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四级 级 文 文 > 写景

아름다운 태허 산


토요일 아침에, 나는 일찍 일어나서 아버지와 함께 타이 헤 마운틴의 상류로 갈 준비를했다.

나는 길에서 매우 흥분한다, 나는 생각하고 있었다 : 어떤 종류의 산이 Taihe Mountain인가?

Taihe Mountain으로가보세요.보세요. 아! 정말로 아름답다! 산 전체에 녹색, 아름 다운 풍경, 아름 다운. 내가 산에 도착했을 때 가장 먼저 본 것은 Sanhe Waterfall 폭포가 산 꼭대기에서 흘러 내려와 매우 아름답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운문이어야합니다 :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와, 은하가 9 일 동안 추락했다고 의심하십시오.

그 다음에 우리는 "황화 계곡"에 가서 여행 안내를 듣고 황화가 귀중한 약재라고 말했고 지금은 많은 병원들이 황색 꽃으로 많은 사람들을 치료했으며 많은 노란색 꽃들이 산 전체에있어 황화 계곡이라고 불립니다.

또 하나의 중요한 매력은 "Water Curtain Cave"입니다. 구멍에 들어가면 물방울에 젖어 있습니다. 구멍의 왼쪽과 오른쪽에 크고 작은 소나무가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용감한 군인들이 그곳을 지키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침내 우리는 산 꼭대기로 올라가 산 꼭대기에서 내려다 보았습니다. 녹색의 새틴처럼 햇빛을 받아 햇빛을받으며 아름다웠습니다. 타이 헤 마운틴의 아름다운 경관은 아름답고 아름다웠습니다.

아! 아름다운 Taihe Mountain, 너를 사랑해!

동영시, 동영시, 산 동성, 승리, 58 학년, 4 학년 : 15266053887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