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광고

광고 계획 수립시 광고 목표 수립 및 "광고 목적"수립


광고 목표는 광고가 달성해야 할 목표입니다. 거대한 관점에서 볼 때, 브랜드 창출의 목표, 광고 브랜드의 목표, 경쟁 광고의 목표라는 세 가지 유형의 광고 목표가 있습니다. 미시적 인 관점에서 Ni Ning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13 가지 유형의 광고 목표가 있습니다.
첫째, 신제품의 홍보를 강화하여 신제품이 신속하게 목표 시장에 진입 할 수있게하십시오.
둘째, 제품의 현재 시장 점유율을 확장하거나 유지합니다.
셋째, 인력 영업 활동에 맞춰 기업이나 제품의 가시성을 강화하십시오.
넷째, 신제품의 새로운 용도 나 중고 제품의 새로운 용도를 소개합니다.
다섯째, 영업 사원이 액세스 할 수없는 고객을위한 예비 접촉입니다.
여섯째, 광고 상품의 상표 및 상표의 인상을 강화합니다.
일곱 번째, 판매 사이트에서 소비자의 직접 구매 행동을 홍보하기위한 암시적인 역할을합니다.
여덟째, 회사에 대한 소비자의 선의를 증진하고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십시오.
아홉째, 소비자가 구매 의사 결정이 올 바르고 유익하다는 것을 확인하도록 돕는다.
열 번째는 회사 또는 제품의 잘못된 인상과 장애물을 제거하는 부정확 한 소문을 바로 잡습니다.
열한번째, 제품 사용의 계절을 연장하거나 제품 사용 및 제품의 다중 사용에 대한 인식을 높이십시오.
열두째, 잠재적 인 소비자가 판매 사이트에 가서 광고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구매 신뢰도를 높이도록 설득하는 것.
열세째, 영향력을 확대하고, 추진력을 강화하고, 판매 직원 및 기타 직원의 사기를 장려하십시오.
광고 목표는 궁극적으로 광고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시청각 율, 인지율 등과 같은 특정 지표를 지정해야합니다. Ni Ning, Chen Yu : "Advertising Fine Point", 중국 건축 자재 산업 출판사, 1996 년 3 월 판, 19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광고 목표의 개발에있어서 지표와 요구 사항은 대만의 "코카콜라 (Coca-Cola)"프로젝트에서 "광고 목적"과 같이 가능한 한 많이 지정되어야한다.

인구 통계에 표시된 판매 목표에 따르면 광고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일반 대중은 "코카콜라"가 대만에 등록되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둘째, "Good Coca-Cola"품질 기능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게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활력 28"광고 계획의 "광고 목적"입니다.

주강 삼각지의 소비자들의 눈에 보이는 올해의 광고 캠페인 이후, 활력의 인기와 선의가 처음으로 확립되었고, 광동성 세제 시장에서 발판을 확보하고 고전력으로 시장을 나눌 수있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