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감사 편지

졸업 졸업 예


에세이는 고마움을 표합니다. 즉, 대학원에서 작별 인사를 할 것입니다. 지난 3 년간의 연구 경험을 돌아 보면이 보고서를 완성한 해에는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석사 과정 입학 통지서를받은 순간부터 꿈꿔 왔던 플랫폼에 서 있었음을 깨달았습니다. 당시 저는 열정, 꿈, 야망, 끝없는 야망으로 가득했습니다. 3 년 동안, 지식을 찾고, 공부하고, 축적하고, 배양하는 과정에서,이 기간은 점차 학부모의 유치함과 충동으로부터 멀어지게되었습니다. 좀 더 성숙하고 차분하며 여전히 똑같습니다. 열정과 꿈. 내 인생에서 중요한 완충 작용과 축적 과정으로 내 마음이 단련되고 학교가 승화되어 자신감을 가지며 배운 것을 배우고 내 삶의 새로운 단계에 열정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이 귀한 3 년을 인생의 원동력으로 삼았던 부.

이 신문을 쓰는 해에는 몸과 마음도 엄청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주제를 풀기 시작한 이래로 나는 논문의 구조에 지쳤다. 그런 다음 사회 문제에 대한 합리적인 참고 점을 제시하면서 아이디어의 병목 현상을 발견했다. 동시에이 과정에서 지식 강수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론과 글쓰기에 대한 통제력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최종 논문이 여전히 형태를 갖추 었음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진실로 헌신과 노력입니다. 자신의 지적 소양 만이 그러한 수준과 높이를 쓰는 데만 자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때 자신의 견해를 완벽하게하기 위해 더 많은 개선과 깊은 통찰력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주변의 모든 선생님, 동급생, 친구 및 가족을 만날 수있는 고마운 마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맙습니다"라는 단어가 내 마음 속에 가장 깊은 애정을 표현할 수 있는지 나는 모른다. 저의 스승 인 Bai Fengqi 교수님, 재능있는 학자, 관대하고 친절한 장로님,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친구. 많은 것을 배웠지만 내 인생에 도움이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저의 논문을 개정하는 과정에서 Bai는 저에게 연구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신중하게 전화를 걸며 열의와 격려를 받도록 도와 주었고 미로를 지적하여 나를 갑자기 여러 문제에 직면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 본문을 사용하도록 가르쳐 줄뿐만 아니라 나에게 사람이되도록 가르쳤을뿐만 아니라 3 년 동안 지속되었지만 그분은 나에게 끝없는 유익한 방법을 주셨다. 교사에 대한 교사의 감사는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학생은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학습함으로써 교사에게만 돌아갈 수 있습니다.

동시에, 조양왕 (Zhao Jangang) 교수, 조영 (Zhao Jangang) 조교수, 두안 용희 (Duan Yonghui) 조교수의 교육과 훈련에 대해 감사 드리며, 그들의 엄격하고 현실적인 태도로 지난 3 년을 보내지 않고 인생에서 중요한 부를 얻었습니다. .

사회 보장 제도에 대한 대학원 수업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드립니다.이 집단적 연대와 야망, 저는이 큰 가족의 일원으로 매우 영광입니다. 그것은 형제 자매들로 인해 학교가는 길에 힘이 넘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룸메이트 인 Chen Hao, Fan Yulan, Pan Xia 덕분에 집처럼 따뜻한 기숙사에서 서로를 돌 보며 삶의 중요한 순간을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어머니의 덕택으로 항상 저를 사랑하고, 나를 돌보고, 가족의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 저를 이해하고, 저의 인생을 더 힘들게 선택한 것을 의미하는 석사 학위에 대해 단호하게 지원합니다. 아빠가 방금 떠났을 때. 우리가 가장 고통 스러웠던 날, 그녀는 여전히 나를 위해 강해지기를 선택 했으므로 3 년간의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있었습니다. "양은 우유를 마시고, 까마귀는 뒤로 물러서", 이제 졸업해야하고, 나는 어머니의 의존이되고 싶다. 안심하고, 안심하고, 매일 보내고 행복하게 지내자.

아빠 덕분에, 그는 1 년 전에 저를 버렸지 만, 잔디를 꾸짖거나, 나무 뒤를 말하고, 은혜를 높이기 위해 보상받지 못할 것입니다. 내 인생에서 그는 항상 나를 그렇게 나쁘게 사랑하고, 나를 조용히지지하며, 나에게 행복한 가정과 행복한 삶을 준다. 하지만 이제 내 딸은 졸업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하지만 아버지는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아이는 키우기를 원하고 사랑에 빠지기도합니다. 이것은 가슴 아픈 고통입니다. 나는 열심히 일할 것이고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저의 애인 Ma Sunliang 덕분에 저에게 지원과 힘을 주었고 새 삶을 맞이하게되어 기뻤습니다.

마침내 저는 석사 학위의 끝이 새로운 삶의 시작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무엇을 할지라도 열렬히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끊임없이 꿈과 흥미 진진한 삶을 누려야합니다!

이 문서는 내 삶의 길에서 나를 지원하고 격려하며 도왔던 모든 사람들을위한 문서입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너없이 그것을 할 수 없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