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위임장

인사 대리인의 위임장


인사 대리인의 위임장

절강 인재 교류 센터 :

저희 회사는 학교의 전문 자격증을 가진 신선한 졸업생들과 고용 계약을 체결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귀하의 센터에 인적 대행사를 맡길 것입니다.

부대명 : 산업 및 상업 등록 장소 :

관리자 : 팩스 : 연락처 :

년 월 일

학생 개인 정보 : 이름 성별 연락처 전화 번호

ID 번호

새로운 졸업생을위한 지침 항주 입력

1. 풀 타임 대학 졸업생

서비스 프로세스

1. 고용 계약서에 서명하십시오. 졸업생은 고용주와 고용 계약을 맺습니다.

2. 고용 계약의 보증. 고용 계약서는 고용주의 고위 당국이 인증해야합니다. 고용주는 주정부 재능 교류 센터의 인력 대행 기관이며 상급 기관의 의견에는 주정부 인력 교류 센터가 서명 할 수 있으며 인력 대행 기관이 아닌 경우 인사 대행 절차를 먼저 적용하거나 고용주가 발급 한 인사 대행 기관의 위임장을 주정부 탤런트 교류 센터는 고용 계약서에 대한 의견 및 인감을 체결했습니다.

3. 발송 절차 처리. 시험 후에 고용 계약을 맺은 졸업생은 졸업을 신청하기 위해 학교에 갈 것입니다.

4. 노동 계약서에 서명하십시오. 졸업생을 고용 한 후 고용주는 졸업생과 노동 계약서에 서명하고 노동 계약서 확인서를 신청하고 필요에 따라 졸업생을위한 사회 보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5, 정착 등록 신청하십시오. 매년 7 월에 시작하여 졸업생들은 Zhejiang Talent Network Personnel Agent Channel을 통해 파일의 도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도착을 확인한 후 주정부 인력 교환 센터에 가서 같은 해 12 월 20 일 이전에 절차를 등록하고 정산합니다.

등록에 필요한 자료

1. 주정부 인재 교환 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료

정규 대학 졸업자, 대학 졸업자

1 등록 증명서, 졸업 증명서 원본 및 사본;

2 항주 단위로 서명되고 노동부에 의해 인증 된 노동 계약의 원본과 사본;

3 항저우의 사회 보험 서비스 부서에서 발행 한 고용주는 졸업생을위한 연금 보험 증명서를 제공합니다.

4 계정 이전 허가;

5 인치 사진.

대학원 졸업자

졸업 증명서 1 부 원본 및 사본;

2 계정 이전 허가.

3 인치 사진;

2. 집계 계좌 또는 수렵 단위의 친척에게 제공 될 자료

위 자료 이외에도 항 단위의 집단 단위로 정산 된 단위는 세대 합의 동의서를 발행해야하며 정산 절차를 거치기 위해 단위 계좌가있는 경찰서로 가야합니다. 위의 자료 이외에 친척의 친척도 친척 친척이 거주하는 지역 경찰서로 가서 정착 절차를 밟아야합니다.

둘째, 주정부의 고등 교육 자율 학습 시험, 성인 고등 교육, 현대 원격 고등 교육 및 30 세 미만의 기타 비 재학생

서비스 프로세스

1. 고용 계약서를 받으십시오. 졸업생은 관련 부서로부터 고용 계약서를받습니다.

2. 고용 계약서에 서명하십시오. 졸업생은 고용주와 고용 계약을 맺습니다.

3. 고용 계약의 보증. 고용 계약서는 고용주의 고위 당국이 인증해야합니다. 고용주는 주정부 인력 교류 센터의 인력 대행 기관이며 상급 기관의 의견에는 주정부 인력 교류 센터가 서명하고 인력 대행 기관이 아닌 경우에는 인력 대행 절차를 먼저 처리 한 후 주정부 인력 교류 센터가 고용 계약서에 서명하고 봉인합니다. .

4. 교육 장비의 봉인을 확인하십시오. 성인 교육, 학교 인감 확인을위한 현대 원격 교육 졸업생, 자율 시험 시험 졸업생은 현지 자체 테스트 표지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5. 등록 카드를 받으십시오. 졸업생은 주립 대학 대학원 취업지도 센터에서 등록 카드를 받게됩니다.

6. 파일의 도착을 조회하십시오. 졸업생은 Zhejiang Talent Network Personnel Agent Channel을 통해 파일의 도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도착을 확인한 후 졸업 후 6 개월 이내에 주정부 인력 교류 센터 (Dexent Exchange Center)의 등록 절차를 거치게됩니다.

7. 노동 계약서에 서명하십시오. 졸업생을 고용 한 후 고용주는 졸업생과 노동 계약서에 서명하고 노동 계약서 확인서를 신청하고 필요에 따라 졸업생을위한 사회 보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8.시 공안 당국에 승인을 위해보고하십시오. 졸업생은 해당 인적 자원 개발 센터에 해당 합의에 필요한 자료를보고하고 항주 공안국에 승인 및 승인을보고해야하며,시 공안국은 "입학 허가서"를 발행해야합니다.

9. 체류 허가를 발급하십시오. 졸업생은 두 번째 카드를 원래 거주 등록 카드가 발급 된 지역 경찰서로 옮길 수 있습니다.

10, 정착의 절차를 거치십시오. 주정부 인재 교환 센터의 공동 주택에 입주하여 세 번째 허가증, 계좌 이체 허가증, 빨간 관절의 출입국 등록 양식, 1 인치 사진을 들고 있습니다. 항의 단위의 집단 단위 또는 친척에 정착하는 경우, 허가의 세 번째 지점, 거주 허가, 항주 입장 허가 양식, 1 인치 사진, 본인이 발행 한 동의서 또는 친척의 가족 등록 및 동의서를 보유해야합니다. 정착의 증거는 부대 또는 친척의 가구 등록이있는 경찰서에서 처리해야합니다.

해결해야 할 자료

1. 졸업 증명서 원본 및 사본;

2. 세대 등록증 또는 계좌 이관 증명서 원본 및 사본;

3. 등록 증명서 원본 및 사본;

4. 미혼 증명서;

5. 노동부에서 인증 한 노동 계약;

6. 항저우의 사회 보험 서비스 부서에서 발행 한 고용주 단위는 당사자가 지불 한 기증 보험 목록입니다.

7. "항주에 들어오는 인사 승인 양식";

8. 신분증 사본.

9. 합의의 증거에 동의하십시오.

상기 내용은 XX 졸업생의 참조를 위해 항저우시에서 항저우시에 정착하기위한 항주시의 관련 정책에 근거합니다. 합의 정책에 대한 조정이 있다면, 우리는 절강 인재 네트워크에서 발표 할 예정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셋째, 학교 취업지도 부서가 정한 가계 및 기타 이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졸업생은 주정부 인재 교환 센터의 인사 기관에 참여할 수 있으며 2 년간 무료로 인력 파일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절강 인재 교류 센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