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감사 편지

감사의 졸업장


시간이 흐르면서 눈 깜짝 할 사이에 대학 생활 4 년이 끝나고 말을 꺼리고 대학 생활 4 년을 요약하면 여전히 많은 혜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감사해야합니다. 이 대학은 4 년간 지식과 성격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Shaanxi Normal University 덕분에 일상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쾌적한 학생 아파트가 있습니다 북서쪽 5 개 주에서 가장 큰 도서관은 과외 활동을 지원하고 지식과 복지 단체가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나를 위해 바다를 배울 수있는 배를여십시오. 여기에서 나는 지식을 넓히고, 지식을 키우며,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4 년 전, 저는 여기 경건에 왔습니다 .4 년 만에 나의 개인적인 경험은이 학교에 대한 나의 사랑과 꺼림을 증가 시켰습니다.

역사 문화 학교의 모든 선생님 덕분에 그들은 지식과 성격면에서 가장 존경받는 인물입니다. 이 강사들은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지니고 있으며 강좌 스타일은 독특합니다. Cao Wei'an의 강연은 유머러스하고 Li Yaping의 강의는 진지하고 엄격합니다. Wang Dawei의 강의는 간단하고 심오합니다. Zhao Keli의 강연은 생생하고 활기차고 Wang Yuhua의 강연은 과거와 현재입니다 ... 강의 듣기는 즐거움의 종류, 지식을 즐기고, 지혜를 즐기며, 성격의 매력을 즐기십시오. 이 선생님들은 우리가 지식을 쌓는 것을 도울뿐 아니라 인생에서 세심한 배려를 해주고 삶의 많은 문제를 다루도록 안내하며 항상 삶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역사에 대한 나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지식에 대한 열망을 불러 일으킨 사람들이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진지하고 감사하고 책임 있고 겸손한 많은 귀중한 영혼을 배웠습니다. 고마워! !

특히 저의 선생님 인 Zhao Keli와 "역사 교육 이론"을 가르치고있는 조 (Zhao)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강의를 통해 고등 학교 역사와 고등학교 역사를 상기 시켜줄 수 있습니다. 교실 수업을 생각하면서, 여러 수업을 듣고 나는 역사 교실 수업 방법 인 "토론 방법"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여이 교수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나는이 길을 따라이 분야의 현재 연구에 대해 가르쳐달라고 제게 선생님에게 자오에게 말했다. 그는이 분야의 연구 개발을위한 여지가 여전히 많아서 대담하게 혁신하도록 장려했다.

정보 수집 과정에서 조씨는 저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그는 더 많은 교육 문헌을 읽고 전임자들로부터 더 많은 연구 결과를 수집하라고 요청했다. "토론 방법"과 관련된 자료가 놓여서는 안된다. 동시에 조 (Zhao) 선생님은 주제의 구조와 자료를 바탕으로 한 논문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셨습니다.

글쓰기 과정에서 자오 (Zhao)는 종종 나에게 이야기하고 이론에 집중하도록 안내합니다. 고등학교 때 다른 과목의 "토론 방법"의 실제 경험을 통해 배우고 내 결론을 결합하여 자신의 성격을 씁니다.

논문 작성 후, 조씨는 내용 구조에서 구두점 및 용지 형식에 이르기까지 필자의 첫 번째 초안을 신중하게 검토하여 귀중한 수정안을 제공했다. 도움을 받아 제 논문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있었습니다. 완료되었습니다.

따라서, 주제 선택에서 구조 조정, 텍스트 수정에 텍스트에서 내 논문은 그의 노력, 그의 세심하고 책임있는 정신, 연구의 간단하고 정직한 스타일, 그리고 상쾌한 원칙, 젊은 세대의 책임 돌보는 많은 응축있다. 나는 깊이 감동을 받았으며 나의 삶과 일, 그리고 학습에 긍정적 인 영향을주었습니다. 자오 선생님 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나를 돕고 4 년 동안이 대학에서 공부 한 것에 대해 반 친구들에게 감사한다. 우리 캠퍼스에는 웃음과 서안 성벽에 공통적 인 발자국이 있으며 둔황 모가 오 석굴에는 아름다운 그림자가 있으며 Maopo Internet Café와 레스토랑에는 우리의 기쁨이 넘칩니다. 웃고 웃는다. 내 외로움을 제거하고 행동하는 법을 가르쳐 준 분은 바로 당신입니다. 여기서 나는 당신의 존재와 함께, 내 인생이 더 다채 롭다 "고 말하고 싶다. 4 년 동안, 그것은 어제 인 것 같다. 지난 4 년 동안 우리는 함께 성장했고 함께 발전했습니다. 저는 앞으로 모든 친구들이 인생의 길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18 세가 된 후에도 4 년제 대학 교육을 마칠 수 있도록 충분한 자료를 제공해주었습니다. 비록 내가 독립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삶의 현실은 여전히 ​​나를 기생충으로 만듭니다. 가족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당신이 나보다 훨씬 열심히 살고 있음을 압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내 미래와 함께 좋은 삶을 약속 할 것입니다.

종이가 완성 되려고 할 때 내 기분은 평온 할 수 없으며 감사 할 사람이 너무 많고 이야기 할 단어가 너무 많습니다. 텍스트가 매우 약하지만 여전히 약한 언어로 말하고 싶습니다. 존경할만한 교사, 급우 및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는 바에 감사드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