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감사 편지

감사 형식의 종이 편지 편지


고인은 이와 같이 늦게까지 머 무르지 않고, 두 개의 샘이 다시 봄으로오고, 몇 년이지나갑니다. 이 시점에서이 짧은 여행 일정을 되돌아보고 때로는 행복하고 때로는 당황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나는 원래 순진하고 미성숙했습니다. 이제 나는 현명하고 안정된 젊음이되었습니다. 운명 덕분에 좋은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날 수있는 특권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삶을 맛보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인생! 인생의 모든 곳이 역이며, 이미 작별 인사의 물결이되었습니다. 여기서 저를 도운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실 때 그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학생 일 때 그것을 읽을 수있다."이 논문의 끝에서 나는 존경받는 선생님 왕 왕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 저는 2 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여러분의 지칠 줄 모르는 가르침에 귀를 기울이고 엄격한 학문 정신, 인생에 대한 낙관적 태도를 느낍니다. 지식과 연구의 매력에 감사 할뿐만 아니라 저는 인간이라는 사실을 많이 배웠습니다. 이 연구의 시작부터 논문 완성에 이르기까지 당신의지도에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명확한 생각, 빠른 응답, 그리고 나의 졸업 논문이 훌륭한 글쓰기 공간을 가지고있는 신선하고 개방적인 학문적 태도 때문입니다. 주의 깊은주의와 환자지도는 종종 "산들이 가난하고 물이 의심스럽고 꽃이 어둡고 밝다"는 느낌을 갖게합니다. 나는 곧 졸업 할 것이고,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동시에 당신에게 행복한 직장, 행복한 가정, 건강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또한, 저는 교수 인 Jia Xiaoming, Li Linying, Long Di, Li Bo, Qin, Ding Yaping, Wang Dan 및 인문 사회 과학 학교 교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은 윤리적이며 학업 적이며 폭 넓은 마음을 가지고 겸손하고 단순하며 따뜻하고 따뜻하게 느낍니다. 교사가 가르치는 다양한 심리학 이론과 기술이 교사의 생활지도와 세계관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결코 잊을 수 없다는 것은 항상 잊을 수없는 일입니다. 가르침의 수는, 선생님이보고하기가 어렵습니다. 저는 선생님 들께 감사드립니다.

"서양식 창문을자를 때 바산에서 비가 내렸을 때 대학원에서 나와 함께 살았던 학생들은 쑤 루닝, 레이 웨이, 링 지의 진정한 우정 덕분에 가장 소중한 보물이었다. 그래서 저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 "Lulu, Yi, Xiaojie, 나는 정말로 당신을 안다. 나는 2 년 동안 서로 만났고, 서로를 알고, 서로를 만났고, 서로 만났지만, 짧은 기간에 나는 그것을 남겼다. 잊을 수없는 추억 우리가 함께 울고, 함께 웃으며, 침대에서 이야기하고, 서로의 위로를 잊고, 서로 격려하고, "가슴에 약간의 가슴이 있습니다"라는 순간을 잊을 수 없습니다. 모든 단어, 미소, 기억 속의 나의 영원한 보물에 합당하다! "나는 Zhang Hui, Zhao Jing, Hao Yan, Jia Yanyan과 Yu Hongjun에게도 감사하고 싶다. 공통의 꿈을 가지고 우리는 베이 리 캠퍼스에 들어갔고 우리는 그곳에 함께 살았고, 우리는 움직여서 젊음의 돛을 열망했습니다. 동시에 Ma Fengjuan, Wang Yueqin, Yin Jie, Jia Guopeng, Liu Zengya, Zhao Jie, Chen Yafei 및 다른 학생들 덕분에 대학원생은 회사와 더욱 풍부 해졌으며 귀하의 도움으로 쉽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고무되어 있습니다 ... 모든 동급생들 덕분에 모든 친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우정이 영원히 지속되고 우리에게 밝은 미래가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세상에서 부모가 안된다."라고 말하면서, 내가 공부하는 데 작별 인사를 할 때, 내가 좋아하는 가족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항상 생각하고 따뜻하고 고요함을 느낀다. 아버지와 어머니 덕분에, 오늘 제가 가진 격려와 격려 때문입니다. 당신의 양육과 사랑과 사랑은 나를 잊을 수없는 곳으로 만듭니다. 내가 성공했을 때, 당신의 미소는 행복과 만족과 영광의 빛을 발산하여 내 미래를 밝혀줍니다. 실패 할 때, 당신의 눈은 이해와 관용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충분한 용기입니다! 형, 누나, 사랑스러운 조카 덕분에 우리의 큰 가족은 더 생기 있고 친절합니다. 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며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마지막으로 베이징에서 공부하는 180 명의 한국 학생들에게이 설문 조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드립니다. 설문 조사에 적극 참여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공부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고, 꿈을 실현하고, 독특한 삶의 교향곡을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상의 연회"는 "작별 인사"는 아니지만 작별 인사 시간이 다가오고 아무도 진보 할 시간을 멈출 수 없으며 내 마음 속의 눈물 만 기억이 내 마음 속에 봉인되어 있습니다. 아니, 아름다운 칭칭 캠퍼스, 너는 내 보호소의 항구, 내 성장의 요람, 아니, 친애하는 멘토와 친구, 너는 내 인생의 친구이고, 나와 함께 자라, 비는 내 마음을 키우라! 명상 명상 : 모임이 짧고, 미래가 길고, 선택의 여지가없고, 바람과 비만, 무제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 간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