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가을 캠퍼스


가을 소녀는 우리 캠퍼스에 조용히 걸어 들어갔다. 마법의 솔을 흔들고 캠퍼스를 장식했다.
보라, 연단 앞에 국화가 서로 경쟁하며 붉은 색은 불 같고 황색은 황금색이고 초록색은 옥처럼 보이고 흰색은 구름 같아 ... 꽃이있는 피규어, 용의 발톱 같은 피규어, 수국 같은 것 어떤 것은 어머니의 곱슬 머리와 같고 어떤 것은 산과 물과 같아서 넘어집니다. 산들 바람이 불고, 국화가 우아한 형태로 흔들리고 녹색 잎에서 춤을 추었습니다.
학교 건물의 동쪽 벽은 등산 호랑이로 덮여 있으며 멀리에서 불타는 붉은 잎은 커다란 태피스 트리처럼 벽에 올라 있습니다. 산들 바람이 불었습니다. 등반 벽의 잎들은 파도처럼 벽에 물결 모양이었고, 작은 잎은 마치 작은 나비처럼 떨어졌으며, 아름다운 날개를 빙빙 돌며 춤을 추었습니다.
캠퍼스의 남쪽에 아름다운 단풍 나무 줄이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추울 수 없기 때문에, 일부 나뭇잎은 여전히 ​​녹색이며, 일부는 가을을 환영하기 위해 금색과 금색, 약간의 붉은 색 및 약간의 긴급 성을 설정하기 시작했으며, 이미 빨간 "작은 손바닥"을 만들었습니다. .
캠퍼스의 서쪽에있는 큰 플라타 모아 나무는 펼쳐진 커다란 우산과 같습니다. 가을 바람이 터지며, 나뭇잎은 쾌활한 춤을 추며 "모래"소리를냅니다. 노란색 꿩처럼 날아 다니는 노란 나뭇잎이 공중에서 춤을 추었습니다. 그러나 바람이 멈췄을 때 그들은 공중에서 자이로처럼 굴러 구르고 조용히 땅에 떨어졌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낙엽을 집어 들고 가을의 기념품으로 손재주가있는 잎 표본과 잎 스티커를 만들었습니다.
아! 가을의 소녀,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할 수 있고, 우리 교정을 그렇게 아름답게 치장 할 수있다.
쉬 청소년 청소년로드, 전국 청소년 클래스 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