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논문 감사 편지

석사 학위 논문


하느님 감사합니다, 그래서 성공적으로 내 논문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2 년 이상 주인님의 연구와 연구 활동을 되돌아 보면서, 저는 많은 연구원과 학급 친구들과 친구들로부터 열심히 도움과 강한지지를 얻었습니다. 여기서 저는 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우선, 오늘 논문의 최종 초안은 Yang *과 Teacher Zhang 교원 선생님의 신중한지도하에 진행되었으며 두 교사는 훌륭한 실험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과학 연구에 많은 도움과 제안을주었습니다. 지침서는 논문의 작성과 검토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또한, 양 선생님은 저에 대해 염려하며 삶과 생각에서 저를 돌보아줍니다. 여기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둘째, ***, ***, ****, ***, ***, *** 석사의 도움으로 연구실에 매우 감사 드리며, 이는 저의 연구 및 연구 작업을 크게 도왔고 지원해주었습니다. 연구 작업과 논문 작성에서 모두 저에게 귀중한 의견과 제안을 주셨고 깊은 감사를 표했습니다.

[탐색중인 기사가 정리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본 작성자와 원본 소스에 속합니다.

다시 한 번, 급우와 친구들의 그룹 덕분에, 함께 살고 함께 일하는 좋은 시간에 진심 어린 격려와 사심없는 도움은 잊을 수없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부모님과 친척들에게 수년 동안 돌보고 영적으로 후원 해 주신 데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너무 많이 자라며, 공부할 기회가 있거나 석사 학위를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무엇을 말할 지 모르겠습니다. 거만하고, San Chunhui를보고 한 사람. 감사하는 말로 수천 단어 : 열심히 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