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광고

애니메이션 TV 프리젠 테이션


그것은 광고를 만들기 위해 만화의 원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광고에는 Disney 스타일의 만화와 다양한 그림이 포함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상품의 특성을 표현하고 노동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낭만적 인 기술을 사용하여 환상과 현실을 밀접하게 얽어 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동물들이 상품을 즐기고, 칭찬을하고, 자전거가 공중에서 날고, 칫솔, 치약, 시계, 춤 등을 보냅니다. 선전의 수단으로서, 이러한 형태의 애니메이션은 추상화, 내재적 인 표현, 포착하기 어려운 표현을 나타내는 제품 및 상표에 특히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백운 비안 와인 (Baiyunbian Wine)"의 TV 광고는 신선하고 우아한 잉크 애니메이션 세트로 와인의 우아한 맛과 매력을 표현합니다.

사진 1 : 기이 한 기질은 "759 가을, 시인 Li Bai 투어 Dongting Lake ..."라는 단어를 반영합니다.
사진 2 : 물과 하늘의 조용한 호수 위에서 잎이 우거진 보트가 서서히 달빛을 반사하여 깨어납니다.
사진 3 : Li Baiyi가 활에 서고, 산들 바람이 옷을 불고, 갈대의 무리가 활에서 깜박 거린다.
사진 4 : 가을 잎 표류, Li Bai는 활에 놓여있다. 배는 부드럽게 달빛의 호수를 통과합니다.
그림 5 : 물 속의 달빛 이미지는 바퀴벌레의 높은 면류관이다. 리 바이 (Li Bai)는 수염에 웅크 리고시를 부른다. "사우스 레이크는 무연 밤이며 하늘로 곧장 흐를 수 있으며 달은 달빛에 있고 배는 와인과 흰 구름을 살 것이다."
사진 6 : 달빛 속에서, 다리 뒤에는 따뜻한 촛불 몇 개와 Maoting이 있고 와인 저장고는 바람에 흔들립니다.
사진 7 : Li Bai는 항아리 옆에 있으며 달을 재량에 초청합니다.
사진 8 : 조용한 달빛 연꽃 연못, 하나가 집어 내고, 연꽃 잎에 떨어진다.
사진 9 : 한 방울의 와인이 보트 아래의 빈 와인 병에 떨어졌습니다. 와인은 약간의 물고기를 냄새가 났고 화염에 빠져 들었다.
내레이터 : 백운 비안 와인은 그 이름을 얻었다. 백운 비안 와인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이트 와인은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사진 10 : 물 속에있는 또 다른 와인 한 방울, 흩어져있는 물의 형태, "흰 구름"이라는 단어, 그리고 흰 구름 병 모양.
사진 11 : 골동품 기질에 대한 자막 : "백운 비안 와이너리, 송주, 후베이, 중국".

이 상업 영화는 표현의 수단으로 중국 전통 문화를 사용하고 상품 정보를 홍보하기 위해 대담한 시도를하기 위해 Shixian Liquor-Li Baijiu시의 잘 알려진 음모를 사용합니다.
이 광고는 92 Shanghai International Animation Festival 광고 싱글 상을 수상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