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감사 편지

졸업 논문 감사합니다


흥분, 흥분, 불안, 당혹감, 그리고 기대감으로 나는이 특별한 3 년을 지났습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환상적인 느낌이 들었고 내 자신의 변화는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Li Jianning 씨를 만난 것은 대단히 기쁩니다 Li 씨의 귀가 없으면 학업에 큰 진전이 없을 것입니다 저는 성실하고 개방적이며 열린 마음으로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

선생님 덕분에 주제에 대한 이론을 빨리 익히고 실용적인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하겠습니다. 당신의 학교 홍보 과정에서 저를 고무시키지 않으신 선생님 송원홍에게 특별한 감사를드립니다.

교육, 경제 및 경영직 학생 덕분에 3 년 동안 다양한 인격의 풍요 로움과 흥분을 느낄 수있게되었고 또한 좁은 자아로부터 벗어나게되었습니다.

논문 수집 과정에서 나를 도왔던 친구들에게 감사 드리며, 귀하의 도움이 없으면 필자의 글쓰기가 그렇게 부드럽 지 않을 것입니다.

내 여자 친구 덕분에 나와 함께 멋진 시간을 보냈고 캠퍼스에서 벚꽃이 가득한 길과 블루 스톤으로 덮인 오래된 골목들이 우리를 떠났습니다. 기억의 깊이에 새겨 져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나를지지하고 비판 해 준 모든 친구들에게 감사 드리며, 나는 당신 모두를 기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