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광고

시장 조사의 성격


시장 조사에서 광고 설문 조사와 관련된 일부 작품은 "광고 효과 조사"와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시장 조사라고하는 직설적으로 말하고 싶습니다.
시장 조사는 과학적 방법으로 시장에 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 기록, 분석 및 분석하여 시장 발전 및 변화의 현상과 추세를 이해하고 비즈니스 의사 결정, 광고 기획 및 광고 문안 작성을위한 과학적 근거를 제공합니다.
시장 조사는 유기적 인 시스템으로서의 기업 발전과 광고 기획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시스템의 관점에서 유도 이데올로기를 고집하며 다양한 요인들 간의 내부 관계에 초점을 둔 요인들로부터 체계적인 특징을 지니고있다 상호 작용에서 시장 수요의 변화 추세와 운동 법칙을 파악하십시오.
시장 조사는 과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과는 두 가지 측면에 있습니다. 첫째, 태도로부터 시장 조사는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판단하며 개인적인 경험이나 주관적 추측에 의존 할 수 없지만 조사 방법에 의존하여 많은 수의 자료를 기반으로 결론을 도출합니다. 위에서 시장 조사는 비즈니스 개발의 주요 연결 고리입니다. 시장 조사를 통해 시장 수요 및 공급 상황을 파악하고, 사업 계획 이행 경험을 요약하고, 기존 문제점을 파악하여 기업이 단점을 극복하고 경영 관리를 개선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시장 조사는 경험 관리에서 과학 경영에 이르는 경영 개념의 중요한 지표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시장 조사가 광고 계획 및 광고 포지셔닝의 과학적 수단이라는 것입니다. 광고 공식 제작을하기 전에 광고주는 제품 상황, 사회 경제적 지위, 사회 및 문화적 특성, 사회 심리,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 소비 개념 등과 같은 다음과 같은 문제에 대한 명확한 개요가 있어야합니다. 광고를 기준으로 작성된 광고는 타켓팅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료를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시장 조사에 의존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