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중추절


중추절

Zhumadian시 실험 상태 Xiaowusi 클래스 청 청

저녁 식사 후 하늘의 구름이 천천히 흩어졌습니다. 중추절, 주마 띤은 밝은 분위기로 밝은 기쁨을 더하기위한 밝은 진주처럼 밝게 빛납니다.

우리는 발코니에 앉아 있었고, 어머니는 달처럼 둥근 달 케이크를 가져 왔습니다. 처음에는 하늘이 마치 거대한 회색 스크린과 같으며 별이 몇 개 밖에없는 "보석"이 있습니다. 천천히, 회색 하늘이 훨씬 밝아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둥근 큰 달이 하늘로 장미 빛을 발하며, 발코니는 은색 물과 같았습니다.

나는 달 케이크를 한 손에 들고 달을 보며, 중추절 달은 달빛을 내며 조용히 동화의 나라처럼 옷을 입고 신비한 느낌을 준다. 그 어느 때보 다 더 아름답고 상냥한 것 같습니다. 슬림 한 소녀가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의 절묘한 손은 종소리를 흔들며, 밤의 목소리는 달콤한 밤의 빛을주었습니다.

"이봐, 누나가 아니야!"나는 행복하게 울었다. 내 여동생은 오늘 더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있다 : 노란 드레스, 푸른 베일, 그리고 그 옆에있는 작은 비취가 기쁨으로 나를 비웃고있다. 천천히, 내 동생은 달빛에서 사라졌다.

이 중추절에 저는 유명한시를 떠올 렸습니다. 나는 외국 땅에서 낯선 사람이고, 나는 축제의 계절에 내 시간을 보낼 것이다. 네,들에서 멀리 떨어진 방랑자들.이 가족 모임에서 고향에있는 친척들을 어떻게 그리워 할 수 있습니까?

강사 : Zhao Hongqiao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