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감사 편지

졸업 논문


남쪽은 희미하고, 거위 거위와 함께, 아름다운 캠퍼스입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저는 아름다운 사범 대학교에서 4 년을 보냈습니다. 4 년 동안 이것은 내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4 년입니다. 저는 저에게 지식과 학습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더 높은 차원에서 나의 삶과 가치 추구를 인도하는 이들 멘토에게 다가 갈 수있는 특권을가집니다. 그들은 삶의 방향을 강화시키고, 추구 할 동기를 얻었으며, 대학 생활의 좋은 기억을 남겼습니다. 저는 저의 저명한 교사와 모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논문은 나의 스승 인 Li Jikai 교수의지도하에 완성되었습니다. 주제 선택에서부터 구조 배열, 내용, 텍스트 수정에 이르기까지 많은 노력을 요약했습니다. 이 신문을 쓰는 과정에서 리 지카이 (Li Jikai) 씨는 끊임없이 노력하여 저의 많은 핵심 주제에 대해 저와 함께 반복적으로 토론하고 실질적인 지침과 제안을 주었으며 저의 보고서를 신중하고 포괄적으로 수정했습니다. 나는 Li 씨의 세심하고 책임있는 정신에 깊이 감동 받았다. 더 중요한 것은, 내 논문지도 과정에서, 리 교사는 항상 "어부로서가 아니라 물고기를 사람들에게주는"원칙을 실천해 왔습니다. 그는 종종 야심 찬 것으로 가르치고, 학문 윤리와 학문적 규범을 엄격히 지키며, 앞으로의 더 깊은 연구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저에게 훌륭한 교사 인 Li Jikai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특히 대학 1 학년에 현대 문학 수업을 준 왕룽 씨에게 감사드립니다. 대학원에 입학 한 후, 오랫동안 혼란스러운 상태였습니다. 저는 왕에게 독서 조언과 참고 문헌을주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빨리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았습니다. 작년 11 월, 왕자는 논문을 확인하고 자료를 수집하는 단계에서 적절한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왕 선생님, 고마워요!"

텍스트 수정 및 Xiaofang 조판을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능한 빨리 종이를 인쇄 할 수 있도록 휴식 시간을 희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공통의 열망을 가진 친구입니다. 당신을 아는 것이 나의 축복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감사해야하며, 인생에 감사해야합니다!

4 년 동안 나와 함께 살았던 샤오 예 (Shaoye)에게 감사 드리며, 좌절했을 때 용기를 북돋아주었습니다. 잃어버린 날에 나를 도와주었습니다. 함께 생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교사의 침묵하고 사심없는 헌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은 열심히 일했습니다!

제 모교의 미래가 더욱 나아질 것을 진심으로 바랍니다!

통행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