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작문 지침

사고 보고서 형식 및 요구 사항


당 조직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당 조직의 교육과 감독을 받아들이 기 위해서는 당원 가입을 원하는 동지들이 자신의 생각, 연구 및 일을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보고해야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조직 개념을 개발하고 이데올로기 의식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데올로기 적 보고서는 구두의 형태를 취할 수 있지만 당 조직이 당에 가입해야하는 동지들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를 이해하도록 촉진하기 위해 서면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면으로 작성된 사고 보고서에는 정형화 된 형식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기본 형식 및 내용에 따라 수행됩니다.

1. 제목 : 중간에 "생각 보고서"를 씁니다.

2, 제목 : 즉, 파티 조직에 대한 기자의 이름은 일반적으로 "존경받는 정당 조직"이라고 쓰고 콜론이 뒤 따른다.

3. 텍스트 : 사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은 파티에 가입 한 동지들에게 자신의 연구, 일과 삶을 결합시키고 그들의 진정한 생각을 당 조직에 반영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각 개인의 상황에 따라 결정되어야합니다. 당의 기본 지식과 당의 기본 이론을 수확한다면, 생각의보고, 학습 경험의 향상, 이데올로기 적 이해 및 애매한 이해로 당 조직에 설명 할 수있다. 정책이나 중요한 과제는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고 보고서에 자신의 태도를 표현하고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활동에 참여하거나 중요한 기사를 배운다면 자신의 교육을 정신 건강 보고서에 쓸 수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정치 행사가 있다면 학습을 통해 사건의 본질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당 조직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보여줄 필요가 있으며 일상 생활에 개인적인 관심이 생기면 집단적 이익과 국가 이익에 위배됩니다. 이 문제는 그들이 가지고있는 아이디어와 그들이 어떻게 다루어지고 다루어 지는지에 관한 정당 조직에보고 될 수 있습니다. 당 조직이 최근의 이데올로기 적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서는 진행 상황, 문제점, 향후 계획 등 실제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 할 필요가있다.

4. 끝 : 생각 보고서의 끝에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요청을 쓸 수 있고 당 조직에 희망을 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용어는 "당 조직에 비판과 도움을 요청하십시오"또는 "당 조직이 나의 경작과 교육을 강화하기를 희망하십시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5. 취재원과 날짜.

사고 보고서를 작성할 때 모든 사람들이주의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사고 보고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진리입니다. 빈 단어, 단어 및 거짓 단어는 피하십시오.

2. 다른시기의 이데올로기 적 상황에 따라, 하나 또는 두 개의 이데올로기 적 문제에 집중하고 깊이 이야기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이슈를 열거하지 마십시오.

3. 정당성을 막기 위해 파티 장이나 연설이나 신문 기사를 큰 부분으로 복사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4. 자신의 성장과 진전을 확인하는 것뿐만 아니라 문제와 결함을 확인하기 위해 자신을 두 가지로 나눌 것을 평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