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위임장

위임장 서명 지침


4. 위임장은 대리인에게 대리인을 부여 할 목적으로 당사자가 작성한 법적 문서를 의미합니다. 교장이 승인 행위를 수행하고 대행사를 창설하기위한 직접적인 근거가된다는 신호입니다. 위임장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민사 대리인의 위임장이고 다른 하나는 소송 대리인 위임장입니다. 위임장의 기본 내용은 다음을 포함해야합니다.
l 이름, 성별, 생년월일, 직업 및 본인과 수탁자의 현재 주소. 학교장이 법인 인 경우 법인의 이름, 주소, 법적 대리인 이름 등이 표시되어야합니다.
2. 위임 된 사항은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작성되어야합니다. 민간 기관에서 대리인이 위임 한 문제는 법적 의미가 있으며 법적 결과가 발생할 수있는 민사 행위 여야합니다. 중국 민법 일반법 제 63 조 제 3 항은 "법에 따라 또는 당사자 간의 합의에 따라 그 사람이 수행해야 할 민사 법적 행위를 대변하지 않아야한다"고 명시하고있다. 개인이 성격을 지닌 경우 입양아, 결혼 등록 등 법적 행위.
3. 위탁 면허의 범위는 대리인이 대리인의 역할을하는 근거이며, 변호사는 서신을 작성할 때 명확하게 작성해야합니다. 민사 소송 대리인이 대리인의 대리인 권한을 부여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세 가지가 있습니다 : a. 위임장, 즉 위탁 된 특정 사안에 대한 민사 법적 조치 만 처리 할 수있는 위임장, b. 위임장, 즉 위임장 특정 기간에 동일한 성질의 민사 법적 행위가 연속적으로 처리되어야한다. 다. 일반 위탁 즉, 대리인은 일정 기간 내에 특정 유형의 업무 또는 특정 주제에 관한 다양한 민사 법적 행위를 처리하도록 위탁된다.
민사 소송 대리 기관에서 위임 대리인 권한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a. 일반 위임, 즉 위탁 대리인은 증거 제시, 토론 실시 및 재산 보존 신청과 같은 일반적인 소송으로 소송 대리인을 대리하여 행동 할 수 있습니다. b. 특별 수탁 즉, 위탁 대리인은 청구를 인식, 변경 또는 포기할 당사자를 대표 할 권리, 항의 또는 반대 신청을 제기 할 권리, 상대방과 화해 할 수있는 권리를 가지는 것과 같은 주요 소송 조치를 수행하도록 위탁된다. 우리 나라의 민사 소송법 제 62 조에는 결혼 사건의 특수성 및 대리인의 위임시 당국의 허가 즉, "이혼의 경우 대리인이있는 경우, 유언장을 표기하지 않는 것 외에도 법정에 출두해야하며, 특별한 사정으로 법정에 출두하지 못하는 경우 인민 법원에 서면 의견을 제출해야합니다. "
위임장에 서명 할 때 다음 사항을주의해야합니다.

2. 위임의 기한은 분명히 명시되어야하며 정학 시간이어야하며, 시작과 종료 시간을 쓰지 않고 논란을 일으키는 것은 쉽습니다.
3. 특별 위임장이 시민들 사이에있는 경우 위임 된 행위의 진정성과 합법성을 보장하기 위해 공증을 받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