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광고

명확한 광고 타겟


광고 대상은 광고 정보의 보급 대상, 즉 정보의 수신자를 말하며 광고 대상의 목적은 "무엇"을 "누가"에게 전달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광고 캠페인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어떤 대상도, 목표도 없습니다. 그러나 광고는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는 없지만 일반적인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소비자 그룹을 식별해야합니다.
Chen Pei-ai는 광고 대상의 분석이 네 가지 측면에서 시작되어야한다고 믿습니다.
첫 번째는 지적 수준, 노동 계급, 농민 계급, 학생 계급, 국가 간부 계급, 자영업 계급, 기업가 계급과 같은 사회적 직업 수준이다.
두 번째는 가족 구조, 가족 수, 가족 수입 및 집 주소와 같은 가족 상태입니다. 가족은 사회 전문직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세 번째는 나이, 성별, 직업, 교육, 취미, 결혼 상태 등 개인적인 상황입니다.
넷째, 사용자는 점 분석에 관심을 갖는다. 모든 사람들은 모두가 관심을 갖고있는 초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일한 제품 일지라도 사람들은 서로 다른 목표와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우려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광고를 사용자의 관심사로 보내야하며 단일 광고가 너무 많이 추구 할 수는 없습니다. "Chen Pei'ai :"광고 기획 및 계획 책 쓰기 ", Xiamen University Press, 1993 년 10 월, 7 페이지."활력 '28과 같은 광고 대상은 : 이주 노동자, 미혼, 미혼 직장인, 25-45 세의 주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