들이 천천히, 후에, 재미없이, 바쁘 든간에 우리 공동체를 걷는다면, 당신이 나의 마당의 문에서 길을 걸을 때, 당신은 이것이어야합니다. 공격하는 사람들의 향기가 매료됩니다. 당신은 숨을 쉬지 않고 호흡 할 수 없습니다. 꽃이 코에서 흘러 나와 비장을 부수어주십시오. 냄새가 없다면 말이지.

달콤한 향내 나는 오스 만 투스의 효과는 훨씬 더 많습니다. 달콤한 향내 나는 오스 만 투스 나무는 현대 도시 녹화의 주된 가로수 중 하나입니다. 단맛 향이 나는 오스 만 투스로 만든 달콤한 향긋한 오스만 투스 차는 맛있기 때문에 감미로운 오스 모스 후스 케이크를 가공하기위한 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달콤한 냄새가 나는 오스 만 투스 나무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 아름다움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항상 그것을 좋아합니다.

신화 초등학교 4 학년 : 첸 종을 촬영하는 사랑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