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광고

극적인 형태의 TV 광고 프레젠테이션


텔레비전 드라마, TV, 소설이 있으며, 그들의 이야기와 등장 인물은 잘 알려져 있으며 때로는 거리 토론의 주제가됩니다. TV 광고는 이러한 사람들의 친숙한 음모와 등장 인물을 광고의 원천 및 지원으로 사용합니다. 관심과 관심.
"해독 효소"와 같은 TV 광고 : 일 WUKONG은 연금술로의 문에 "나는 그에게 생명을 구하고 싶다"는 것을 알았고, 그 다음에 뱀을 잡고 약품에 독을 짜 넣었다. 태생 라오 준 (Taishang Laojun)은 약을 복용 한 후 회복했으며 어떤 약을 물었고 의사는 그 약이 "디프리브 제제"라고 말했다. 썬 우공 (Sun Wukong)의 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으며 오래 살았던 태생 라오 준 (Taishang Laojun)의 병을 치료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의심 할 여지없이 큰 관심을 끌 것입니다.
또 다른 예로는 "Zhen Ningning"에 관한 TV 광고가 있습니다. 두통이 심하면 닝나 (Zhennao Ning)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u 이모는 "Hunger"에서 연극을 시작했습니다. "The Hunger"라는 방송이 오랫동안 방송되었는데, 많은 시청자들이 왕후가 너무 화가 나서 종종 두통을 앓 았다고 말하면서 저를 기억했습니다. 진짜 두통이 있다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광고는 실제 세계의 배우와 놀이의 캐릭터를 혼동하고 음모와 광고를 결합합니다. 물품을 홍보 할뿐만 아니라 많은 흔적을 드러내지 만 직접적인 긍정적 인 광고보다 더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