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메모 남기기

회사 휴가 승인 프로세스


1. 교수진은 휴가를 가져야하며, 신청할 수 있으며 부서장의 서명을 받고 조직이 승인 한 후에 퇴사 할 수 있습니다.

2. 휴교일로부터 3 일 이내에 해당 부서 또는 부서 담당자의 승인을 받아 3 일 및 7 일 이내에 1 단계 부서 및 부서에서 승인을 받아 인사부에서 7 일 이상 학교에 제출해야합니다. 부서 이상의 직급이 휴무일로부터 3 일 이내 인 경우 인사 부서의 승인을 위해 조직 부서에보고해야하며 조직장이 승인 한 후 인사 부서에 3 일 이상을 제출해야합니다.

3. 휴가를 떠난 사람은 휴가 후에 공식 휴무 유닛에 의해 등록되어야하며 휴가는 휴무일 후에 휴가 유닛에 판매 될 것이다. 특별한 사유로 연기 할 필요가있는 경우에는 관련 단위 증명서를 발급 받아 사전에보고해야하며 상위 조직의 승인을받은 후에도 승인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4. 장기 병가 근로자는 6 개월에 한 번 검토를 위해 학교 병원에 가야하며, 검토 결과에 따라 학교 병원은 계속해서 병가 또는 복구 작업을하는 증명서를 발급합니다.

저는 휴가 관리 시스템을 원하고 승인 프로세스를 다룰 때 문제가 있습니다.

1. 휴가 일수가 2 일 미만인 경우, 감독관이 승인되는 한, 휴가 일수가 5 일 미만인 경우, 감독자의 우수한 승인은 심사 및 승인 완료 후에 승인되어야하며, 5 일 이상 동안 부서를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관리자가 승인하면 관리자와 관리자가 프로젝트를 승인하지만 최종적으로 사후 승인을 위해 인사 부서에 전달됩니다.

2. 신청서를 제출할 때 승인자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승인을 수동으로 선택하지 마십시오.

1. 모든 휴가는 서기로 서기에게 양도되어야하며, 3 일 이상의 휴가가 필요한 경우, 4-way 휴가 신청서를 작성해야하며, 감독자는 관리자의 서명이 있어야 적용됩니다.

둘째, 휴가 중이거나, 일이나 슈퍼 휴가를 지불하지 않은 모든 직원은 영업 또는 갱신 절차를 밟기 위해 해당 부서로 이동해야합니다. 영업 휴가 수속을 밟지 않은 사람은 휴가 기간 동안 일을 위해 돈을 내지 않으며 과도하게 가입했지만 휴가 갱신을 신청하지 않은 사람들은 결근 할 수 있습니다.

공휴일

1. 모든 직원은 휴가 신청서를 제출하고 수요일 이전에 다음 주 휴가 양식을 서기에게 제출하기 위해 휴가를 요청해야합니다.

2. 교대 근무 감독관은 개강 률에 따라 휴가 신청서를 적절하게 처리하고 금요일에 답장을 보냅니다.

3. 직원이 교대 근무를 신청할 것이 있으면, 양도 신청서를 작성하여 서명을 위해 감독관에게 제출하십시오.

출발, 병가 :

1. 종업원은 사전에 서면 휴가로 사건을 떠나야하며 특별한 사정은 행사 후에 구두로 취합니다.

2. 병가를 내고 사전에 서면으로 휴가를 신청해야합니다.

3. 직원은 병가를위한 2 급 병원 인증서를 제시하고 시간 내에 휴가 양식을 작성해야합니다.

연차 유급 휴가 :

1. 종업원은 30 일 전에 출산 휴가를 병원이나 지방 정부의 관련 증명서와 함께학과에 제출해야합니다.

2. 직원은 연차 휴가 15 일 전에 신청서를학과에 제출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